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에서 줄줄이 온갖 사건들이 터지니
글쓴이
BIonix
추천
6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357
  • 2018-12-26 05:02:47
							



저는 너무 즐겁고 신나고 기쁩니다

오늘도 연병장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ㅇㅇ 던전좌등판 223.62 2018.12.26 05:03:09
KoreanBural 연병장 조아 2018.12.26 05:03:33
포동포도 연병장 거울좀 크게 늘려줘라 제발.. - dc App 2018.12.26 05:03:47
ST3LLA 모여 님이 만듬? 왜 테이블 위에 버튼 없어졌다 생겼다 하나여 2018.12.26 05:04:08
Huntere 2018.12.26 05:04:25
Huntere 2018.12.26 05:04:31
꼬마키` 체조중에 라디오 틀지말라고 2018.12.26 05:04:35
ㅇㅇ 거울위치좀 옴겨주세요 ㅠㅠ 2018.12.26 05:05:31
ㅇㅇ 이걸? 121.175 2018.12.26 05:05:49
BIonix 군대는 원래 사고 터지는거 구경하는 맛에 시간을 보내는 곳이지 2018.12.26 05:06:05
BIonix 마땅히 옮길데가 없어서 그냥 둔건데 추천하는곳 있으면 말좀 2018.12.26 05:06:49
BIonix 그것도 많이 늘리긴 한건데ㅋㅋㅋㅋㅋ 일단 ㅇㅋ 다음 업데이트가 (있다면) 더 키움 2018.12.26 05:07:14
춤만춰 연병장에 인원수 표기 업데이트 왜 안해줌 2018.12.26 05:07:53
ST3LLA 연병장에 할게 넘모 없는데 족구장이나 그런거 만들어조 2018.12.26 05:09:26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59.31 2018.12.26 05:11:00
춤만춰 아 추가로 축구공 개인 로컬인지 사람마다 공위치가 다르게 보인다고 함 2018.12.26 05:12:02
ㅇㅇ 영창안같이 체조할때 안보이는곳에있었으면좋겠어요 ㅠㅠ 가끔체조하러가도 체조안하고 거울앞에서 눈뽕압타나 소음내는압타쓰시는분들이 있다보니 2018.12.26 05:14:26
BIonix 으아악 하겠읍니다 2018.12.26 05:15:59
BIonix 네트를 만드는건 문제가 아닌데 플레이하게 만드는건 힘듬 2018.12.26 05:16:36
BIonix 정상임 2018.12.26 05:16:53
BIonix 공을 맵밖으로 던지고 나면 그런일이 생길 수 있는데 그게 아니라면 알수없는 버그임 2018.12.26 05:1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76 일반 리쿠 압타 쓰는사람 잇음? 1 ㅇㅇ 39.7 2018-12-28 0
86175 일반 맵 배경넣으면 이렇게되는디 1 1225 58.103 2018-12-28 0
86174 일반 다들 인게임에선 정상인거애요 2 뉴네쟝 211.36 2018-12-28 0
86173 일반 진짜 브얄끼고 딸치는애들 있음? 8 Mitsu.G 2018-12-28 0
86172 일반 근데 브얄챗 메모리누수 원래 심함? 9 ㅇㅇ 61.83 2018-12-28 0
86171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신청 금지 먹었는데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9 일반 오큘 헤드폰 먹통된 놈들 봐라 5 ㅇㅇ 211.225 2018-12-28 10
86168 일반 겜 시작하고 이제 한달 조금 넘었는데 4 DavidJ 2018-12-28 1
86167 일반 아침체조 차렷충은 못들감?? 1 fiiter 2018-12-28 0
8616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 여러번 반려당하니깐 4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164 일반 차렷충 귀엽다 9 ㅇㅇ 39.7 2018-12-28 0
86163 일반 아재개그 이케맨들도 존나 혐인데 3 DavidJ 2018-12-28 0
86162 일반 어제 개저아 실제로 들었는데 2 레몬무 2018-12-28 0
86161 일반 리쿠 립싱크 셰이프키 이름이 다른가 1 ㅇㅇ 39.7 2018-12-28 0
86160 일반 갤에 이케멘 검색해봤는데 싫어하는거 아니네ㅋㅋ 8 ㅇㅇ 61.83 2018-12-28 0
86159 일반 어제 H방에서 허리를 너무 흔들어버린거시다.. 12 아라이상 2018-12-28 0
86158 일반 연병장에 잇는거 거의갤럼이라보면됨?? 5 fiiter 2018-12-28 0
86157 일반 gtx1050에서 1060으로 올리면 프레임 차이 많이남? 4 ㅇㅇ 175.223 2018-12-28 0
86156 일반 와 시발 부스에서 이거 보자마자 바로 사려고 장바구니 넣었는데 6 GEORGIA 2018-12-28 0
86155 일반 한때 VR 묵언수행이었는데 1 Crow1 2018-12-28 0
86154 일반 대놓고 H방 가라고 만든 아바타 부스에 추가되었네 8 GEORGIA 2018-12-28 4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