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발쪽이 존나 튀는데 문제가 뭐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837
  • 2018-12-27 04:51:31
  • 1.243
							


트래커는 이렇게 묶어놨고

혹시 배란다 창문때문에 그런가..?

아님 묶은거 문제인가...;;
델피늄 주변에 창문이나 반사될 물건 또는 베이스 스테이션의 각도나 가리는 물건이 있나 보자 - dc App 2018.12.27 04:53:06
GEORGIA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5786&page=2 2018.12.27 04:53:20
GEORGIA 아까 안그래도 비슷한 증상 있는 애들에게 설명하기위해 적어놓은 글인데 참조해 2018.12.27 04:53:45
Yua 만약 하나만 튄다면 그건 트래커나 동글 문제겟지만 여러개가 튀면 반사체나 센서문제 2018.12.27 04:53:59
ㅎㅅㅎ 컴 사양 어떻게 돼? CPU, VGA, 메모리만 알려줘 220.116 2018.12.27 04:57:06
ㅇㅇ xeon E3-1230 에 R9 200시리즈에 램은 8기가쓰고있엉 1.243 2018.12.27 05:13:54
ㅎㅅㅎ 풀트래킹쓸때 프레임 얼마나와? 220.116 2018.12.27 05:16:20
ㅇㅇ ㄴ70이하로 내려간적 없음 1.243 2018.12.27 05:18:16
ㅎㅅㅎ 내가 바이브 풀트살건데 컴퓨터 사양 어느정도 할지 궁금해서 글올렸는데 어떤 갤럼이 CPU : i7-8700 ( Xeon E3-1230 보다 55% 더좋음 ) VGA : GTX 1070 ( R9 200시리즈중에 제일 좋은거보다 45% 더좋음) 으로 프레임 30 나올거라는데ㅋㅋㅋ 글쓴이는 어떻게 70이하로 내려간적이없냐 220.116 2018.12.27 05:31:47
ㅇㅇ 몰라 나도 신기해ㅋㅋ 1.243 2018.12.27 05:38:58
댕타 동글위치를 확인해보세요 2018.12.27 05:47: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205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가 좋은이유 3 현이.ver 2018-12-28 0
86204 일반 진짜궁금한데 H방에서 할때 마이크키고함?? 8 fiiter 2018-12-28 0
86203 일반 내가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려는 것도 3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202 일반 점심추천 받는거시다 10 아라이상 2018-12-28 0
86200 일반 이 게임에 진짜 게이들 꽤 있는거 같음 12 asdf 82.196 2018-12-28 1
86198 일반 갤럼인지 아닌지 어케암? 4 ㅇㅇ 39.7 2018-12-28 0
86197 일반 H방 가본적은 있는데 5 으ㅡ음 2018-12-28 0
86196 일반 요즘 디시 하냐고 물어오는 사람들이 늘었다 4 늑대소녀 2018-12-28 0
86195 일반 애기 램쥐 원하냐 10 백당 2018-12-28 0
86194 일반 바이브 헤드셋만 따로 사는법 있나요? 3 현이.ver 2018-12-28 0
86193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숨참음 10 으ㅡ음 2018-12-28 27
86192 일반 나으이 저댄실력을 보여주고싶은데 2 우묘 211.241 2018-12-28 0
86191 일반 난 갤럼 한명도 모름 8 아스카愛 2018-12-28 0
86190 일반 치치치 치모 노래 이거다 4 아스카愛 2018-12-28 13
86189 일반 티티티티모시모시 하는 노래 대체 뭐냐 4 ㅇㅇ 61.83 2018-12-28 0
86188 일반 친구들이 죄다 접었는지 요즘 친창이 텅텅 비었어 7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87 일반 부스는 계속 눈팅하다보면 진짜 보석같은 제품들 많이 보임 2 GEORGIA 2018-12-28 0
86184 일반 람쥐 하나 더 뚜따한다 13 백당 2018-12-28 0
86183 일반 요즘 우콘 옷 입히면서 생각하는게 2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81 일반 진짜 귀여운캐릭터는 따로있다 5 ㅇㅇ 175.223 2018-12-28 0
86180 일반 나라사랑으로 할부된다며... 8 fiiter 2018-12-28 0
86179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그 액체' 텍스쳐 표현용 PSD 11 GEORGIA 2018-12-28 13
86178 일반 근데 보면 은근 길게한 유저들이 없던데 7 DavidJ 2018-12-28 0
86177 질문 어두운 장소에서 피부나 옷색 안바뀌게 하는법 있어 ? 6 ㅇㅇ 183.103 2018-12-28 0
86176 일반 리쿠 압타 쓰는사람 잇음? 1 ㅇㅇ 39.7 2018-12-28 0
86175 일반 맵 배경넣으면 이렇게되는디 1 1225 58.103 2018-12-28 0
86174 일반 다들 인게임에선 정상인거애요 2 뉴네쟝 211.36 2018-12-28 0
86173 일반 진짜 브얄끼고 딸치는애들 있음? 8 Mitsu.G 2018-12-28 0
86172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9 ㅇㅇ 61.83 2018-12-28 0
86171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금지 먹었는데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9 일반 오큘 헤드폰 먹통된 놈들 봐라 5 ㅇㅇ 211.225 2018-12-28 10
86168 일반 겜 시작하고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 4 DavidJ 2018-12-28 1
86167 일반 아침체조 차렷충은 못들감?? 1 fiiter 2018-12-28 0
861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여러번 반려당하니깐 4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