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에서 줄줄이 온갖 사건들이 터지니
글쓴이
BIonix
추천
6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357
  • 2018-12-26 05:02:47
							



저는 너무 즐겁고 신나고 기쁩니다

오늘도 연병장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ㅇㅇ 던전좌등판 223.62 2018.12.26 05:03:09
KoreanBural 연병장 조아 2018.12.26 05:03:33
포동포도 연병장 거울좀 크게 늘려줘라 제발.. - dc App 2018.12.26 05:03:47
ST3LLA 모여 님이 만듬? 왜 테이블 위에 버튼 없어졌다 생겼다 하나여 2018.12.26 05:04:08
Huntere 2018.12.26 05:04:25
Huntere 2018.12.26 05:04:31
꼬마키` 체조중에 라디오 틀지말라고 2018.12.26 05:04:35
ㅇㅇ 거울위치좀 옴겨주세요 ㅠㅠ 2018.12.26 05:05:31
ㅇㅇ 이걸? 121.175 2018.12.26 05:05:49
BIonix 군대는 원래 사고 터지는거 구경하는 맛에 시간을 보내는 곳이지 2018.12.26 05:06:05
BIonix 마땅히 옮길데가 없어서 그냥 둔건데 추천하는곳 있으면 말좀 2018.12.26 05:06:49
BIonix 그것도 많이 늘리긴 한건데ㅋㅋㅋㅋㅋ 일단 ㅇㅋ 다음 업데이트가 (있다면) 더 키움 2018.12.26 05:07:14
춤만춰 연병장에 인원수 표기 업데이트 왜 안해줌 2018.12.26 05:07:53
ST3LLA 연병장에 할게 넘모 없는데 족구장이나 그런거 만들어조 2018.12.26 05:09:26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59.31 2018.12.26 05:11:00
춤만춰 아 추가로 축구공 개인 로컬인지 사람마다 공위치가 다르게 보인다고 함 2018.12.26 05:12:02
ㅇㅇ 영창안같이 체조할때 안보이는곳에있었으면좋겠어요 ㅠㅠ 가끔체조하러가도 체조안하고 거울앞에서 눈뽕압타나 소음내는압타쓰시는분들이 있다보니 2018.12.26 05:14:26
BIonix 으아악 하겠읍니다 2018.12.26 05:15:59
BIonix 네트를 만드는건 문제가 아닌데 플레이하게 만드는건 힘듬 2018.12.26 05:16:36
BIonix 정상임 2018.12.26 05:16:53
BIonix 공을 맵밖으로 던지고 나면 그런일이 생길 수 있는데 그게 아니라면 알수없는 버그임 2018.12.26 05:1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17 일반 뭐야 일하고왔더니 갤 분위기 적응안되네 3 ㅇㅇ 2019-01-02 0
89116 일반 W자앉기할때 무릎끼리 붙여도. 1 Huntere 2019-01-02 0
89114 일반 예전에 올라갔던 개념글이지만 여자앉기의 현실은 3 GEORGIA 2019-01-02 11
89113 일반 여고생앉기 ...? 초보고양이 2019-01-02 0
89110 일반 여고생 앉기가 도대체 뭐임? 1 우콘쨩 2019-01-02 0
89109 일반 난 여고생앉기하면 걍 다리가 뒤틀리던데 8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6 일반 여고생 앉기 연습하면 누구나 됨 1 DavidJ 2019-01-02 0
89105 일반 여고생앉기의 비밀은 유연함이아님.. 4 ㅇㅇ 2019-01-02 0
89104 일반 여고생앉기는 선천적인 문제임 5 ㅇㅇ 223.33 2019-01-02 0
89102 일반 여자앉기 연습해서 여성유저한테 도전장 내밀었는데...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0 일반 군대 간 갤럼한테 편지 써줬다 27 DavidJ 2019-01-02 39
89099 일반 H방에 지대한 관심이있습니다 6 ㅇㅇ 2019-01-02 0
89098 일반 이케멘 VS H방러 13 아라이상 2019-01-02 1
89097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사고싶다... 4 ㅇㅇ 110.70 2019-01-02 0
89096 일반 VR로 이케맨 쓰는 사람 찾아가서 DDos 2019-01-02 0
89095 일반 난 H방에 지대한 관심이 있어서 2 yooo 153.163 2019-01-02 0
89094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22 GEORGIA 2019-01-02 34
89093 일반 H방 가서 진짜로 H한 짓을 하는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 4 우콘쨩 2019-01-02 0
89089 일반 양심고백 H방에서 뉴비 괴롭힐려고 초대하다가 일본인 초대해본적 있음 14 Kcalb02 2019-01-02 0
89088 일반 히로바 이케멘 습격 6 ㅇㅇ 121.190 2019-01-02 11
89087 일반 귀에 본넣을때 웨이트 어케 처리함?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85 일반 어째 파딱 변하니까 더 불타는 일이 많내 2 ㅇㅇ 220.74 2019-01-02 0
89084 일반 나도 완장할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2 0
89083 일반 연말 타종 뉴스보기 교류회때 사실 조금 흥분함 16 GEORGIA 2019-01-02 12
89082 일반 특별히 내가 완장해드림 ㅇㅇ 223.38 2019-01-02 0
89081 일반 일단 완장차서 좋은게 없음 1 ㅇㅇ 125.130 2019-01-02 0
89080 일반 싸우지말고 7 Kcalb02 2019-01-02 0
89079 일반 너네 자꾸 파딱이들 뭐라하는데 13 히읏시읏히읏 2019-01-02 0
89077 일반 자꾸 놀리는 새끼들 이케맨 끼고 찾아간다 10 GEORGIA 2019-01-02 0
89074 일반 과도한 닉언은 내가 계속 삭제하고있었음 6 GEORGIA 2019-01-02 1
89073 일반 나는 너와 친구가 되고싶었어 1 ㅈㅈ 211.36 2019-01-02 1
89071 일반 미코 얼굴에 우콘 표정넣고싶은데 ... 4 차가비 2019-01-02 0
89070 일반 샤로 1.1.2랑 1.2.2 fbx비교 2 ㅇㅇ 59.8 2019-01-02 0
89065 일반 샤로 블렌더로 원래 못불러오나? 병쉰같이되네 빡치게 7 강나다 2019-01-02 0
89064 일반 씹덕갤 완장들은 또라이라는말 취소해라 24 GEORGIA 2019-01-02 0
89063 일반 'ㅅ' 7 ㅇㅇ 223.62 2019-01-02 4
89062 일반 나랑 친하게 지낼 갤럼 이씀? 2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61 일반 명언집 소장판 공유합니다 1 ㅇㅇ 223.62 2019-01-02 1
89060 일반 브얄과 현실을 똑같이 지낸다 8 ㅇㅇ 2019-01-02 0
89059 일반 다들 모아놨던 명언모음좀 풀어봐라 7 ㅇㅇ 223.38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