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막는 그룹
글쓴이
모오찌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67
  • 2018-12-26 15:03:13
							

솔직히 아침에 한 행동을 비도적 적인 실험인거는 인정 하는데


다른사람 위해서 잠안 자고 매을 데스건 방어툴 만드시는거 보고 그냥 우리들은 엘또님 도울 란다.


정보 제공해 주고 도와 주면 좀 더 빠르게 데스건 없애는 방법 만들어 주시 겠지. 막는 방법 알면 서로

공유 해야지


나도 풀트 유저라 튕겨서 공설정 하는거 그만좀 하자.


데스건 만드는 그룹은 있는대 왜 막는 그룹은 없냐


세이프티 하면 애니메이션 안보여서 싫어 하면 막는법 을 만들어야지.


사실 다들 데스건을 좋아해서 안막는거야ㅋㅋㅋ 1.243 2018.12.26 15:10:25
vrchat 막으면 좋긴 하겟다 2018.12.26 15:24:42
ㅇㅇ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118.32 2018.12.26 15:31:06
ㅇㅇ 생각해보니 여기 겔 사람들은 대부분 데스건 있으셔서 막는거 만든다하면 비추 할듯 한대..저님은 근대 프로그렘 계산해서 프로그렘만들어 막으시는 거라 우리들이 뭘 도와야 되죠? 2018.12.26 15:42:32
그거 엘또님이 게임에는 지장 안줘야된 다는 고정관념 있으심 데스건 막아도 프레임이 1이라도 떯어지거나 지장 생기면 패스 1.243 2018.12.26 15:54:29
걍 그룹은 그룹내에서만 놀고 여기는 그룹있다고 하면서 노는곳 아니자너 119.149 2018.12.26 16:05:48
ㅇㅇㅇㅇㅇ 데스건 막는거 콜라이더 모양이라든가 위치같은걸로 다 조정해봐도 맞으면 여전히 반사하듯이 전부 튕겼고 콜라이더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파티클을 충돌시키는걸 무시할 방법이 별로 없음 - dc App 2018.12.26 16:43:14
ㅇㅇ 그사람이 밤샘해서 만드는건 니가 지인이라 아는거고 돕고싶을 맘이 드는 것도 니가 지인이라 그런거지 모르는 사람이 그런 것 까지 고려해주긴 좀 그렇지 않을까? 오픈소스로 작업하고 있는거 공개하면서 작업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글 쓴다고 공감대 형성하긴 힘들거야 175.223 2018.12.26 19:27:40
ㅇㅇ 니가 생각하는 것을 다른사람도 한 번 쯤은 생각해 본적 있다 -너 혼자 기발한걸 깨우친게 아니다 라는 말이 있잖아 데스건 방어 만들려던 사람이 그사람 말고도 많았는데 결국 흐지부지 된 이유들은 따로 있잖아 굳이 거기에 다시 집착한다는건 좀.. 정의맨 놀이 할거면 말리지는 못하겠지만.. 175.223 2018.12.26 19: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401 일반 아바타 아예 모델링부터 쭉 만들어서 쓰는 것보다 6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400 일반 할거도없고 4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399 일반 듣자하니 압타 만들어서쓰는거같은데 5 fiiter 2018-12-28 0
86398 일반 H방은 잠 자는 친구 조인했을 때 우연히 간 거랑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397 질문 VR 기기 살때 주의해야할점 있나여? 18 Heavron 2018-12-28 0
86395 일반 열심히 만든 아바타 귀엽다고 해주는 게 7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394 일반 투명한 마테리얼에 노이즈 넣으면 1 ㅇㅇ 39.7 2018-12-28 0
86393 일반 솔직히말해서 1 Huntere 2018-12-28 0
86392 일반 너클콘 내년 3월출시 4 ㅇㅇ 203.226 2018-12-28 0
86391 질문 이모트 온오프 질문 4 ddx 123.111 2018-12-28 0
86390 일반 아 머야 떡밥 놓쳤네 3 꼬마키` 2018-12-28 1
86389 일반 차라리 정신병자 취급을 해주는게 더 낫다 3 ㅇㅇ 125.129 2018-12-28 0
86388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4개 .txt 6 ㅇㅇ 223.62 2018-12-28 10
86387 일반 모자이크로 쓰이는 셰이더 이름이 머임? 1 ㅇㅇ 39.7 2018-12-28 0
86386 일반 거울만보면 빨딱해버려요 4 샴푸. 2018-12-28 0
86385 일반 나도 슬슬 묵언 해제하고싶다 5 유티o 2018-12-28 0
86383 일반 차렷과 븨알의 차이를 알려준다 1 ㅇㅇ 39.7 2018-12-28 4
86382 일반 무적의 논리 파훼법 5 Huntere 2018-12-28 0
86381 일반 비트세이버 커스텀곡 어떻게 해? 5 아스카愛 2018-12-28 0
86379 일반 이렇게 싸우는거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2 KittyCannon 2018-12-28 0
86378 일반 레즈되면 몬다이나이 1 ㅇㅇ 223.62 2018-12-28 0
86377 일반 와.. 게이로 장작 지피고 나니 두시간이 후딱 지나갔네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199 2018-12-28 0
86376 일반 가만보면 이것도 대단함 3 으ㅡ음 2018-12-28 0
86375 일반 좀 잠잠하다 싶었는데,,, 돌아오니 개판이네 5 검은연 2018-12-28 0
86374 일반 오늘도 ㅎ장작을 넣으셧군요. 3 DeLruty 2018-12-28 0
86372 일반 그냥 이런 혐오 조장하는 분위기 다 치우면 안될까 10 ㅇㅇ 125.129 2018-12-28 13
86370 일반 게이나 개좋아의 특징 5 ㅇㅇ 110.70 2018-12-28 6
86369 일반 지금 게이까는게 이케멘 아바타쓰는놈들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368 일반 이거 스믹 소리 안겹치게 하는건 찾았는데 5 ㅇㅇ 1.245 2018-12-28 0
86367 일반 어 음 2 친없찐 2018-12-28 0
86366 일반 여중생되는법 공유합니다... 1 ㅇㅇ 119.70 2018-12-28 4
86365 일반 나도 월급루팡하고싶다 6 유티o 2018-12-28 2
86364 일반 아..... 1 친없찐 2018-12-28 0
86363 일반 엄밀히 게이게임 맞다 4 ㅇㅇ 223.62 2018-12-28 0
86362 일반 3D 모델 텍스쳐 수정및 제작 툴 추천 하나 13 으ㅡ음 2018-12-28 16
86361 일반 샤론을 이리저리... 하다가 결국... (나만볼꺼임) 6 마보로시 2018-12-28 0
86360 일반 게이특 4 ㅇㅇ 110.70 2018-12-28 0
86359 일반 스태프 색상 어떠냐 5 유티o 2018-12-28 3
86358 일반 램지 10 백당 2018-12-28 0
86357 일반 나는 올바름속에 있다 2 ㅇㅇ 175.223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