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 저어어어 아래 커미션 관련글 보니가 엄청비사네 커미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470
  • 2019-01-03 01:38:16
  • 110.35
							

8만원이면;;


그림커미션으로 떢아닌 떢을치는데;;


시간도 그림커미션쪽이 더들어가구




이쪽이 사람이별로없어서 비싼건가?

Huntere 사기꾼이지 - dc App 2019.01.03 01:41:46
히아기 저정도 퀄은 사기임 2019.01.03 01:56:40
ㅇㅇ 나올수있지 저정돈아님 211.196 2019.01.03 01:57:44
chunsia 맞아 그림커미션 조아 - dc App 2019.01.03 02:02:30
1 간단한거나 시간적게들지 복잡한건 하루종일 걸림 그림이 몇시간걸리는지모르게 112.140 2019.01.03 02:05:22
1 모르겠지만 112.140 2019.01.03 02:06:22
ㅇㅇ 8만원이면 진짜 기본몇년 1~3년말고 오래그리고 취업 목표하는사람 중에 어느정도 잘그리는사람이커미션 가끔받는정도 가격도 될듯 110.35 2019.01.03 02:10:46
ㅇㅇ 그림은 하루종일이 기본베이스인거같아 커미션 신청해본입장에서도 받아본입장에서도 110.35 2019.01.03 02:11:32
chunsia 근데 내주변엔 커미션 막 10~20받는사람도 많아 - dc App 2019.01.03 02:14:16
ㅇㅇ 그게 좀 다를것같다. 컨펌이나 나중에 as할때 그림은 그냥 지우개로 지웠다 슥다시 그리면 되는데 뚜따는 블랜더 다시 가져가는 순간 유니팅 캐릭셋팅 해논거 다시 해야하니까 그리고 뚜따도 텍스쳐링 해주는게 있긴하지 211.196 2019.01.03 02:20:31
ㅇㅇ 그림은 그런일있으면 추가비용발생하고 그것도 쉬운일은아님 ㅋㅋ;; 그림도 뚜따처럼 순서 나눠서 진행하자너 110.35 2019.01.03 02:21:35
ㅇㅇ 나도 글애 ㅋㅋㅋ 110.35 2019.01.03 02:27:42
1 게다가 그림은 2d고vr은 3d잖음 쓰는 프로그램자체도 더많고 몸을 움직이는 모델인만큼 오류도 많은데 단순비교는 좀 112.140 2019.01.03 02:59:19
chunsia 그림도 나름 힘들어 슥슥 지운다고 하는데 그럼 선고치고 색넣은것도 고치고 명암도 고치고해야됨 물론 3d가 더어렵다고 생각은 하는데 그림도 만만치는 않음 - dc App 2019.01.03 04:3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161 강좌/정보 오드아이 만들기 ( 선택영역 마테리얼 나누는 법 ) 3 강나다 2019-01-04 18
90158 일반 남자 꼬실때.voice 22 히아기 2019-01-04 1
90157 일반 내가 귀여워지고 싶은것도 페도인가? 11 ㅇㅇ 2019-01-04 1
90156 일반 여목이 좆같은 이유.ㅇㄱㄹㅇ 3 ㅇㅇ 175.223 2019-01-04 17
90155 일반 걸을때 스커트 밖으로 다리 나오는거 질문. 5 Mimyo 2019-01-04 0
90154 일반 이상성욕 성소수자까진 어떻게 이해를 해볼순 있는데 12 ㅇㅇ 2019-01-04 2
90153 일반 천장에 줄올리는 킷 질문좀 할게 10 Viver 2019-01-04 0
90152 일반 여목이란것도 이겜하면서 첨알았다 ㅇㅇ 175.223 2019-01-04 0
90151 일반 vr챗 갓겜됨 1 DeLruty 2019-01-04 0
90150 일반 이 병신겜은 죄다 성소수자밖에 없음?? 3 ㅇㅇ 119.70 2019-01-04 1
90149 일반 Vrchat 갓겜됨 7 Shinbi 2019-01-04 0
90147 일반 사쿠라 야노가 누군가 해서 검색했잖아 개같은 5 ㅇㅇ 14.39 2019-01-04 0
90146 일반 이겜도 은근 접는 사람들 꽤 있지 않냐 7 DavidJ 2019-01-04 0
90145 일반 여목이 나쁜건 아니잔아 7 블프 2019-01-04 0
90144 일반 나도 야한건 별로 내키지않음 14 츄르 2019-01-04 25
90143 일반 혼란을 틈탄 점심의 사쿠라 야노 2 yooo 218.232 2019-01-04 0
90142 일반 해장국마싯어 5 ㅇㅇ 2019-01-04 1
90141 일반 성 소수자들을 존중해주세요 히아기 2019-01-04 4
90140 일반 내가 소수에 속한다 싶으면 닥치는게 좋다 3 ㅇㅇ 14.39 2019-01-04 4
90139 일반 깃발에 어떤문양을 넣어야할까? 22 카디아. 2019-01-04 0
90137 일반 여기서 여목 여장글은 당연히 써도됨 11 ㅇㅇ 223.33 2019-01-04 4
90136 일반 여목까진 아닌데 아마 달달한 목소리 낼수 있음 11 히아기 2019-01-04 0
90133 일반 여목이고 뭐고 3 초보고양이 2019-01-04 1
90132 일반 샤로살라하는데 지금사도 ㄱㅊ냐? 4 ㅇㅇ 39.7 2019-01-04 0
90130 일반 내가 여목내는 이유 5 ㅇㅇ 223.62 2019-01-04 0
90127 일반 사실 야한거에 내성 적은편임 10 GEORGIA 2019-01-04 0
90126 일반 여목이 엿갔았던 경험있음 1 ㅇㅇ 110.70 2019-01-04 0
90125 일반 여목 평균 2 ㅇㅇ 175.223 2019-01-04 1
90124 일반 여자가 남목으로 개져아 하면 좋을것같냐 1 ㅇㅇ 14.39 2019-01-04 0
90123 거래 오큘(하자잇음)+키넥v2 20살 갤럼있나? 15 cleasky 2019-01-04 0
90122 일반 장작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ㅇㅇ 2019-01-04 0
90120 일반 갤에서 역겨운 3순위 7 ㅇㅇ 125.180 2019-01-04 4
90119 일반 다시만든 팻말 2 yooo 218.232 2019-01-04 0
90118 일반 어제 늦게 VR참배갔다 5 초보고양이 2019-01-04 0
90115 일반 후방주의 탭 생겼길래 올려봐요 (빤쮸모음집) 4 차가비 2019-01-04 3
90113 일반 비틱쓰애애애끼덜 뭔 일베저장소같은 소리하네 9 초보자아 2019-01-04 1
90112 일반 풀트래커 한명당 대략 45정도였나? 1 ㅇㅇ 14.39 2019-01-04 0
90111 일반 그립습니다 ㅇㅇ 2019-01-04 0
90110 일반 여목 여목 거리는 놈들 왜케 많냐 1 초보자아 2019-01-04 0
90109 일반 여자목소리 내는거 배척하는 이유가 있음 ㅇㅇ 39.7 2019-01-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