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들 한국인 때문에 접는거 사실임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829
  • 2018-12-31 06:18:31
  • 114.202
							
특히 외국인이고 여자.

영어권 여자들

인바이트 플러스에서 하소연 하더라

플러팅 하는거는 알겠는데

재미라도 있던가

성희롱 존나 하면서 입으로 섹스하길 원하는 병신들 같다고

심지어 그새끼들은 일본어로 대화해서 일본인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려는 한국인이냐 라고 하면서 욕하던데

자기는 한국인에게 조인을 잘 안하는 이유가 그런 이유가 있다.

미안하다 물론 너는 주번에 그런 병신이 없지만.

완전히 없다고 보장할수있지 않냐

브알챗에서 목소리 일부러 안낸다.

이젠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발음 구분까지 가기 시작했다.

최근 이야기 같이 안해서 미안했다. 걱정하지마 하면서 퍼블릭에서만 마이크 쓰기 좀 꺼려진다고 디코로 통화하면서 할수는 있다고 디코 주던데

그냥 하면 받아주겠는데 멘트가 좆 구려서 역겨울때도 있는데 티내면 기분 나빠할가봐 안하는거라고. 하면서 브알에서 한국인 뿐만 아니라 그런 남자들이 존나 많은건 사실인데 특히 한국인이 연애 센스가 존나 없다고 하더라.

할말이 없엇음.

요즘 접속 안함

디코로만 근황 대화함.

기모찌

ㅇㅇ 사회생활 부족한 찐따들이 겉모습 숨기고 말할수 있다는거에 취해서 이리저리 말걸어보는데 듣는 입장에서 졸라 귀찮고 짜증난다는걸 몰라서 그럼.. 볼때마다 안타깝다 39.7 2018.12.31 06:21:51
우콘쨩 아니 왜 가상에까지 와서 지 성욕을 주체 못하는 건데 121.170 2018.12.31 06:24:23
눈깔돌아간사람 존나 웃겻던게 얘가 남자랑 대화하는데 어떤 한국애가 조인타서 이 여자는 내 여자라고 하면서 대화하지 마! 이러는게 부끄러워서 도망갓데 물론 남자애는 헉 ㅈㅅ합니다 하면서 받아줫는데 개 병신 같다고는 말하더라. 걔도 좋은 애였음. 114.202 2018.12.31 06:27:33
zz 이것이 바로 병슨들의 대화. 병슨들의 생각이구나. 그냥 병슨같아 보이는 것들은 무시하면 되지. 그런거 가지고 나라 전체를 싸잡아서 어쩌구 저쩌구 대처하는 방식이 참 병슨같군. 그리고 이러는거에 동조 하는거 보면 한국인들은 참 병슨들이얌....(?) 데헷 139.59 2018.12.31 10: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81 일반 님들 브알챗 하면서 기분 좋은 순간이 언제임 9 DavidJ 2018-12-31 0
87980 일반 왜 강좌만 내림? 그럴거면 갤 셔터도 내리지 ㅋㅋㅋ 2 ㅇㅇ 39.7 2018-12-31 0
87979 일반 갤ㅣ주런함? 3 sapphier 2018-12-31 0
87978 일반 근데 강좌글 왜 안내려감? 2 ㅇㅇ 2018-12-31 0
87977 일반 강자 다 지워진다는게 사실임? 2 xegns 2018-12-31 0
87976 일반 나도 주딱덕분에 유니티, 블렌더 만지기 시작했고. 정말 고마웠다 1 검은연 2018-12-31 0
87975 일반 가능 1 ㅇㅇ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