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69 일반 커미션 가격대 끔찍하네 2 ㅇㅇ 211.36 2019-01-03 0
89567 일반 유니티 켠다.. DDos 2019-01-03 0
89566 일반 참고로 첫 커미션은 그 시마다 일족 8 Ciao 2019-01-03 2
89565 일반 오늘의 사쿠라 야노1 4 yooo 153.163 2019-01-03 7
89561 일반 데이터주의) 나도 고발한다 38 Ciao 2019-01-03 19
89558 일반 이 정도면 티 안나려나 5 백당 2019-01-03 0
89557 일반 방탄모쓰는거보다 없는게 더 이쁜듯 5 검은연 2019-01-03 0
8955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열때 크기도 얼추 맞추는게 좋을거 같은데 어떠함? 1 GEORGIA 2019-01-03 0
89555 일반 손모양 모르겠다는 갤럼 자 이거 봐봐 1 히아기 2019-01-03 1
89554 일반 누가 갤칼로임? 2 ㅇㅇ 175.223 2019-01-03 0
89552 일반 캐릭터 하나만들면 뚜따하기도 편해 8 카디아. 2019-01-03 0
89551 일반 사쿠라 교류회 내가 쳐묵함 8 GEORGIA 2019-01-03 1
89550 일반 손동작이 다 나오질 않아요 ㅠ 가르쳐주세요.. 12 ㅇㅇ 14.45 2019-01-03 0
89549 일반 아바타 제작할 의욕이 안난다 1 포도초콜렛 2019-01-03 0
89548 일반 아바타 자체에 거울 오브젝트를 설치할 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3 0
89547 일반 커미션 맡길수밖에없는이유 3 아스테리 2019-01-03 1
8954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취소함 6 카디아. 2019-01-03 0
89545 일반 브알챗 캐시파일 원클릭 삭제프로그램 5 아스테리 2019-01-03 2
89544 일반 맵 돌아 다니면서, 돌아 다니는 사람 보면서 느낀점 2 DDos 2019-01-03 0
89543 일반 이짤 누가 맹근건지 몰라도 존나 잘맹근듯 1 ㅇㅇ 203.90 2019-01-03 0
89542 일반 뚜따는 자기가 해야되는게 맞다. 2 ㅇㅇ 116.33 2019-01-03 0
89540 일반 군바리 교류회같은건 업나요 2 레몬무 2019-01-03 0
89538 일반 천하제일 뚜따대회 이런거 있으면 재밌겠다. 1 ㅇㅇ 211.196 2019-01-03 0
89537 일반 아 맛있겟당 6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36 일반 커미션 사기꾼 어이없어서 28 서클 2019-01-03 0
89535 일반 이상성욕 갤러리입니다 이상성욕에 관한 글을 올려주세요 5 GEORGIA 2019-01-03 1
89534 일반 내가 뚜따할때 고집 123 112.140 2019-01-03 0
89533 일반 난 커미션은 아니고 곧 전역할 사람들한테 전역아바타 만들어주는데 3 검은연 2019-01-03 0
89532 일반 폴리곤 덩어리보고 꼴리냐니; 2 ㅇㅇ 223.39 2019-01-03 5
89531 일반 커미션으로 불탔었네 3 Ciao 2019-01-03 0
89530 일반 키넥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 MeChan 49.163 2019-01-03 0
89529 일반 그러니까 이런 판넬들고 다니고 싶다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527 일반 사실 뚜따 자체는 굉장히 쉽다 2 ㅇㄴㅇㄴ 221.141 2019-01-03 0
89526 일반 사쿠라 꼴린다는 새끼들은 다같이 손잡고 자살좀 5 꼬마키` 2019-01-03 6
89525 일반 출근하면 시간이 안나므로 3 yooo 153.163 2019-01-03 0
89524 일반 밥은 먹고 갤질하냐 9 DDos 2019-01-03 0
89522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10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21 일반 나도 커미션 8만원정도 나오긴 했는데(다른분) 1 ulchas 2019-01-03 0
89520 일반 액정타블렛 비슷한거 쓰는데, 필압기능 개됴아,,, 1 검은연 2019-01-03 0
89519 일반 표정 만드는 거 질문 5 백당 2019-01-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