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쓰는 갤럼들아 화질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211
  • 2019-01-02 08:23:51
  • 210.94
							

내가 MR따리인데 이번에 월급타면 바이브로 갈 예정이다


물론 풀트임. 근데 이야기들어보니까


바이브 해상도가 구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근처 VR카페 가서 실제 착용해서 확인해봄.


바이브 CE인데 착용감은 MR보단 괜찮은거 같고 화질도 그렇게 차이 안나는거 같은 느낌인데


이야기 들어보면 화질 차이 심하다고 하더라?


내 눈이 삐꾸 인건가 아니면 너희 눈이 정밀한건가 모르겠는데


진짜로 바이브랑 MR이랑 화질차이 엄청 심해? 거슬릴 정도임? 프로로 갈아탈정도로?



아이리네 MR이랑 바이브 화질차이 못느끼는 눈이라면 별 상관없을거다. 차이는 있는데 개인차가 심해 2019.01.02 08:25:18
GEORGIA 입문을 바이브로해서 난 잘 모르겠는데 예민한 애들은 차이 심하다고 말하더라 2019.01.02 08:28:16
krdr ㅋㅋㅋ 프로쓰는애는 상위 1프로 미만인 일딴 나도 프로니 답 해줌 일반 엠알쓰다 일반바이브로 넘어오면 체감이 확가 왜냐면 일반바이브는 화질 개쓰레기닌간 왜냐면 구시대꺼구 컴터 성능도 ㅈㄴ 안좋은데 일반 바이브는 돌아가져 . 성능을 그렇게안따지닌간 vr중에서 가장 해상도 쓰레기가 일반 바이브지. 근데 내가 프로 쓰는입장에서 엠알이랑 화질비슷해 118.39 2019.01.02 08:30:33
늑대소녀 MR도 바이브도 써봤는데 확실히 바이브 노멀은 MR만 못함 2019.01.02 08:31:00
krdr 일반 바이브 해상도 78프로를 향상시킨게 프로닌간 착용감도 가장 좋아 왜냐면 머리뒤에도 납을넣어놔서 앞뒤의 무게가 동일하기때매 오히려 더 가벼워 들어보면야 무겁지만 ㅋㅋ 써보면 체감이 확가 베스. 컨트률러도 2.0이라 인식 일반바이브보다 훨 좋아 날라가지가않어 118.39 2019.01.02 08:31:54
우콘쨩 돈 되면 프로 흑우 가즈아아아아 2019.01.02 08:33:22
krdr 즉 지금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은 돈이 없구. 프로용 컴터 살 돈이 부담이 엉청되. 최소 사량이 1070ti이상이닌간. 지금 바이브애들도 해상도 안좋은거 인정하구 픽셀이나 그런거 짜증이나도 그저 몰입감이 최고닌간 참고쓰는거지 풀트로 뭐든지 가능하닌간 118.39 2019.01.02 08:35:07
ㅇㅇ 오큘러스 화질좋다고 해서 껴봤는데 어두운맵가니까 확실히 체감 확나더라 밝은맵보단 어두운맵에서 차이가 커 175.223 2019.01.02 08:3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361 일반 이거 둘중 어떤게 진짜 가격임? 6 Alex7756 2019-01-04 0
90360 일반 사버렸더 7 Heavron 2019-01-04 0
90355 일반 아바타가 파란색이 아니라 빨간색 오라로 보이는데 왜 이러는건가요? 4 윱엽 2019-01-04 0
90354 일반 이케멘의 의미가 안좋게 변형되가는거같애 1 ㅇㅇ 125.129 2019-01-04 1
90353 일반 제 치킨값 돌려주신 겔럼님 정말 고마워요 ㅇㅇ 175.223 2019-01-04 0
90352 일반 헐 큰일났다 1 아스테리 2019-01-04 0
90350 일반 상반 쉐이더 테스트 3 HOXY 222.113 2019-01-04 2
90349 일반 VR Ready 노트북 아니어도 사양만되면 VR 구동 가능함 12 러닝머신러닝 2019-01-04 2
90347 일반 이케맨 아바타보고 왜 다 그 자세라 하는고? 2 AQ 39.7 2019-01-04 0
90346 일반 월드만들때 콜라이더끼리 충돌일어나면 잔렉걸림? 2 ppd 2019-01-04 0
90345 일반 삼성 hmd 오디세이 mr 헤드셋! 질문! 3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4 일반 2년전에 화이트데이VR 시연하고 받은 티셔츠 7 ㅇㅇ 125.135 2019-01-04 13
90343 일반 오늘자 갓본신사 이케맨 레전드.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4 1
90342 일반 vr기기 노트북에 호환안될수도 있음? 6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1 일반 다이나믹본 삿는데 개어렵네 치킨값날린 기분임 12 ㅇㅇ 175.223 2019-01-04 0
90340 일반 이케맨 아바타 낀놈만 보이면 블락하게됨; 보라색늒비 124.53 2019-01-04 0
90338 일반 오늘 정보좀 얻으려고 디시 첨욌는데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36 일반 식사를 기다리는 까마귀 2 아라이상 2019-01-04 0
90335 일반 일찍 마쳐서 일찍 브얄챗 하려고했는데 6 츄르 2019-01-04 0
90333 일반 이미 유니티에 아바타 업로드한건 어떻게 취소할까요?? 2 네마자요 2019-01-04 0
90332 일반 이케맨 글 특징 2 벼리 222.118 2019-01-04 0
90331 일반 나 그거한번 해보고싶다 3 JinSilly 2019-01-04 0
9033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3 Squ4d 2019-01-04 0
90329 질문 월드 트리거중에 애니메이션 멈추게하는게있음? 1 ㅇㅇ 124.58 2019-01-04 0
90328 일반 [공유] 아바타월드 만들려고 아바타 5개만들었는데 브얄에서... 23 마보로시 2019-01-04 29
90327 질문 부스에서 아바타살때 쉐이더는 어디서 다운받어요???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26 일반 풀트셋팅법 공지/념글같은거 없냐 2 ㅇㅇ 125.129 2019-01-04 0
90325 일반 홈에 원래 공3개있었나 9 ㅇㅇ 222.234 2019-01-04 0
90323 일반 킷슈는 사진빨하나는 잘받는듯 6 츄르 2019-01-04 0
90322 일반 뷔페 컨셉으로 이제 술이랑 잔 그리고 고기굽는 사운드 넣을건디 2 ㅇㅇ 203.90 2019-01-04 0
90321 일반 겜키면 사운드 전환도못하는좆망겜 4 sapphier 2019-01-04 2
90320 일반 얘들아 3 ㄹㄹㅋ 121.162 2019-01-04 0
90319 일반 유니티 업로드 모르는거 물어볼건데 대답해줄거애요? 10 네마자요 2019-01-04 1
90318 일반 이케맨들도 지들끼리 서로 견제하냐? 3 ㅇㅇ 117.111 2019-01-04 0
90317 일반 VR을 쓰는데 10 김치라면 2019-01-04 0
90315 VRC일기 오늘도 사진찍으러 돌아댕겻서요 4 ㅇㅇ 183.100 2019-01-04 5
90313 일반 이거 이케멘아바타임? 3 ㅇㄴㅇㄴ 221.141 2019-01-04 0
90312 일반 스샷 찍은거 올리고 나서 뒤돌아 본 순간 정신을 잃어리고 말았습니다 3 ㅇㅇ 2019-01-04 1
90311 VRC일기 오늘 신사갔다가 일베충 소리 들은 일기.. 20 ㅇㅇ 175.223 2019-01-04 23
90310 일반 너무 귀엽다 2 ㅇㅇ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