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끊김현상 겪는사람없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30
  • 2018-06-02 08:52:46
							

뜬금앖이 헤드 error 뜨면서 확인해보면 hdmi 연결이 끊겨있다 이래서 usb랑 hdmi뺏다꽂으면 다시되거나
아니면 프레임드랍 오지는거마냥 끊김현상 반복되거나

센서하나가 갑자기 오큘러스 디바이스에서 사라져서 뺏다꽂으면 다시되거나 이러는데

전원문제일수도있나?

- dc official App
ㅇㅇ 연결불량일 확률이 제일높지안을까 211.36 2018.06.02 08:56:56
하벤하이드 일부러 꽂을때미다 여러구멍에 골고루 꽂는편이라 흠... - dc App 2018.06.02 08:58:03
MANKALO 이래서 제가 바이브를 씁니다 2018.06.02 08:59:29
ㅇㅇ 본인은 후면 usb3.0에 헤드셋 꼽고 나머지하나에 유전원허브 꼽아서 센서3개 거기 다 연결해서 쓰는대 아무 에러안뜨고 잘쓰고잇음 211.36 2018.06.02 09:00:30
하벤하이드 내가 파워를 600따리인지 800따리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유전원허브 하나장만해봐야겠음 600따리면 분명히 모자랄거같긴함 - dc App 2018.06.02 09:01:12
ㅇㅇ 그런 문제 업는데 121.139 2018.06.02 09:03:40
김치라면 오큘러스 어제 설정 연결 다 하고 스팀 VR로 vrchat 켜봤는데 2018.06.02 09:48:14
김치라면 vrchat 화면이 나오는 게 아니라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그 공간이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해? 2018.06.02 09:48:42
하벤하이드 스팀vr이 제대로 일안하는거같은데 잘몰라서 해결법을 제시는 못하겠음 - dc App 2018.06.02 09:49:21
김치라면 vrchat 하다 보면 오큘러스 쓰는 사람 꽤 있던데 나만 이런거야? 2018.06.02 09:51:27
하벤하이드 난 문제생기면 뺏다꽂아보고 안되면 재부팅으로 해결해서 - dc App 2018.06.02 09:51:57
김치라면 보니까 스팀VR을 오큘러스 버전으로 설치하라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알아? 2018.06.02 09:53:51
하벤하이드 오큘러스버전이 따로있음? 난 바이브버전인거같던데 - dc App 2018.06.02 09:5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33 일반 갑자기 궁급해진건데 3 ㅇㅇ 175.204 2018-07-01 0
25232 일반 블렌더 채널이 유튜브에서 블락당했었다네 LiFe 2018-07-01 1
25231 일반 질문) vrchat할때 기계 16 ㅇㅇ 220.116 2018-07-01 2
25229 일반 월드에서 콜라이더에 물체가 부딪혔을때 특정 위치로 이동하는건 됬는데 3 dd 14.42 2018-07-01 0
25228 일반 커미션 가격 얼마를 받아야 될까? 3 윾니티 182.230 2018-07-01 0
25227 일반 driver4vr 조이콘, 컬러 트래킹 7 러프멜 2018-07-01 6
25226 일반 저댄방 인원분산좀 해라! 3 OXFORD 2018-07-01 0
25225 일반 팬티훔쳐보다 충격먹음 1 ㅇㅇ 220.74 2018-07-01 0
25224 일반 념글보니까 치맛자락 적용이 두개가 있던데 2 ㅇㅇ 175.204 2018-07-01 0
25223 일반 확실히 커스텀 압타가 있으니까 다른 걸 안 쓰게됨 1 ㅇㅇㅋ 117.111 2018-07-01 1
25222 일반 이 미코 어디에 있음 1 નાસ 2018-07-01 0
25221 일반 유니티 미세팁 6 긴긴 2018-07-01 3
25220 일반 자기가 차렷묵언충인데 자주 놀아주는 vr유저 있으면 손 7 ㅇㅇ 175.223 2018-07-01 0
25218 일반 아 브알챗하고싶다 러프멜 2018-07-01 0
25217 일반 이거 본설정 이거 뭐임 2 DD 1.244 2018-07-01 0
25216 일반 님들 혹시 KinectToVR 이거 저장안됨??? 5 애플치즈 2018-07-01 0
25215 일반 viseme 어짜냐; 4 윾동 222.113 2018-07-01 0
25213 일반 요즘 사진찍은거 보려고 들어가면 팬티밖에 없네 1 mallin 2018-07-01 0
25212 일반 저댄방 특징 1 러프멜 2018-07-01 0
25211 일반 오늘 댄스방 한산하네? 2 Gloryman 2018-07-01 0
25210 일반 잘려고 누웠는데 잠안와서 chill 한 음악 듣는방송 4 강나다 116.46 2018-07-01 1
25209 일반 월드를 만들엇는대 포탈열어서 가니깐 같이있던사람들이랑 안들어가지고 서로 4 내공내공 2018-07-01 0
25208 일반 집가서 춤추고싶다 ㅇㅇ 223.33 2018-07-01 0
25207 일반 늅 질문 바이브 마이크가 기본 탑재 진짜야? 2 Wolfs 2018-07-01 0
25206 일반 하 싀,vr 열받는다 데스건 4 에스카노르 2018-07-01 0
25205 일반 오늘자 팬티 사진 갱신 2 기무대띠 2018-07-01 9
25204 일반 븨알챗 늒네 놀아줄진구 망탄 2018-07-01 0
25201 일반 월급 들어온다 2 ㅇㅇ 122.46 2018-07-01 0
25200 일반 이거 유니티 업로드 오류 머임? 4 Gloxinia 2018-07-01 0
25199 일반 스네일마커+안경추가 커미션 해주실분 잇나여 4 ㅇㅇ 180.150 2018-07-01 0
25198 일반 유니티에서 build & publish 눌러도 아무 증상없는데 어떻게함? 6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97 일반 케모노 브알챗모드에 남아있는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07-01 0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