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30 일반 머임? 일기쓰러 왔는데 기왓장 다깨져있네?? 1 Sult 2018-12-31 0
88028 일반 파딱들 코드 10자 가즈아 ㅇㅇ 223.38 2018-12-31 0
88027 일반 근데 이갤왤케 분탕에 신경씀? 4 sapphier 2018-12-31 0
88026 일반 코드 늘리지 말고 다같이 네이버 카페 개설하자! 4 ㅇㅇ 110.70 2018-12-31 0
88025 일반 다음 VRChat갤러리의 주인을 맞이하십시오 4 ㅇㅇ 222.102 2018-12-31 6
88024 일반 코드 10자 이상으로 돌리면안됨?? 6 JinSilly 2018-12-31 0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81 일반 님들 브알챗 하면서 기분 좋은 순간이 언제임 9 DavidJ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