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내가 하는 게임 부모님한테도 자주 보여주는 편인데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6752
  • 2018-12-29 05:13:25
							



실제로 MR 첨 왔을때 엄마랑 아빠한테도 MR 한번씩 씌워줘서 VRChat 조금 보여줬었거든 

다른건 다 괜찮은데 가끔 좀 선정적인 아바타가 나오면 나야 좋지만 모니터에 나오면 엄마아빠도 볼 수 있자나 ? 


1. 그런거 상관없이 그냥 무슨게임하는지 보여주는 느낌에서 모니터도 켜놓고 VRChat 화면도 켜놓는다


2. 아무리 그래도 그건 좀 심하니깐 VRChat 창이라도 최소화해놓고 한다


1 vs 2 ? 


ㅇㅇ 몰래 하면서 카와이무브 풀가동 하자 125.180 2018.12.29 05:14:22
메디큐보이드 [정보] 거실컴 2018.12.29 05:14:34
메디큐보이드 애초에 내 몸짓은 다 보이지 거실컴이라 ㅋㅋㅋ 2018.12.29 05:14:51
차가비 난 2 2018.12.29 05:15:56
쎾쓔!!! 부끄러워서 못보여드리겠던뎈ㅋ 2018.12.29 05:18:42
fiiter 말하는것도 존댓말쓰면 누구랑전화하는데 존댓말하냐고 뭐라하더라 나는 - dc App 2018.12.29 05:19:21
idiot 1 난 방 문이 유리문이고 가족 성격 상 몰래 할수가 없어서 대놓고 함 2018.12.29 05:19:45
Viver 보여주면서 H방 가자 - dc App 2018.12.29 05:21:57
메디큐보이드 오늘부터 한번 그냥 1번으루다가 VRChat도 띄워놓고해봐야지 머라하면... 그때 조치 취하는걸로 .. 2018.12.29 05:23:24
ㅇㅇ 좀 엄한거 나올때만 최소화 시킴 오큘은 최소화 시키기 쉬워서... 1.246 2018.12.29 06:5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65 일반 인벤토리에서 꺼낸걸 월드에 고정되게할수있어? 3 ㅇㅇ 2019-01-02 0
89164 일반 문신같은건 어떻게 넣는거야? 3 ㅇㅇ 1.245 2019-01-02 0
89163 일반 나도 아이디어가 없어서 못넣는중인데ㅜㅜ 3 JinSilly 2019-01-02 0
89162 일반 나.. 겨울타나봐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161 일반 이 모델 넘이쁜거시다 9 아라이상 2019-01-02 0
89159 일반 대주고 싶어도 하반신마비라 못 대줄 거 같은데 4 우콘쨩 2019-01-02 0
89158 일반 밑에 실험실내용 구라가넘심한데 5 ㅇㅇ 110.70 2019-01-02 0
89157 일반 추가할 거 추천받음 5 백당 2019-01-02 0
89156 일반 저거 잘못된게 동양권이든 서양권이든 남자는 가슴보다 7 GEORGIA 2019-01-02 2
89155 일반 지금 이케맨 케릭터들 3 ㅇㅇ 1.246 2019-01-02 0
89154 일반 이케멘 캐릭으로 친추받은게 세번인데 4 ㅇㅇ 2019-01-02 2
89153 일반 풀트랙 샀다면 '조용히하세요!' 이거 맛깔나게 연기 가능함 8 GEORGIA 2019-01-02 0
89152 일반 MR사려는데 5 ㅇㅇ 203.227 2019-01-02 0
89151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21 ㅇㅇ 119.193 2019-01-02 29
8915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ㅠㅠㅠ 9 ㅇㅇㅇㅇ 125.179 2019-01-02 1
89149 일반 이케멘캐릭터 원래 어디에 나오는 캐릭임? 2 ㅇㅇ 2019-01-02 0
89148 일반 난왜 스페이스 무버가 안될까요?????? 6 2019-01-02 0
89147 일반 KDA마스크 로고 2 ㅇㅇ 2019-01-02 1
89145 일반 리큐 아바타 원래 다이나믹본 없음? 6 ㅇㅇ 211.107 2019-01-02 0
89144 일반 풀트래커 쓰면?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9143 일반 이케맨 아바타 어디서 구함 2 NAME_HORANG 2019-01-02 0
89139 일반 풀트하면 이런 움직임도 된다구 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3
89138 일반 왜 오후에는 아침체조같은게없는거야? 7 fiiter 2019-01-02 0
89136 일반 허리트래커튀는게 넘 웃긴듯 2 sapphier 2019-01-02 0
89135 일반 허리트래커만 사면 얼마임? 6 ㅇㅇ 223.62 2019-01-02 0
89134 일반 다리트래커를 손으로 들고 다리에 컨트롤러 연걸하면어캐됨 3 fiiter 2019-01-02 0
89133 일반 명언 4 . 121.173 2019-01-02 22
89132 일반 이거구현해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9-01-02 1
89131 일반 허리트래커만 추가하면 어때??? 8 벼리 223.33 2019-01-02 0
89130 일반 KDA 마스크 무늬 있는갤럼있음? 3 pelon 2019-01-02 0
89129 일반 근대 니들 여고생앉기하면 엉덩이 땅에 닿냐? 1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28 일반 새로 판 계정 파란색 됬나보네 4 yooo 153.163 2019-01-02 0
89127 일반 브이알챗갤럼 특 1 ㅇㅇ 2019-01-02 2
89126 일반 갤럼들이 할복앉기밖에 하지 못하는 이유 ㅇㅇ 223.33 2019-01-02 0
89125 일반 친구할 갤럼 6 Kcalb02 2019-01-02 0
89123 일반 풀트보단 팔만 움직이는게 더 귀여움 3 ㅇㅇ 175.223 2019-01-02 0
89122 일반 vrchat 트레커 4개만 더 달 수 있으면 좋겟당... 4 쉔가오랜 121.132 2019-01-02 0
89121 일반 태보해 3 Huntere 2019-01-02 0
89120 일반 풀트랙하면 당연히 1 ㅇㅇ 2019-01-02 0
89119 일반 풀트하면 뭐하냐구요? 1 ㅇㅇ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