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님들 브알챗 이거 왜 이런지 알 수 있을까요ㅠ
글쓴이
kireal1017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63
  • 2018-12-26 14:52:11
  • 182.222
							



재설치했는데도 어느 맵을 가던 아바타들이 다 이상태로 있어요 심지어 마이크 소리도 안남...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형님들 좀 도와주세요ㅠㅠ


ㄹㄹㅋ 세이프티? 121.162 2018.12.26 14:55:15
쎾쓔!!! 흐앍 뉴비냄새♡♡♡ 메뉴 - 세이프티 설정가서 걍 맥시멈 누르면 다 제대로 나올거야 설정 보면서 아바타랑 보이스정도만 키면 랙 안걸리게 게임할수있고.. 뭐 그런 용도임 2018.12.26 14:57:18
kireal1017 ㄴ 앗 감사합니다!! 보이스는 전부 들리는데 몇몇 분들 아바타가 여전히 저 말썽이네요ㅠㅠ 182.222 2018.12.26 15:06:12
쎾쓔!!! ㄴ 로딩중이라 그럴거에여.. 기다리면 될거심! 2018.12.26 15:08:09
kireal1017 ㄴ 크으... 감사합니다ㅠㅠ 냅두다가 다시 확인해보니깐 아바타가 다 보이네요ㅠㅠ 182.222 2018.12.26 15:10:40
뿌빠삐뿌 저거 세이프티 모드라고 친구 외에는 마이크랑 아바타 모두 끈상태로 되는건데 푸는방법은 safty설정에 있는 여러가지 보안설정에서 자기가 생각하기에 알맞는거 골라서 하면 돼 렉이 좀 걸리면 맥시멈으로 하고 컴 좋으면 논으로 하는데 보통 노말로 많이해 - dc App 2018.12.26 17:0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222 일반 교류회 탭 만들어졌는데 뭐라도좋으니깐 해보자 !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221 일반 아 깜짝 놀랬네 1 ㅇㅇ 175.223 2019-01-02 0
89220 일반 mr 해상도 얼마나됨 1 ㅇㅇ 2019-01-02 0
89219 일반 킷슈 사서 기분좋아 2 oo 218.155 2019-01-02 1
89218 질문 내파티클이 나한테 제대로 안보인다 5 Lucia 2019-01-02 0
89217 일반 카마쿠라 쉐이더 밝기조절 못함? ㅇㅇ 211.107 2019-01-02 0
89216 일반 꼬리 관통 안되려고 콜라이더 잡으려니 꼬리가 위치가 바뀌는데 6 DDos 2019-01-02 0
89215 일반 일본 바이브 유저들아 6 yooo 153.163 2019-01-02 0
89214 일반 노...? 디시 부끄러... 5 ㅇㅇ 223.38 2019-01-02 3
89213 일반 오큘 커버 고민중인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1 ㅁㄴㄹㄷㅍㄻㅍ 118.33 2019-01-02 0
89211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8 ㅇㅇ 210.94 2019-01-02 0
89210 VRC일기 vrc첨할때 이케맨될뻔한썰 5 ahing 2019-01-02 3
89209 일반 퍼블릭 아바타 월드 만들면 아바타 코디도 사람들한테 맞추게 될 것 같은데 1 우콘쨩 2019-01-02 0
89207 일반 애들아 내가 실수로 부스에서 MMD모델을 샀는데 도와줄사람 있나 ㅠ 8 이이익 49.175 2019-01-02 0
89206 일반 디시 로고 바꼇네 8 _YS_ 2019-01-02 0
89205 일반 나는 이케맨 아바타 써도 됨 2 ㅇㅇ 39.7 2019-01-02 0
89204 일반 ???? 지금 브알챗 유니티 다른거 사용중임?? 4 ㅇㅇ 115.139 2019-01-02 0
89203 질문 바이브사고 나중에 바이브 프로로 교체할때 질문 9 레몬무 2019-01-02 0
89201 일반 vrc프로필에 자기증명사진 강제로 달게해야함 3 ahing 2019-01-02 0
89200 일반 과몰입한썰 1 ㅇㅇ 39.7 2019-01-02 2
89199 일반 늒네인데 이케맨이 뭐냐 6 ㅇㅇ 221.160 2019-01-02 0
89198 질문 아바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 어떻게 수정하죠? 8 ㅇㅇ 121.168 2019-01-02 0
89197 일반 바이브로 MR 놀리는게 제일 재밌어~ 9 GEORGIA 2019-01-02 0
89194 질문 풀트 할 생각 없어도 바이브가 좋은가요? 10 Heavron 2019-01-02 0
89193 일반 이케맨 3 Huntere 2019-01-02 2
89191 일반 우오오오 바이브산다 9 Heavron 2019-01-02 0
89190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보고 얘 생각남 8 Ciao 2019-01-02 0
89189 일반 젠장.. 풀트레분들 겜할때 조심하 합시다 14 krdr 118.39 2019-01-02 7
89188 일반 하 미친 븨알삿는데 2 ㅇㅇ 39.7 2019-01-02 0
89187 일반 돌로레스 다이나믹본 내장된거 프리펩 있긴함 ㅇㅇ 7 RGF 27.82 2019-01-02 0
89186 일반 애니메이션넣으려고하는데 1 ㅇㅇ 220.70 2019-01-02 0
89185 일반 ㅋㅋ 지금 신사 개좋아맨들은 컨셉이지? 3 ㅇㅇ 39.7 2019-01-02 0
89184 일반 오늘 뱅할뱅 8시 연병장 차가비 2019-01-02 0
89183 일반 브이알챗 들어왓는데 소리가안나.. 3 fiiter 2019-01-02 0
89182 일반 이케멘 교류회 5 메디큐보이드 2019-01-02 0
89181 일반 돌로레스 모델 문제가 많은건가? 8 dd 116.38 2019-01-02 0
89180 일반 난 뱅방 이게 제일 좋음 3 GEORGIA 2019-01-02 0
89178 일반 아 뱅하고 싶다 6 DavidJ 2019-01-02 0
89177 일반 왜 만마루 사용하면 입이 안보이지.. 1 ㅇㅇ 211.107 2019-01-02 0
89176 일반 카타나 들고있는 캐릭 어울리는 옷 뭐가 있을까? 9 큐리스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