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서 스케일 줄여봣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835
  • 2018-12-27 04:49:54
  • 175.223
							

다좋은데 자꾸 다리가 난동부림 다리찍기하는데
다리만 고정시키던가 해결법 아시는분 있나요?
없으면 컨셉 ㄱ다

- dc official App
ㅇㅇ 으아아 AFK봉이 잔뜩 14.39 2018.12.27 04:50:22
후라이드맛치킨 의자를좀 편한걸로 바꿔봐 2018.12.27 04:50:33
ㅇㅇ 아니 그게 뭔소리야 ㅋㅋㅋㅋ 175.223 2018.12.27 04:50:48
Yua 먼소린지 모르겟다 앉은놈이 그렇다는 거냐? 설명을 좀더 디테일하게 해주셈 우리는 현상을 직접 본게 아니니까 2018.12.27 04:55:38
ㅇㅇ 그럼 인바이트 해줄테니까 올래...? 175.223 2018.12.27 04:56:05
Yua 침대라 ㅈㅅ 귀찮다 ㅎ 2018.12.27 04:57:51
ㅇㅇ 설명하기 힘든데 일단 의자에 스케일 0.1줄어들게 넣어두고 사람 앉게하면 앉은사람이 다리찍기하고 막움직임 175.223 2018.12.27 04:59:34
ㅇㅇ 모션은 서있는모션넣든 앉아있는모션 넣든 똑같이 그럼 175.223 2018.12.27 05:00:12
Yua 아 그건 그냥 지금 버그임 니아바타 말고 월드의자에 앉아도 그지랄남 2018.12.27 05:00:37
Yua 아닌가? 그게 아닌가 몰겟다 2018.12.27 05:01:00
ㅇㅇ 아 고마워요 그냥 컨셉 가야겟다 175.223 2018.12.27 05:01:01
Yua 일단 내 기억으론 월드아바타에 앉아도 다리존나찢고 존나처움직이고 그랫음 그거 고칠려면 아마 아이들애니메이션을 직접 너으면 되지 않을까 2018.12.27 05:01:43
ㅇㅇ 아이들 애니메이션 직접넣어도 똑같더라 175.223 2018.12.27 05:02:04
ㅇㅇ 그래서 의자에 앉으면 아에 포즈 고정되게라도 하고싶은데 포즈고정은 어떻게하는지 모르겟음 175.223 2018.12.27 05:02:28
ㅇㅇ 그래서 컨셉 갈까 고민중 175.223 2018.12.27 05:02:39
Yua 갤1주오면 물어보기 ㄱ 갤1주가 잘알듯 2018.12.27 05:02:50
ㅇㅇ 갤1주 넘 무서워 175.223 2018.12.27 05:0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784 일반 vr쓰면 움짤에서 보던 1인칭 시점으로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00 175.223 2018-12-29 0
86783 일반 이 사양으로 바이브 풀트하고 17 ㅎㅅㅎ 175.192 2018-12-29 0
86782 일반 정동진역(Sunset Station) 월드 업데이트 5 Bepsi 125.176 2018-12-29 12
86781 일반 누구세요 시발 3 123 121.155 2018-12-29 0
86780 일반 슬라임 런처 VR 해본사람있나요 1 ㅇㅇ 125.129 2018-12-29 0
86779 일반 내가 말을 잘하는편인가. 9 ㅇㅇ 110.13 2018-12-29 0
86778 일반 피아노룸 능숙하게 반주넣으면서 치는 고인물들 대체 뭐냐 10 ㅇㅇ 118.39 2018-12-29 0
86775 일반 이갤은 정모한번 안하나요 4 ㅇㅇ 223.33 2018-12-29 0
86774 일반 쌍둥이 메이드 3 ㅇㅇ 211.36 2018-12-29 0
86773 일반 심심하다아아아아 1 JU 2018-12-29 0
86772 일반 VR멀미 이제 거의 없어짐 1 dd 116.38 2018-12-29 0
86771 일반 아 십 존나 토나오네 ㅋㅋ 1 11 175.223 2018-12-29 0
86770 일반 끌올좀 적당히해라 5 ㅇㅇ 39.7 2018-12-29 2
86769 일반 이거 부스에서 악세서리 써본사람? 3 하벤하이드 2018-12-29 0
86768 일반 언릿말고 적당히 쓸 카툰풍 쉐이더 좋은거 없을까 4 검은연 2018-12-29 0
86767 일반 븨알섻스 깔았느데 이게 블락리스트인가 2 ㅇㅇ 119.202 2018-12-29 0
86766 일반 귀여운건 사쿠라가 원탑아니냐 7 초보고양이 2018-12-29 5
86765 일반 커여운 라무네가 세마리! 3 pelon 2018-12-29 2
86764 일반 이 아바타 파일 있는 갤럼 있냐 1 ㅇㅇ 125.180 2018-12-29 0
86763 일반 세상에서 가장귀여운건 7 현이.ver 2018-12-29 2
86760 일반 오브젝트, 인원수 많아지면 강제 45프레임으로 고정되는거 없애면 안되나 1 죽은참새 2018-12-29 0
86759 일반 공포맵 할만한곳 없나? 3 오뎅 175.205 2018-12-29 0
86758 일반 신사가 최적화 좆망인가보네 2 ㅇㅇ 2018-12-29 0
86757 일반 난 부모님한테 VRC하는거 걸리기 좀 그래서 9 DavidJ 2018-12-29 17
86756 일반 부모님이 브알챗하는거 알고잇는사람 개부럽다 5 fiiter 2018-12-29 0
86755 질문 Final IK 질문점 2 ㅇㅇ 183.103 2018-12-29 0
86754 일반 나도 오늘 정모있는데 4 JinSilly 2018-12-29 0
86752 일반 나는 내가 하는 게임 부모님한테도 자주 보여주는 편인데 10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1 일반 MR에서 조작하는거 마우스/키보드로 바꾸는거 단축키가 뭐였지 !? 4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0 일반 풀트로 진화하면 해보고싶은거 좀 적어보자 5 ㅇㅇ 125.180 2018-12-29 0
86749 일반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4 ㅇㅇ 14.33 2018-12-29 0
86748 일반 피시방에서 vrc해도 됨? 9 KittyCannon 2018-12-29 0
86747 일반 빨리 집에가서 VRC하고 싶다 2 AQ 110.70 2018-12-29 0
86746 질문 커엽다 4 ㅇㅇ 211.214 2018-12-29 0
86745 일반 나 너무 귀여워 2 ㅇㅇ 222.108 2018-12-29 5
86744 일반 턴 너무 좋아 5 Luche 2018-12-29 2
86743 일반 국산마작맵도 있는데 마작강의하믄 올사람? 44 ㅇㅇ 59.151 2018-12-29 0
86742 일반 말하고싶은데 말을못하네 8 fiiter 2018-12-29 0
86741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 설문에 참여하자 얘들아 1 123 121.155 2018-12-29 0
86740 일반 귀엽다 귀여워 2 ㅇㅇ 2018-12-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