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게임 특정모션 하는거 무슨 키가 있는거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02
  • 2018-05-27 13:41:51
							


요상한 여캐가 갑자기 펑 소리 내면서 죽거나


자기랑 똑같은 클론 두개 꺼내더니


춤 추던데 저런건 어찌 하는거임?


그리고 혹시 펜 같은거 꺼내는 기능은 없는거임?


마이크 고장나서 올때까지 펜 이라도 쓰고 싶은데.. 다들 어디서 꺼내더만 나만 모름..

ㅇㅇ 시프트 에프12345678 223.39 2018.05.27 13:42:18
피냐타 그런건 해당 아바타의 감정표현인데 제작자가 감정표현에 이것저것 넣은거임. 위의 댓글이 감정표현 단축키 118.218 2018.05.27 13:44:05
피냐타 펜은 오브젝트로 하거나...스네일마커라고 아바타 자체에 내장할 수 있지만 이건 님이 유니티같은 프로그램 만져야하는 것 2018.05.27 13:51:56
피냐타 오브젝트는 뭐 월드 제작자 중에 펜 넣어둔 맵도 있음 이를테면 프레젠테이션 룸처럼 2018.05.27 13:52: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47 일반 재팬 신사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2 1
11545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싶어 2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544 일반 이곳은 천국입니까? 3 ㅇㅇ 2018-06-02 0
11543 일반 근데 그게 사실이면 미코 맘에 안드는게 9 MANKALO 2018-06-02 2
11540 일반 본인이 미코가 아니더라도 영상이나 방송중에 딴사람 미코아바타가 나오면 3 ㅇㅇ 183.103 2018-06-02 0
11539 일반 이 사진 졸라 맘에듬 1 ㅇㅇ 121.159 2018-06-02 0
11538 일반 나는 왜 graveyard 삽미코 눈이 가운대로 자꾸 모임 ㅠㅠ ㅇㅇ 119.194 2018-06-02 0
11537 일반 갤맵에서 그림을 그렸다냥 2 GUESSreki 223.38 2018-06-02 0
11536 일반 dp to hdmi 어댑터로 연결해서 쓰는사람 있음?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35 일반 뱁새들 무섭다 ㅇㅇ 220.75 2018-06-02 0
11533 일반 mmd파일 변환 마지막에서 막혔다 8 하루쨔마 2018-06-02 0
11532 일반 아직 쎄크스 하는중임? 3 NAME_HORANG 2018-06-02 0
11531 일반 갤월드ㅋㅋㅋ 6 DR_Pochi 2018-06-02 0
11530 일반 오큘러스 끊김현상 겪는사람없음? 1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29 일반 mmd 파일 하는법이랑 오류 사진첨부 4 선생님계시냐? 121.179 2018-06-02 0
11528 일반 묵언충 컨셉 잡으려해도 내가 답답해뒤질거같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526 일반 브알챗갤의 숨은 마스코트 2명 6 MANKALO 2018-06-02 0
11525 일반 오큘러스쓸건데 usb3.0포트가 한개 1 르위 2018-06-02 0
11524 일반 장발이라그런지 여름되니까 답답하네 3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523 일반 야 립모션 샀다! 23 너숙청 2018-06-02 0
11522 일반 시피유 ㄹㅇ5분만에연락오고 팔고오는길임 2 마요릭 2018-06-02 0
11521 일반 혹시mmd 파일변환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2 선생님계시냐? 121.179 2018-06-02 0
11520 일반 바이브로 남들 노는거 구경하는게 재밌어서 계속 그랬는데 4 포YOU 2018-06-02 0
11519 일반 아바타 질문있는데 혹시 알려줄 수 있음? 3 ㅇㅇ 211.36 2018-06-02 0
11518 일반 인싸 되러간다 3 카디아. 2018-06-02 0
11517 일반 내가 무슨 표정을 짓고있는지 바로 확인하는방법 없어요? 5 포YOU 2018-06-02 0
11516 일반 오늘 시작한 뉴비 마우스감도질문좀 1 ㅁㅁ 1.251 2018-06-02 0
11515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dell꺼 mr사면 딱 32만원 나오나여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2 0
11514 일반 아바타 질문 8 ㅇㅇ 222.102 2018-06-02 0
11513 일반 뭔가.. 뭔가 잘 못 됐음.. 10 Tomo 2018-06-02 0
1151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건 걍 맥스 구해서 해야겟네 아루라테 2018-06-02 0
11511 일반 그냥 블루투스 없이 해도 존나 신세계네 ㅋㅋㅋㅋㅋ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10 일반 일본쪽 사람들만 심각한건가 미코 저작권문제 14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509 일반 개구리 4형제 1 공배기 2018-06-02 0
11508 일반 하이마트 롯데마트 다돌아봤다 그래도 안팔더라 3 ㅇㅇ 121.170 2018-06-02 0
11507 일반 오큘대쉬 어케함? 4 ㅇㅇ 39.114 2018-06-02 0
11506 일반 나도 vr사고싶은이유가 가족이랑같이살아서 마이크쓰기가좀 ㅇㅇ 59.22 2018-06-02 0
11505 일반 띠용 폴리곤이 24만이였네 이거 포기해야되는 부분이냐,, 5 ㅇㅇ 223.194 2018-06-02 0
11504 일반 아조씨들 아바타월드 구경 하고 있는데 ㅇㅇ 202.150 2018-06-02 0
11502 일반 공포맵 별로 안무섭든데ㅋㅋ.. 3 momo 221.162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