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입문하려는 뉴비인데 장비는 뭘사야하나요
글쓴이
ㅇㄹ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659
  • 2018-12-31 03:50:19
  • 175.202
							








htc? 오큘러스?




모가 나은가요 선배님덜

KoreanBural 안사는게 인생에 이로움 2018.12.31 03:50:59
ㅇㅇ vive 175.211 2018.12.31 03:51:03
ㅇㄹ 이미 지구에게 해로운 인생이라 상관엄서요 175.202 2018.12.31 03:52:08
히아기 풀트래킹 할때 쓰는 트래커는 바이브 인식장치를 쓰기 때문에 그쪽으로 갈거면 바이브가 좋음 2018.12.31 03:52:22
ㅇㄹ 좀 기초적인 입문서같은 글 업슬가요 갤엔 공지가안보이내 175.202 2018.12.31 03:52:36
ㅇㄹ 아공지탭이 따로잇구나 보고오겟읍니다 175.202 2018.12.31 03:53:18
히아기 바이브나 오큘러스는 외부 센서를 쓰는데 비해 내장센서로 트래킹을 하는 MR이 있음. 블루투스 동글 하나랑 USB 3.0 포트 두개만 있으면 된다는 장점은 있으나 당연 내장된 카메라로만 인식을 하기 때문에 트래킹에 한계가 있음 2018.12.31 03:53:56
히아기 오큘러스는 누구에게나 컨트롤러 하나는 칭찬을 받음. 터치패드 없이 손가락의 특정 제스처로 어디를 당기고 어디에 손가락을 대어두고 하는 걸로 표정을 바꿀 수 있고, 좀 더 잡기 편하고 가볍고, 풀트래킹만 아니면 딱히 트래킹 능력도 나쁘지 않음 바이브랑 또이또이임 2018.12.31 03:55:30
히아기 바이브는 컨트롤러가 몽댕이임 이상 2018.12.31 03:55:49
히아기 근데 오큘은 센서 하나당 USB 3.0포트 하나를 잡아먹기 때문에 살거면 포트를 사 놓거나 유전원 허브를 사 두자 2018.12.31 03:56:31
히아기 바이브 컨트롤러/트래커 : 충전식 오큘러스 터치 : 각 AA건전지 하나 존나오래감 MR : 각 AA건전지 두개 존나 빨리닳음 충전지 충전기 사두는거 추천 2018.12.31 03:58:34
ㅇㅇ 흑우테크타지말고 한번에 바이브사자 2018.12.31 04:06:32
ㅇㄹ 글좀 찾아읽어봤더니 그래야할거같내요 175.202 2018.12.31 04:0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283 일반 픽스드조인트- 프리즈로테써서 시선 따라가는 대공포 만들려했는데 검은연 2018-12-31 0
88282 일반 손가락 어캐움직여요.. 2 fiiter 2018-12-31 0
88281 일반 사쿠라 별눈 텍스쳐 공유 9 GEORGIA 2018-12-31 11
88280 일반 전에 데스건 반사된다고 뭔일있었잖아 2 사호 2018-12-31 0
88279 일반 지웠다가 재설치하려는데 C드라이브를 왜 못찾냐 이거 2 ㅇㅇ 124.51 2018-12-31 0
88278 일반 뉴비 1000시간 찍음 6 너랑안놀거야 2018-12-31 0
88277 일반 진짜 이갤이 제일 착한사람들이 많음 4 우묘 222.103 2018-12-31 0
88276 일반 너무무섭다... 3 fiiter 2018-12-31 0
88275 강좌/정보 [강좌#19] 의자 추가, 앉기 자세 변경하기 4 5upporter 2018-12-31 23
88274 강좌/정보 저거 텍스쳐 어떻게 만들엇는지 알려줄게 3 chunsia 2018-12-31 1
88273 질문 브랄챗 하려는데 글카 브가렘 높은거 사면됨? 1 ㅇㅇ 223.38 2018-12-31 0
88272 강좌/정보 이런 택스쳐 만드는법 8 카디아. 2018-12-31 22
88271 일반 퍄퍄 오늘 흰딱 5명이랑 같이놀았다 1 블프 2018-12-31 0
88270 질문 님들 i7-3770k에 1060이면 바이버 비트세이버 렉없이 가능? 3 ㅇㅇ 211.104 2018-12-31 0
88269 일반 난 뉴비가 좋다 1 뉴비 222.102 2018-12-31 0
88268 일반 이거 vrc 짤 작가누구임? 2 ㅇㅇ 112.151 2018-12-31 0
88267 일반 라무네 별눈에 영감받아서 사쿠라 눈 뚜따했는데 어떰? 8 GEORGIA 2018-12-31 0
88266 일반 연말이라고 주변에 노미카이가 많네 2 JJY 2018-12-31 0
88265 일반 나도 밀리터리 아바타 더 만들고 싶은데 원하는 모델이 찾기 힘드네 6 긴긴 2018-12-31 0
88264 일반 자킹월드 어떻게 가야함??? 2 ㅇㅇ 175.212 2018-12-31 0
88263 일반 만약 내가 필드전투맵 만들게 되면 꼭 꼭 바닥텍스쳐로 위장복 만들어야지 4 검은연 2018-12-31 0
88262 일반 오늘 그 갤럼 연병장에 보이던데 5 DavidJ 2018-12-31 7
88261 일반 vr로 유투브보는패널에 어케복사붙여넣기함? 1 ㅇㅇ 160.13 2018-12-31 0
88260 일반 이세카이 에서 일어나니 내가 씹튜버라고? 7 ㅇㅇ 59.28 2018-12-31 7
88259 일반 살면서 제일 어이 없었던 인종차별 7 DavidJ 2018-12-31 1
88258 일반 요즘 월드를 관리해도 들어오는 사람이 없었는데 3 Bepsi 125.176 2018-12-31 1
88257 일반 드디어 연결끝낫다 2 fiiter 2018-12-31 1
88256 일반 이런 텍스쳐는 어떻게 만드는거?? 4 피아 175.223 2018-12-31 0
88254 일반 남자가 전형적인 이케맨유저 보는시선이랑 4 ㅇㅇ 211.36 2018-12-31 0
88253 일반 시험삼아 큰맵 만들면서 LOD 설정해보고 있는데 1 검은연 2018-12-31 0
88252 일반 아니씹ㅋㅋㅋ이번 아사나기신작 몬대 1 ゆん 2018-12-31 0
88250 일반 라무네 눈 적용했음 떙큐 감사 3 ㅇㅇ 1.177 2018-12-31 0
88249 일반 갤럼 감금 13 Kcalb02 2018-12-31 1
88248 VRC일기 일사천리로 정식갤 까지 가는 줄 알았는디 9 Misaring 2018-12-31 2
88247 일반 제이씨현 공홈에 바이브 얼마야ㅡ? 5 ㅇㅇ 58.239 2018-12-31 0
88246 일반 공주님안기 당함 ㅋㅋㅋ 5 DDos 2018-12-31 0
88244 일반 왜 VRC엔 배그마냥 넓은 야전맵이 없냐 11 검은연 2018-12-31 0
88243 일반 오리도 당하는 '그 자세' 2 ㅇㅇ 2018-12-31 3
88242 일반 브알쳇 이제 22시간 겨우 해보고 친구 몇명 사겼는데 4 헛소리꾼 221.166 2018-12-31 0
88241 일반 페이스만 바꿀까 좀 고민임 8 백당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