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산마작맵도 있는데 마작강의하믄 올사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743
  • 2018-12-29 04:29:50
  • 59.151
							

생초보나 이제막 해본 사람이나 누구나 상관없이
내가 잘 가르칠지는 모르겠다만 마작인구좀 늘었으면 해서

국산마작맵 데탑도 불가능하지 않긴한데 불편하긴해
묵언도 되도록 업데이트 되서 묵언도 상관없긴해

관심있으면 댓글남겨 올해말은 마작이랑 함께다 쉬벌

- dc official App
ㄹㄹㅋ 마작 한번도 안해바써. 121.162 2018.12.29 04:30:12
ㄹㄹㅋ 하는사람 본적도 업써 121.162 2018.12.29 04:30:21
백당 마작 한번도 안해보고 데탑인데 가능할까 2018.12.29 04:31:09
ㅇㅇ 데탑으로 하는거 봤어 데탑만의 노하우가 필요해보이긴 하던데 문제없이 진행하더라 - dc App 59.151 2018.12.29 04:32:04
백당 몇시에 해?? 2018.12.29 04:32:29
ㅇㅇ 한 번도 안해보고 못본 사람들 기준으로 할거라 시작하면 오래 걸릴 수도 있어 - dc App 59.151 2018.12.29 04:32:47
ㅇㅇ 아직 생각안하긴 했는데 오후 4시나 오후 7시 저녁 먹기전 후 생각 중이야 그리고 가능하면 3명이나 4명은 모였으면함 사실 초보 4명이 적당함 아니면 낼도 상관없고 - dc App 59.151 2018.12.29 04:34:42
백당 오키 ㅇㅇ 정해지믄 답해줘 2018.12.29 04:37:48
초보고양이 나나 해보고 싶어 - dc App 2018.12.29 04:38:07
초보고양이 회사에 있어서 빨라도 7시 이후에 접속되는데 ㅜㅜ - dc App 2018.12.29 04:38:45
카스테라 저도 줄서봅니다 2018.12.29 04:38:49
ㅇㅇ 일단 할 의지가 있는 사람은 2명 젤위에 유동은 아직 모르겠고 알았음 - dc App 59.151 2018.12.29 04:40:52
ㅇㅇ 확인 - dc App 59.151 2018.12.29 04:44:28
차 니 줄서봅니더 59.4 2018.12.29 04:58:27
ㅇㅇ 오늘 오후 8시 10분까지 korea tourney hall에서 기다림 연변장아니고 궁이야 연병장은 겹칠거 같아서 - dc App 59.151 2018.12.29 05:12:09
ㅇㅇ 오늘 오후 8시 10분까지 korea tourney hall에서 기다림 연변장아니고 궁이야 연병장은 겹칠거 같아서 - dc App 59.151 2018.12.29 05:12:16
ㅇㅇ 오늘 오후 8시 10분까지 korea tourney hall에서 기다림 연변장아니고 궁이야 연병장은 겹칠거 같아서 - dc App 59.151 2018.12.29 05:13:08
ㅇㅇ 오늘 오후 8시 10분까지 korea tourney hall에서 기다림 연변장아니고 궁이야 연병장은 겹칠거 같아서 - dc App 59.151 2018.12.29 05:13:14
도도새 이따가 시간돼면 드가봄 - dc App 211.177 2018.12.29 05:18:50
ㅇㅇ 알았음 다른 사람들도 관심임ㅅ으면 와도되긴함 - dc App 59.151 2018.12.29 05:23:04
차가비 나도 줄서볼게! 2018.12.29 05:31:24
ㅇㅇ 일았음 - dc App 59.151 2018.12.29 06:15:35
백당 오키오키 마작 아까 지인분한테 배워봤는데 너무너무 재미있더라 ㅠㅠ 꼭 가볼게 2018.12.29 08:26:50
초보고양이 미안하다 ... 집에 왔더니 외가집사람들이 있어서 접속도 못하겠다 ㅠㅠ 하 .... - dc App 2018.12.29 10:04:09
백당 가고싶은데 튕긴 이후로 접속이 되지 않아 ㅠㅠ 2018.12.29 11:06:33
ㅇㅇ 괜찮음 나도 안들어가짐 - dc App 59.151 2018.12.29 11:07:21
ㅇㅇ 일단 서버 터져서 9시 10분으로 변경 그때라도 되면 뭐... - dc App 59.151 2018.12.29 11:10:44
ㅇㅇ 일단 서버 터져서 9시 10분으로 변경 - dc App 59.151 2018.12.29 11:10:52
ㅇㅇ 일단 서버 터져서 9시 10분으로 변경 - dc App 59.151 2018.12.29 11:10:58
ㅇㅇ 일단 서버 터져서 9시 10분으로 변경 - dc App 59.151 2018.12.29 11:11:04
ㅇㅇ 일단 서버 터져서 9시 10분으로 변경 - dc App 59.151 2018.12.29 11:11:09
ㅇㅇ 일단 9시 10으로 변경 서버 상황보고 나머지 결정.. 59.151 2018.12.29 11:16:45
카스테라 복구댈라나 ,ㅅ, 2018.12.29 11:22:42
백당 오키 9시 10분에 가보겠음. 2018.12.29 11:39:40
ㅇㅇ 입실 10분전 연병장 아니고 윷놀이 있는 궁이니 주의하고 찾아올 것 - dc App 59.151 2018.12.29 12:01:32
ㅇㅇ 입실 10분전 연병장 아니고 윷놀이 있는 궁이니 찾아올 때 주의 - dc App 59.151 2018.12.29 12:02:02
