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3D 모델 텍스쳐 수정및 제작 툴 추천 하나
글쓴이
으ㅡ음
추천
1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362
  • 2018-12-28 05:56:33
							

지금 보여주는 툴이름은 Body Paint 3D 고 Cinema 4D 내부 기능임 유료툴 이긴 한데 월마다 내는게 아니라 그냥 구입하는거고 가격대는 까먹음 잘 모르겟음 그래도 양심 없는 가격은 아니였던걸로 기억함

이게 무어냐 하며는~~


3D 오브젝트에 대고 브러시질이 가능함 물론 옆에 텍스쳐 창에서 포토샵 처럼 그리는것도 가능함


타블렛 쓰는 필압도 먹히는데 투명도 필압은 잘 모르겟다 그정도로 잘 아는 수준은 아니라서 ㅎㅎ


기본 브러시도 다양하게 있음 예를 들면 이런 어두워 지는 브러시라던지 밝게 해주는것도 있고


레이어 기능도 있고


브러시 설정 하고 커스텀 브러시 추가도 됨 기본으로 있는 브러시 들도 짱짱한 편이고

그리고 비교할거 아는게 포토샵 밖에 없어서 딱히 말할건 없는데 포토샵 에있는 왠만한건 거의 있음 마법봉선택 툴이라든지 블러나 손가락 끄집는 툴이라던지 기타등등 그리고 포토샵 psd파일 임포트도 됨

그냥 할일 없어서 써봄


Jinsilly 이런건 개추야!! - dc App 110.70 2018.12.28 05:57:45
유티o 시발 블렌더는 안됨? 2018.12.28 05:57:46
유티o 시발 블렌더!!! 2018.12.28 05:57:50
유티o 블렌더!!!!!!!!!!!!!! 2018.12.28 05:57:53
GEORGIA 이거 진짜 좋아보인다 개추 2018.12.28 05:58:11
Wolfs 공략은 무조건 추천 - dc App 2018.12.28 06:02:12
우콘쨩 개추 121.170 2018.12.28 06:05:06
chameleong 개추 개추!!! 175.223 2018.12.28 08:15:21
ㅇㅇ https://www.youtube.com/watch?v=Vp3q56kTtLY 됨 223.218 2018.12.28 08:42:14
ㅇㅇ c4d 라이센스 베이직이 100만원대야 노답새끼야;; 121.136 2018.12.28 10:29:27
ㅇㅇ 물론저는크랙씀 121.136 2018.12.28 10:29:51
으ㅡ음 그건 영상이랑 1대1 이랑 다섞인 개 흑우 에디션인데 설마 그걸 2018.12.28 10:46:47
ㅇㅇ 흑우에디션은 400만원임 121.136 2018.12.28 14:11: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35 일반 일제강점기, 신미양요, 병인양요의 복수다 DavidJ 2018-12-31 0
87834 일반 뭐임 뭐가 어캐된거임 3 GEORGIA 2018-12-31 0
87833 일반 어두운곳에서 빛안나는 쉐이더가 뭐임? 3 ㅇㅇ 211.107 2018-12-31 0
87832 일반 망칼로드뎌탈갤함? 2 ㅇㅇ 110.70 2018-12-31 1
87831 일반 신사맵에서 듣기 싫은 질문 하나 더 DavidJ 2018-12-31 0
87830 일반 님들은 님들이 똥싼거 부모님이 치워주심? 9 sing)Hana 2018-12-31 1
87829 일반 외국인들 한국인 때문에 접는거 사실임 4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2
87828 일반 저번에 신사갔다가 봉변당했자너 ㅋㅋ 1 ㅅㅋㅋ改 2018-12-31 1
87827 일반 ??? 3 magicatz 2018-12-31 16
87825 일반 그룹은 만들었는데 책임은 안짐 1 ㅇㅇ 175.223 2018-12-31 9
87824 일반 병신들은 손절하는게 답이다 1 DavidJ 2018-12-31 0
87823 일반 흔들ㄹ엇ㅅㅅ 2 ㅅㅋㅋ改 2018-12-31 1
87822 일반 근데 결국 데스건 앙망문은없네 2 ㅇㅇ 223.38 2018-12-31 11
87821 일반 근데 그그룹 갤내부좆목외부좆목이든 애초에 2 ㅇㅇ 182.231 2018-12-31 0
87820 일반 트레커 튀는거 1 오뎅 117.111 2018-12-31 0
87819 일반 kutg는 또 뭔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18 일반 자정에 새해 난교교류회 안합니까? 6 블프 2018-12-31 0
87816 일반 12시까지 9시간남았는데 활활 탄다! 1 DeLruty 2018-12-31 0
87815 일반 난 이번 그룹 데스건 사태 이렇게 본다 2 ㅇㅇ 211.49 2018-12-31 2
87814 일반 내가 하다하다 이 갤 버릴줄은 몰랐음. 59 VRChat 2018-12-31 35
87813 일반 kvcg가 아님 아무튼아니고 사과안할꺼임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812 일반 부대복귀 직전까지 꿀잼 선사하네 8 KittyCannon 2018-12-31 0
87811 일반 kvcg말고 kutg도 있음 10 ㅇㅇ 223.62 2018-12-31 0
87810 일반 야 누가 김두한컨셉 함잡아봐라 2 ㅇㅇ 223.38 2018-12-31 1
87809 일반 제발 개 지랄좀 그만떨고 8 sing)Hana 2018-12-31 5
8780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이 터지냐 안터지냐 문제는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3
87806 일반 DC 갤러리가 2 dd 116.38 2018-12-31 0
87805 일반 중대발표함 11 하피핏 2018-12-31 0
87804 일반 내가 너모 불탔던 것 같다 미안하다 갤럼들아 4 KoreanBural 2018-12-31 0
87803 일반 지인이 아바타 사기 당해서 피해자 모아서 신고하려는데 4 백당 2018-12-31 0
87802 일반 묵언분들 존경해요.. 4 벼리 223.33 2018-12-31 0
87801 일반 보통 데스건 있는 아바타는 겉으로 티가 나지 않아? 11 사리곰탱이 2018-12-31 0
87800 일반 우콘 귀를 없애봄 7 ㅇㅇ 182.219 2018-12-31 0
87797 일반 데스건 맞으면 컴퓨터 터진다고? 4 ㅇㅇ 210.94 2018-12-31 0
87796 일반 솔직히 kvcg로 존나 불탈만 하지 1 ㅇㅇ 175.223 2018-12-31 6
87795 일반 불타오르는걸 끄기위해 브알챗 가상 여친 사귄 썰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0
87794 일반 사실 KVCG 대표 한명만 나오면 되는일 아니냐 7 JinSilly 2018-12-31 0
87793 일반 그놈이 사과를 할거같음? 1 ㅇㅇ 222.102 2018-12-31 0
87792 일반 데스건 맞아도 컴 안 터지던데 6 Ciao 2018-12-31 0
87791 일반 만마루 쉐이더 어디서 얻음? 4 ㅇㅇ 211.107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