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진짜 객관적으로 역겨우니까 적당히합시다.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893
  • 2018-12-29 12:17:10
  • 14.53
							

여캐로 카와이무브하는거 까지는 봐줄태니까 H방은 가지말라고 토사물 새끼들아

ㅇㅇ 인류의 윤리적 평균치를 지들이 다 까먹고있어요 씨발련ㄷ늘 14.53 2018.12.29 12:17:35
ㅇㅇ 과몰입 ㄴ 220.87 2018.12.29 12:39:26
ㅇㅇ 과몰입ㄴ 14.33 2018.12.29 12:40:21
yooo 인생게임 너무 과몰입하지마라 좆도재미없는거 153.163 2018.12.29 12:46:44
GEORGIA 2018.12.29 12:48:11
아라이상 2018.12.29 12:52:53
ㅇㅇ 네다음 VR살돈없는 거지 175.211 2018.12.29 13:04:38
ㅇㅇ 풀트야 병신아 14.53 2018.12.29 13:09:52
ㅇㅇ 똥꼬충논리는 H방 욕하면 차렷충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VR만 4개인데 존나이해안간다 남자끼리 떡치는거 223.62 2018.12.29 16:09:46
ㅇㅇ 남자 좋아한다고 해도 너같은 새끼한테는 관심없으니 제발 갤에서 꺼져 175.223 2018.12.29 17:54:17
히아기 과몰입 ㄴ 2018.12.29 18:10:24
ㅇㅇ 그 지랄을 말하고 다니는게 역겹다고 씨발련아 211.246 2018.12.29 19:13:18
ㅇㅇ 똥꼬충들 서로 구멍 쉐어링 하는건 좆도 관심 없으니까 느그 개인의 자유로운 프라이빗 쎜쓰는 모텔방 침대위에서만 해주세요 그걸 씨발 여기서 자랑하듯이 올리지말고 게이 여장 코스프레 쎜쓰파티갤 아니니까 211.246 2018.12.29 19:15:01
ㅇㅇ 니미 씨부럴 2d씹덕캐에 비비는게 정상이라는 기본 바탕이 깔린 씹뜨어어억들이 기본 바탕으로 깔려있으니까 아랫도리 덜렁덜렁한 새끼들이 씹덕아바타로 비비는건 별로 앞서간것도 아니라는 인식이 생겨버렸나 그 소릴 느그덜 양친에게 해봐라 상대가 여자여도 이해해주기 힘들걸 씨발련들아 211.246 2018.12.29 19:18:28
ㅇㅇ 아니 지들도 찔리는건 있으면서 왜 그 지랄을 표를 내면서 다니냐고 좌뇌 우뇌가 사고를 따로하는 더블코어임? 211.246 2018.12.29 19:2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11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8 ㅇㅇ 210.94 2019-01-02 0
89210 VRC일기 vrc첨할때 이케맨될뻔한썰 5 ahing 2019-01-02 3
8920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면 아바타 코디도 사람들한테 맞추게 될 것 같은데 1 우콘쨩 2019-01-02 0
89207 일반 애들아 내가 실수로 부스에서 MMD모델을 샀는데 도와줄사람 있나 ㅠ 8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06 일반 디시 로고 바꼇네 8 _YS_ 2019-01-02 0
89205 일반 나는 이케맨 아바타 써도 됨 2 ㅇㅇ 39.7 2019-01-02 0
89204 일반 ???? 지금 브알챗 유니티 다른거 사용중임?? 4 ㅇㅇ 115.139 2019-01-02 0
89203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9 레몬무 2019-01-02 0
89201 일반 vrc프로필에 자기증명사진 강제로 달게해야함 3 ahing 2019-01-02 0
89200 일반 과몰입한썰 1 ㅇㅇ 39.7 2019-01-02 2
89199 일반 늒네인데 이케맨이 뭐냐 6 ㅇㅇ 221.160 2019-01-02 0
89198 질문 아바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 어떻게 수정하죠? 8 ㅇㅇ 121.168 2019-01-02 0
89197 일반 바이브로 MR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 9 GEORGIA 2019-01-02 0
89194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10 Heavron 2019-01-02 0
89193 일반 이케맨 3 Huntere 2019-01-02 2
89191 일반 우오오오 바이브산다 9 Heavron 2019-01-02 0
89190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보고 얘 생각남 8 Ciao 2019-01-02 0
89189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14 krdr 118.39 2019-01-02 7
89188 일반 하 미친 븨알삿는데 2 ㅇㅇ 39.7 2019-01-02 0
89187 일반 돌로레스 다이나믹본 내장된거 프리펩 있긴함 ㅇㅇ 7 RGF 27.82 2019-01-02 0
89186 일반 애니메이션넣으려고하는데 1 ㅇㅇ 220.70 2019-01-02 0
89185 일반 ㅋㅋ 지금 신사 개좋아맨들은 컨셉이지? 3 ㅇㅇ 39.7 2019-01-02 0
89184 일반 오늘 뱅할뱅 8시 연병장 차가비 2019-01-02 0
89183 일반 브이알챗 들어왓는데 소리가안나.. 3 fiiter 2019-01-02 0
89182 일반 이케멘 교류회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181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8 dd 116.38 2019-01-02 0
89180 일반 난 뱅방 이게 제일 좋음 3 GEORGIA 2019-01-02 0
89178 일반 아 뱅하고 싶다 6 DavidJ 2019-01-02 0
89177 일반 왜 만마루 사용하면 입이 안보이지.. 1 ㅇㅇ 211.107 2019-01-02 0
89176 일반 카타나 들고있는 캐릭 어울리는 옷 뭐가 있을까? 9 큐리스 2019-01-02 0
89175 일반 사쿠라 야외노출 14 yooo 153.163 2019-01-02 5
89174 일반 하는겜이라고는 VR챗 밖에 없는데 할께 없다 9 포도초콜렛 2019-01-02 1
89173 일반 tㅣ발시밯ㄹ십사밥리시발 5 dd 116.38 2019-01-02 0
89172 일반 사쿠라로 색시한 포즈 엄청 취했는데 6 카디아. 2019-01-02 0
89171 일반 혹시 다이나믹본으로 드는것도 가능해? 2 ㅇㅇ 2019-01-02 1
89170 일반 이제 월드 퍼블릭 신청 가능해졌는데 우콘쨩 2019-01-02 0
89169 일반 퍼블릭 빠꾸먹은 아바타월드 9 유티o 2019-01-02 4
89168 일반 글리젠이 뜸해진다. 2 Huntere 2019-01-02 0
89167 일반 늦은것 같지만 겨울배경 월드를 만들고 있음 6 Bepsi Train 125.176 2019-01-02 6
89166 일반 저댄방 트래커없이가면 재미없냐 4 ㅇㅇ 223.39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