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글쓴이
GEORGIA
추천
34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94
  • 2019-01-02 04:32:27
							

예전에 궁금해 했었던건데


VR이케맨은 종종 보이지만 이케맨 풀트랙은 거의 없다싶이 하더라


그래서 이케맨 끼고 직접 풀트랙 해봤었음


일단 똥양인의 좆망 신체 비율때문 이케맨의 10등신 신체비율에 풀트랙 맞추기가 니들 여자친구 만드는거와 같은 난이도임


그래도 어찌저찌 대충 맞춘 다음 신사를 돌아다녔는데 마침 이케맨 그룹이 보여서 들어가봤음


당시 이케맨들이 여성 유저 하나 두고 둘러싸서 놀고있었는데


풀트랙이다보니 여성 유저의 관심이 일단 나한테 많이 쏠림


그러자 이케맨들이 존나 견제하기 시작함


내가 드립쳐도 정색하거나 말끊거나 별 희안하게 견제함


그동안의 이케맨들 보면 서로 드립치며 여성 유저한테 호감도 쌓거나 다른 이케맨이 뭘 하든 관심없고 여성 유저한테만 관심 주는게 보통이었는데


확실히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말대로 진행되더군


더이상 실험은 의미없다 싶어서 바쁘니 먼저가보겠다 했는데 여성 유저가 먼저 '친추해도 되나요?' 했었음


그러자 이케맨들이 서로 나한테 친추건다고 말하고는 여성 유저한테도 님도 친추걸게요~ 하더라


물론 나한테 친추 건 이케맨 새끼는 단 한명도 없었음


실험 결론 = 이케맨 풀트랙은 이케맨들 사이에서도 힘의 차이 때문에 기피된다

히아기 함 해보까 2019.01.02 04:33:22
ㅇㅇ ㅋㅋㅋㅋㅋ 175.211 2019.01.02 04:33:35
Huntere 2019.01.02 04:33:36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3: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5 2019.01.02 04:33:55
반타블랙 아 개웃긴다 진짜이거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4:04
검은연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는데 이거 ? 2019.01.02 04:34:34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4:35:32
DDos 2019.01.02 04:35:46
y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9.01.02 04:36:22
울테 이케맨 저댄 2019.01.02 04:36:43
DavidJ 2019.01.02 04:53:52
아라이상 2019.01.02 04:55:11
음료 차렷충 쉐에리들 - dc App 2019.01.02 04:59:15
도도새도도 크 힘의차이 - dc App 2019.01.02 05:06:22
ㅇㅇ 클ㅡ린 - dc App 111.71 2019.01.02 05:18:44
히비링 와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케멘 풀트 본 적이 없느 2019.01.02 05:42:59
ゆん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2 08:10:44
아메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10:16:15
세젤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2019.01.02 11:07:37
ㅇㅇ 진짜 병신같다 14.39 2019.01.02 18:00:5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139 2019.01.03 03: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6936 일반 병신들아 내가 정리해줌 10 ㅇㅇ 210.99 2019-01-13 2
96935 일반 글삭하고 튀는거보소ㅋㅋ 8 ㅇㅇ 125.180 2019-01-13 0
96933 일반 그냥 트위터하는애들 걸러야됨 6 ㅇㅇ 1.249 2019-01-13 4
96932 일반 와,, 반년,,, 반년만에 드디어,,,, 다시 만났다 8 검은연 2019-01-13 1
96930 일반 싸우는 애들이 어딨는데 ㅇㅇ 61.83 2019-01-13 0
96929 일반 ㅋㅋㅋㅋㅋSpookyBoogy도 빤수런 행~~ 6 ㅇㅇ 210.99 2019-01-13 0
96928 질문 고양이 발자국 남게하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8ㅁ8 1 심현비 2019-01-13 0
96922 일반 트이타에서 시모1모랑 스푸키부기랑 싸운다 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10.99 2019-01-13 3
96921 일반 약후)찌찌파티 1 Huntere 2019-01-13 0
96920 일반 올만에 켰는데 제 계정이 초기화되고 아바타도 기본아바타로바낌 1 가끔입갤 2019-01-13 0
96919 일반 오늘자 화본역 거인 5 chunsia 2019-01-13 0
96918 일반 발음이나 사소한 문법가지고 외국어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많은대 1 그건위선이야 2019-01-13 0
96917 일반 고소공포증 땜에 비트세이버 못하는 사람 없어? 5 아스카愛 2019-01-13 0
96916 일반 이거 실화임? 15 ㅇㅇ 222.104 2019-01-13 18
96915 일반 태보맵 어떻게하는거야;; 1 ㅇㅇ 2019-01-13 0
96913 일반 목소리 변조프로그램 여자로해봤는대 존나웃김 ㅋ 그건위선이야 2019-01-13 0
96912 질문 유니티 늒네 VRC SDK 질문 2 Titanium 2019-01-13 0
96908 일반 태보할라캤는데 3 sapphier 2019-01-13 0
96907 일반 나도 과몰입이나 쓸래 ㅇㅇ 211.237 2019-01-13 0
96905 일반 키넥트 사용법 2 다이너마이트코리안 2019-01-13 0
96904 일반 5800엔 총 구매후기 5 읭읭이 2019-01-13 0
96902 질문 영상 거는 방들 말야 핵냥이 14.42 2019-01-13 0
96900 질문 이거 거울만보면 프레임 드랍 조지는데 어떻게해요?? 4 ㅇㅇ 183.96 2019-01-13 0
96899 일반 이미 완성시킨 파일에 fbx파일만 교체하고싶은데 4 Kcalb02 2019-01-13 0
96898 일반 에이서꺼 삿음;; 5 그건위선이야 2019-01-13 0
96897 VRC일기 이제 프플조인 그만해야겠다 8 liar 2019-01-13 0
96896 일반 킷슈머리 2개겹치니깐 졸예; 8 츄르 2019-01-13 0
96895 일반 에이서 안경착용가능? 1 그건위선이야 2019-01-13 0
96894 일반 11시반 태보팟 태보월드퍼블릭 33674 3 아스테리 2019-01-13 0
96893 일반 헉 저거 에이서 21만 살까??? 6 그건위선이야 2019-01-13 0
96891 일반 아바타 안만들래? - 1. 친구만드는 법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3 1
96890 일반 라무네 풀트 어케햇냐 2 카디아. 2019-01-13 0
96889 일반 MR 사려고 컴터바꿨다 3 ㅇㅌㅅㅇ 2019-01-13 0
96887 일반 니들 허리트레커 어디에 달아 ? 5 카디아. 2019-01-13 0
96886 일반 11시30분 태보팟 맞음?? ㅇㅇ 183.96 2019-01-13 0
96885 질문 유니티로 눈 하이라이트 어떻게 없애? 8 이응이 183.97 2019-01-13 0
96884 일반 네일 광자쑬곤대, 머 술까?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3 0
96883 일반 놀로 도움필요 1 운동좀하자 118.39 2019-01-13 0
96882 일반 오늘자 H 사진 모음 (후방주의) 12 ㅇㅇ 182.228 2019-01-13 13
96881 일반 근데 바이브프로 아이 눈도 움직이는거 아님?? 4 ㅇㅇ 119.207 2019-0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