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 글쓴이
- 레콘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6114
- 2018-12-27 20:08:30
| pp | 월드강좌보단 모델링강좌에있지않을까.. 116.121 | 2018.12.27 20:10:37 |
| pp | 월드강좌보단 모델링강좌에있지않을까.. 116.121 | 2018.12.27 20:10:37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87123 | 일반 |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 Huntere | 2018-12-30 | 0 |
| 87122 | 질문 |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 ㅇㅇ 123.213 | 2018-12-30 | 0 |
| 87120 | 일반 | 뻘글이 삭제대상이라니 8 | Huntere | 2018-12-30 | 0 |
| 87119 | 일반 | 근데 이건 완장만의 문제가 아님 | ㅇㅇ 119.70 | 2018-12-30 | 0 |
| 87118 | 일반 | 버츄얼 데스크탑은 어떰? 1 | 아메히 | 2018-12-30 | 0 |
| 87117 | 일반 | 머 또 탔었음??? | JinSilly 175.223 | 2018-12-30 | 0 |
| 87116 | 일반 | 뻘글도 글삭 사유야? 2 | 아메히 | 2018-12-30 | 0 |
| 87115 | 일반 | 뉴비 VR챗 할려고 어제 강변다녀옴 3 | ㅇㅇ 210.0 | 2018-12-30 | 0 |
| 87114 | 일반 | 바이브로 데탑화면 볼 수도 있음? 4 | 아메히 | 2018-12-30 | 0 |
| 87113 | 일반 | ㅋㅋ 오늘안에 못푼다했냐? 두고봐 벌써 거의 다깼ㄱ거든 3 | ㅇㅇ 175.223 | 2018-12-30 | 0 |
| 87112 | 일반 | 뚜따의길 험난하다.. 8 | ㅇㅇ 124.60 | 2018-12-30 | 2 |
| 87111 | 일반 | 악 핑크퐁 못깨는게 등신아님? 4 | ㅇㅇ 175.223 | 2018-12-30 | 0 |
| 87110 | 일반 | 오큘 바이브 혼종은 베이스스테이션 어찌둠? | 123 121.155 | 2018-12-30 | 0 |
| 87109 | 일반 | 라무네 짤 2 | 후라이드맛치킨 | 2018-12-30 | 1 |
| 87108 | 일반 | 아침체조 못갔다... | 토끼상 | 2018-12-30 | 0 |
| 87107 | 일반 | 핑크퐁 하면서 느낀점 1 | Yua | 2018-12-30 | 0 |
| 87106 | 일반 |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이게 삭제사유임? 9 | ㅇㅇ 110.70 | 2018-12-30 | 1 |
| 87103 | 일반 | 트위터는 그래도 가기 싫다 3 | 아메히 | 2018-12-30 | 0 |
| 87102 | 일반 | 핑크퐁 너무 어렵다 5 | ㅇㅇ 175.223 | 2018-12-30 | 0 |
| 87101 | 일반 | 처음 파딱들 늘어날때도이랬음 3 | ㅇㅇ 223.33 | 2018-12-30 | 0 |
| 87099 | 일반 | 색깔놀이 팁 있니..? 5 | ㅇㅇ 1.245 | 2018-12-30 | 0 |
| 87098 | VRC일기 | 생각보다 사진 귀엽게 찍혀서 기분 좋다 3 | 델피늄 | 2018-12-30 | 3 |
| 87097 | 일반 | 머야 가상의 미코가 될수있는고야? 6 | ㅇㅇ 39.7 | 2018-12-30 | 2 |
| 87096 | 일반 | 아침체조 재밌었다 4 | ST3LLA | 2018-12-30 | 0 |
| 87095 | VRC일기 | 역시 일요일 아침에는 모닝 카페 모임이지! | 델피늄 | 2018-12-30 | 0 |
| 87093 | 일반 | 이번에 올라갈 퍼블릭 아바타 8 | 유티o | 2018-12-30 | 3 |
| 87092 | 일반 | 생각해보면 잘하면 포탈건도 만들수있지않을까 3 | 레콘 | 2018-12-30 | 0 |
| 87091 | 일반 | 흠... 보이스 트래이닝 월드도 생기면 좋겠다 3 | vrchat | 2018-12-30 | 0 |
| 87090 | 일반 | 이케맨은 과학인가 ㅅㅂ ㅋㅋㅋ 1 | pp 116.121 | 2018-12-30 | 1 |
| 87089 | 강좌/정보 | 사용되지 않은 에셋은 아바타 용량에 포함 안됨 11 | 레콘 | 2018-12-30 | 1 |
| 87088 | 일반 | ??념글 왜삭제함 1 | ㅇㅇ 110.70 | 2018-12-30 | 6 |
| 87087 | 일반 | 뉴비는 몇시간이 기준임? 5 | 아메히 | 2018-12-30 | 0 |
| 87086 | 질문 | 바이브 몇가지 질문 6 | vrchat | 2018-12-30 | 0 |
| 87085 | 일반 | 스케치업 월드제작 강좌 적으면 보냐 3 | 레콘 | 2018-12-30 | 1 |
| 87084 | 질문 | 파티클 질문좀 | ㅇㅇ 223.39 | 2018-12-30 | 0 |
| 87083 | 일반 | 유니티 질문 2 | 후라이드맛치킨 | 2018-12-30 | 0 |
| 87082 | 일반 | H방은 자주 안가려고 노력함 7 | 레콘 | 2018-12-30 | 0 |
| 87080 | 일반 | VRC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3 | 히아기 | 2018-12-29 | 0 |
| 87079 | 질문 | favorite에서 아바타 없앴는데도 계속 남아있네 2 | ㅇㅇ 77.20 | 2018-12-29 | 0 |
| 87078 | 일반 | 이제 VRC 100시간 달성했는데 2 | ㅇㅇ 39.7 | 2018-12-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