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크래쉬건 방지를 위해 할수있는건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551
  • 2018-12-26 08:57:09
  • 114.202
							

그냥 겁나 반짝이는 아바타 다 블락하샘


반짝이고 번쩍이고 막 화려하고 막 눈아프고 그러는애들


이게 그냥 이쁘고 아름다운 아바타일수도있는데


진짜 쓰는 사람들에겐 미안한 이야기이지만, 대부분 그런 아바타의 7할은 크래쉬건을 갖고있다고 생각하면됨.


그리고 크래쉬건을 가진 사람이 꼭 진짜 총처럼 생긴 크래쉬건을 지닌것은 아님


칼이될수도있고, 몽둥이 일수도있어서


어떻게 생길지 모름, 그냥 그 크래쉬 자체가 게임에서 일어나는것이라서


현실로따지면 총맞으면 죽으니까 게임도 똑같겟지 이렇게 생각하면 오산임


무튼 그럼, 


그리고 아바타를 블락하고 가린다고해서 안맞느냐? 그건 아바타 안에 크래쉬가 있을때 이야기임.


클라이언트 크래쉬가있는데 이거는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만든거라서


그냥 맘에 안드는 사람이 월드에 있으면 데스건을 안맞더라도, 그냥 바로 타노스가 손가락 튕긴거마냥 사라지는거임.


그냥 말 그대로 월드를 깔끔하게 할수도있음


랙걸리네 하면서 지 렉걸린다고 월드 지 친구 빼고 다 로그아웃 시키는 양키놈들도 없잖아 있고.


이건 대처방법이없음. 대처방법이 있다면 자기도 똑같이 클라이언트를 개조해서 클라이언트 개조한 사람을 월드에서 사용하기 전에 없애버리는건데


게임 시작할때 로딩될때 한번 클라이언트 개조를했나 안했나 체크를 해야함, 그걸 업데이트할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

GEORGIA 결국 업뎃만이 답인거네 흠... 2018.12.26 08:58:28
눈깔이 특히 갱끼리 전쟁중일때 가장 많이 일어났던게 클라이언트 크래쉬임, 상대방 갱 맴버에게 조인한다음 그 월드 싹다 로그아웃시키고 사라지는거, 114.202 2018.12.26 08:58:55
눈깔이 그리고 자경단 애들은 신사에안오고 퍼그나 클럽에서 돌아다니지 한국 자경단은 본적이없음. 애쉬언들이 사건사고 터지련들 신경쓰겟음? 무튼그렇다. 내가 아는 한에 다 이야기한거임, 궁금한거잇으면 질문하샘 아는한에서 대답해드림 114.202 2018.12.26 09:02:15
MANKALO 자경단이라고 표현은 해도 결국 걔네들도 크래시 클라이언트 쓰는놈들 아니냐? 2018.12.26 09:03:11
눈깔이 ㅇㅇ 맞음 클라이언트 개조임. 근데 지들도 하도 빡치니까 구해서 쓰는건데 총맞기 싫으니까 총들고다니는 느낌같음. 볼때마다 와우 바이러스 사건 생각나서 웃기기도함. 114.202 2018.12.26 09:04:31
Viver 기본적인 무결성 검사도 안하면서 대체 이때까지 보안업데이트라고 진행했던 패치들은 뭐냐 ㅋㅋ - dc App 2018.12.26 09:06:57
눈깔이 개병신같음 ㄹㅇ 114.202 2018.12.26 09:08:07
눈깔이 갱이 워낙 많아서 갱이 몇개 어느 갱이 어그로가 있느냐 그건 모르겟음 국적과 소속마다 다 달라서, 영국인만 있는갱도있고 브라질쪽 스페인쪽 멕시코쪽 미국쪽 한국쪽 다 있음. 뭐 일종의 크리에이터 그룹도 갱이라고 따지면 갱이라고 할수있음. 내가 아는건 미국쪽 갱인데 칸나갱도 다 뒤졋지만 잔당들 남아서 활동하고있고 홋포갱도 활동하고있고. 세세한건 모르나 내부에서도 분열나서 파별나뉘고 크래쉬건 맞앗다고 디스코드 알람 테러하고. 없는일은 아님 114.202 2018.12.26 09:15:05
Trap카프리 그냥 커스텀 애니메이션을 끄세여 2018.12.26 09:3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86158 일반 연병장에 잇는거 거의갤럼이라보면됨?? 5 fiiter 2018-12-28 0
86157 일반 gtx1050에서 1060으로 올리면 프레임 차이 많이남? 4 ㅇㅇ 175.223 2018-12-28 0
86156 일반 와 시발 부스에서 이거 보자마자 바로 사려고 장바구니 넣었는데 6 GEORGIA 2018-12-28 0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86125 일반 가상에서벌어서 현실에쓰자 7 fiiter 2018-12-27 0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86123 일반 올해 마지막, 새해 첫 교류회 함께하지 않을래? 4 ㅇㅇ 211.246 2018-12-27 0
86121 일반 링크박스 블루투스 연결안되는데 모가 문제지 1 적쥐 2018-12-27 0
86120 일반 VRC잘대다가 왜안대냐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