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172
  • 2018-12-28 01:10:41
  • 61.83
							

신사에서 사람구경하다보면 갑자기 프레임드랍 생기는데

작업관리자 켜보면 램8기가로 쓰는데 풀로 땡기고 있음

돈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8기가 더 추가하자니 싸도 8만원대라 좀 부담스럽다

원래 램 누수 이렇게 심함?

우콘쨩 원래 심함 121.170 2018.12.28 01:12:41
TrustedUser 16기가 해야됨 - dc App 2018.12.28 01:14:11
우콘쨩 안전빵 32기가 가즈아아아아 121.170 2018.12.28 01:16:00
늑대소녀 램 먹는 개물이야 2018.12.28 01:17:03
ㅇㅇ 32기가 맞출돈이면 좀 더 보태서 mr이라도 사는게 낫지아늘까 61.83 2018.12.28 01:22:22
하벤하이드 월드랑 아바타가 유저가 만드는거라 최적화 ㅈ망이라서 어쩔수없음 심하면 15기가도 넘게 먹음 - dc App 2018.12.28 01:39:34
우콘쨩 아 난 브알 유저라는 걸 기반으로 생각했지 121.170 2018.12.28 01:42:51
asdf 16기가 해도 잠든사이에 겜 터짐. 메모리 누수 괴물 82.196 2018.12.28 02:16:06
asdf 메모리 누수는 월드랑 아바타 최적화 문제가 아니고 프로그램 자체 문제. 의자 포탈 트리거빼곤 없는 신사에서도 그러니깐 82.196 2018.12.28 02:1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63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만들려고 애를 쓴다음 든 생각인데 7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62 일반 컵라면 교류회좋다 할사람 ㄹㅇ없음? ㅇㅇ 39.7 2018-12-31 0
87661 일반 낮에는할거 ㄹㅇ루다가없네 3 Squ4d 2018-12-31 0
87660 일반 아니 이건 또 뭐야 시발 6 DavidJ 2018-12-31 12
87659 일반 vrc 입문하려는 뉴비인데 장비는 뭘사야하나요 13 ㅇㄹ 175.202 2018-12-31 0
87658 일반 개좋아가 뭐야 슈벌 2 레콘 2018-12-31 0
87657 일반 접속했는데 친구없길래 4 dd 116.38 2018-12-31 0
87656 VRC일기 부랄챗 5개월째, 아직도 늒네다 7 _YS_ 2018-12-31 0
87655 일반 하,, 제트기 HUD 구현하기 어렵네 진짜 ㅋㅋㅋㅋ 3 검은연 2018-12-31 1
87654 일반 친구들이 프라이빗이든 H방이든 부담없이 조인타는데 이건 못타겠음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