ㅇㅇ 입실 10분전 연병장 아니고 윷놀이 있은 궁이니 찾아올 때 주의 - dc App 59.151 2018.12.29 12:02:20
백당 왔는데 왜 아무도 없냐ㅠㅠ 2018.12.29 12:02:31
ㅇㅇ 입싷 10분전 연병장 아니고 윷놀이 있는 궁이니 찾아올 때 주의 - dc App 59.151 2018.12.29 12:02:44
ㅇㅇ 월드이름을 봐주시겠아요 - dc App 59.151 2018.12.29 12:03:36
ㅇㅇ 입실 10분전 연병장 아니고 윷놀이 있는 궁이니 찾이올 때 주의 - dc App 59.151 2018.12.29 12:03:59
백당 너 퍼블릭으로 팠니 프플로 팠니... 2018.12.29 12:04:38
ㅇㅇ 퍼블릭이지 다시 파봄 병신겜 - dc App 59.151 2018.12.29 12:05:35
백당 야 그러지말고 퍼블릭 중에 사람 세명있는 방 와봐 2018.12.29 12:0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282 일반 춤을 좋아하진않고 H방도 아마갈일없을거같은데 17 fiiter 2018-12-30 0
87281 일반 호러이스케이프 리메이크됨? 4 하나요 2018-12-30 0
87279 일반 아 너무 귀엽다 4 ㅇㅇ 2018-12-30 0
87278 일반 핑크퐁 첫번째방 힌트좀// 5 민트좋아 2018-12-30 0
87277 일반 솔직히 지금 갤에 4 Kcalb02 2018-12-30 1
87275 일반 pitool 이거 뜨면서 설치가 안돼요ㅠㅠ ㅇㅇ 223.38 2018-12-30 0
87273 일반 19년 1월 3일 갤에 대격변이 일어난다 3 Misaring 2018-12-30 0
87272 일반 실시간 이케맨 3 pp 116.121 2018-12-30 0
87271 일반 목소리만 가지고 똥꼬빨면 안되는eu 5 JU 2018-12-30 0
87269 일반 파딱 물갈이하고 갤병신된듯 6 pp 116.121 2018-12-30 2
87268 일반 까마귀 저녁식사 18 아라이상 2018-12-30 18
87267 일반 이캐릭터 이름 뭐임 5 ㅇㅇ 211.36 2018-12-30 0
87265 일반 일본인은 ㅓ 발음이 안되나 2 ㅇㅇ 125.180 2018-12-30 0
87264 질문 부득이하게 MR사게되면 제일 좋은게 뭐냐 2 ㅇㅇ 121.103 2018-12-30 0
87262 일반 피아노룸에서 하루종일 연습한 결과 4 ㅇㅇ 2018-12-30 6
87261 일반 후방,19) 친구와 여친이 손잡고 모텔에 가면 2 tntnt 2018-12-30 0
87260 질문 오디오 질문 2 질문 121.191 2018-12-30 0
87259 질문 월드 업로드가 안됩니다... 3 생초짜 58.234 2018-12-30 0
87258 일반 브알챗 취급 ㅈㄴ 너무하네 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0 0
87257 일반 국산 까마귀 7 아라이상 2018-12-30 8
87256 일반 지금 무차별 삭제 조지아 너맞잖아 애미터진새끼야 ㅇㅇ 110.70 2018-12-30 2
87255 일반 풀트로 그 자세 따라잡기 6 아라이상 2018-12-30 13
87254 일반 갤1주탈갤해 1 ㅇㅇ 175.223 2018-12-30 1
87253 일반 아니 왜자꾸 삭제해 시발련아? 2 ㅇㅇ 175.223 2018-12-30 1
87251 일반 그 자세 10 아라이상 2018-12-30 6
87250 질문 오큘이나 바이브나 센서많으면 좋나요? 3 fiiter 2018-12-30 0
87248 일반 오랜만에 저댄영상 9 아이리네 2018-12-30 8
87247 일반 문제의 그짤 1 ㅇㅇ 223.62 2018-12-30 1
87246 일반 vrchat 아이디 : 윤, MDNsan 아는사람 15 Trap카프리 2018-12-30 0
87245 일반 파딱 모이니까 쉴드치는애들 늘어나누 5 ㅇㅇ 39.7 2018-12-30 1
87244 질문 폴리곤 제한 풀듯이 컴포넌트도 제한 못풀라나? ㄴㅁㄹ 220.124 2018-12-30 0
87242 일반 1등아니면 안알아주는세상 3 ㅇㅇ 223.62 2018-12-30 0
87241 일반 유니티 아바타 다시 T자만드는법좀 알려주라ㅠ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0
87240 일반 이딴갤을 알바가 왜보구있누 3 Lydie 2018-12-30 2
87239 일반 네캎이 어쩌니 트위터가 어쩌니 ㅋㅋ 4 ㅇㅇ 223.62 2018-12-30 1
87238 일반 아무생각 없이 사귄애가 갤럼인 경우가 너무 많음 5 DavidJ 2018-12-30 0
87236 일반 설문결과 볼것도 없네 1 ㅇㅇ 110.70 2018-12-30 14
87235 일반 디시 알바 특) 1 ㅇㅇ 14.39 2018-12-30 0
87234 일반 파딱되면 욕먹는다는 념글 삭제됐잖아 4 ㅇㅇ 223.62 2018-12-30 1
87233 일반 파딱새끼 욕먹고싶어서 삭제한건줄 알았는데 1 ㅇㅇ 39.7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