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가 애미터지긴했네
글쓴이
Lucia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007
  • 2018-12-29 18:22:03
							

김덕배인가 뭔가하는 애 포함해서

3명정도 퍼블릭에서 테러하길래

블락하고 킥투표날리니까

지들이랑 추종자놈년들끼리 킥투표를 날려서 날 킥때리네

애미터진건가
ㅇㅇ 신사를 왜감 ㅋㅋㅋ 그새끼들 어릴때부터 부모님 둘다 출가했던 놈들임 126.229 2018.12.29 18:23:14
딜런 2018.12.29 18:23:49
ㅇㅇ 그 뒤에 테일즈런너에서 만나서 콤비 결성하고 토크온 전전하다가 그대로 vrc흘러들어온것. 처음엔 김덕배랑 박강간인가 그렇게 두 놈만 다녔었음 126.229 2018.12.29 18:23:53
으ㅡ음 걔 여름에도 보였던거 같은데 여러모로 대단한 새끼네 2018.12.29 18:24:03
ㅇㅇ 그런데 점점 그새끼들 추종자 불어나더니 어디에서 핵 조달해와서 핵쟁이짓 존나 해댐. 그러다가 일주일 밴도 쳐먹고 그랬음 ㅋㅋㅋ 126.229 2018.12.29 18:25:38
ㅇㅇ 더 웃긴건 추종자새끼들은 더럽게 빨아재낀다는거임. 막 욕먹고있을 때 왜 욕하냐면서 울먹이는 추종자도 있었다. 126.229 2018.12.29 18:26:36
아라이상 2018.12.29 18:55:35
차가비 김덕배 테러꾼으로 유명함 조심 2018.12.29 18:56:03
ㅇㅇ 우리들을 너무 잘아네 ㅋ.ㅋ 근데 일주일 밴 아니고 한달임 ㅠㅠ 씨발롬아 - dc App 116.42 2018.12.29 19:01:57
ㅇㅇ 디코로 지들 우간다갱이라고 불리는거보고 존나 좋아하면서 디코방 이름도 너클즈갱 이지랄로 바꿧던데 ㅋㅋㅋㅋㅋ 지들이 무슨 대단한 갱 된줄알고 가만히 있던 중딩새끼 가지고 " 이새끼 스파이의심되니까 친삭하고 블락박어라 " 이지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구경하다 개빵터졋엇네 119.198 2019.01.01 21:19:46
ㅇㅇ 119.198 이새기 딱보니까 라이즈 아니면 쌉중딩 아니면 지인새기같은데 ㅋㅋ 왜 풀발해서 댓글씀 ㅋㅋ? 개븅신 머저리샛갸 꼽으면 시벨럼아 vr챗 들어와서 마이크로 앞에서 짖어봐 ㅋㅋㅋ - dc App 1.211 2019.01.02 21: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499 일반 커미션 맡기는거보다 강좌보자 12 히아기 2019-01-03 1
89498 일반 커미션충들이 강좌 내리려고 갤에서 7 ㅇㅇ 39.7 2019-01-03 0
89497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사실 히읏시읏히읏 2019-01-03 0
89496 일반 그러고 보니 4 하벤하이드 2019-01-03 0
89495 일반 이런 친구가 좋음 18 GEORGIA 2019-01-03 2
89493 일반 그래서 커미션은 ㅅㅁㄷㅇㄽ 는 피하면된다는것? 17 ㅇㅇ 110.35 2019-01-03 0
89492 VRC일기 요즘 재미있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생각보단 단순한 문제네 7 아이리네 2019-01-03 2
89491 일반 먼가 현실이 암울할때 브알로 오면 치유받는느낌이듬 3 cleasky 2019-01-03 1
89490 일반 역시 직접 하는것만큼 자기마음에 드는것도 없지... 2 쉔가오랜 211.36 2019-01-03 1
89489 일반 아니 진짜 어이가 3 ㅇㅇ 2019-01-03 0
89488 일반 오늘 H방에서 알몸 텍스처 퀄오지는 풀트 사쿠라 만난 후기.jpg 10 ㅇㅇ 175.223 2019-01-03 19
89487 일반 그림커미션 브알커미션 정리하면 이거아니냐 3 ㅇㅇ 110.70 2019-01-03 0
89486 일반 최근에 상처받았던 썰 5 ㅇㅇ 2019-01-03 0
89485 일반 아바타 월드는 이제 못만드나? 4 GEORGIA 2019-01-03 0
89484 일반 이시간 신사는 원래 관종외국인or여왕벌임? 5 fiiter 2019-01-03 0
89483 일반 에이씨 오랜만에 구린 아바타 껴서 기분 나쁘네 4 백당 2019-01-03 0
89482 일반 혹시 옛날에 toga 아바타월드 아는놈 중에 4 ㅇㅇ 2019-01-03 0
89481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7 Squ4d 2019-01-03 0
89480 일반 닉언) 나도 시마다아리스한테 커미션 넣은거 있음 5 백당 2019-01-03 14
89479 일반 언냐들 VR챗에서 가장 많이 쓰는 모델링 프로그램이 뭐양? 4 ㅇㅇ 220.119 2019-01-03 0
89478 일반 이렇게된이상 그냥 VIVE 무선어댑터 사면서 트래커 하나 더 사야겠다 2 GEORGIA 2019-01-03 0
89477 일반 과몰입 될만한 에피소드도 만들어주는 인연도 없다 2 DDos 2019-01-03 0
89475 일반 새벽에 상처준 썰 5 ㅇㅇ 125.129 2019-01-03 0
89474 일반 트래커 또 1주일 연기됨 시발 4 GEORGIA 2019-01-03 0
89473 일반 나도 새벽에 상처받은 썰 푼다. 5 Huntere 2019-01-03 0
89472 일반 피아노룸 악보는 이거 보면 된다 4 ㅇㅇ 2019-01-03 0
89471 일반 어제 좀 상처 받은 썰 9 DavidJ 2019-01-03 0
89470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14 ㅇㅇ 110.35 2019-01-03 0
89469 일반 일본어 조금 되는 독일 친구랑놀다보니 2019-01-03 0
89468 일반 어제 저댄 녹화하다가 헬스방까지 촬영햇는데 1 Huntere 2019-01-03 0
89467 일반 이번주 토요일 사쿠라교류회 열면 하실? 10 카디아. 2019-01-03 0
89466 일반 3D모델링 1도 모르는 사람이 압타 만들 수 있음?? 2 ㅇㅇ 223.39 2019-01-03 0
89465 일반 양심고백 사실 h방무섭다 1 Squ4d 2019-01-03 0
89464 일반 오큘러스 유저분들 악세사리 질문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463 질문 브얄 피아노 시물방 악보어디 없나요 6 ㅇㅇ 121.125 2019-01-03 0
89462 일반 집에만 도착하면 아이디어 까먹는다는 갤럼 특 2 ㅇㅇ 2019-01-03 0
89461 일반 근데 궁금한게 있숨 11 참새쟝 2019-01-03 0
89460 일반 형아들 VR할때 의자에 앉아서함? 일어서서함? 9 이이익 49.175 2019-01-03 0
89459 VRC일기 (9.7mb) 아침 엣찌방 9 히아기 2019-01-03 5
89458 일반 모델링 커미션아니면 직접하는게 좋아 1 댕타 2019-0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