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그냥 닉네임을 말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72
  • 2018-12-25 23:21:18
  • 223.33
							

존나 답답해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팅겼는데 느낌이상하고 갤놈들 모이는 채널이니까 뱉은거같음 2018.12.25 23:22:03
비이아 군필여고생 님의 지인 이야 그분을 털면되 ㅇㅋ? 그분이 체조 주최자같으니 118.39 2018.12.25 23:22:15
비이아 증인이 많은데? 뭐 이상한 스킬쓰고 앞에4명 팅긴걸 제가 직접봤는데? 118.39 2018.12.25 23:22:47
ㅇㅇ 아니 닉네임을 말하라고 왜자꾸딴소리해 기억안나면 기억안난다고 말하든가 223.39 2018.12.25 23:22:57
꼬마키` 그래서 4명이나 본 새끼 닉이 뭔데 2018.12.25 23:24:16
꼬마키` 아바타는? 2018.12.25 23:24:28
꼬마키` 뱃지는 봤고? 2018.12.25 23:24:35
꼬마키` 선날승이냐?ㅋㅋ 2018.12.25 23:24:47
ㅇㅇ kvcg 뱃지 안달고 다니는 사람도 많음 근데 앞에 4명 있었으면 한명은 봤을거아니냐 - dc App 1.245 2018.12.25 23:25:38
꼬마키` 니는 안팅겼다면서 하나도 대답을 못하겠냐? 2018.12.25 23:25:50
꼬마키` 뱃지를 안달고있으면 그 그룹인건 어케 아는데 ㅋㅋ 2018.12.25 23:26:21
비이아 그닌깐 그 그룹중에서 가장 유명한분 닉이 군필여고생 이고 그분 지인분이 쓴거라고 ㅋㅋ 영어닉이구 난 모르는분들 닉안왜워 ㅋㅋ 군필분은 유명해서 기억난거구 118.39 2018.12.25 23:27:05
ㅇㅇ 그니까 지금 그게 문제인거지 그 그룹인거 확정인것도 아닌데 그 그룹 까고있으니까 그냥 닉 알아내면 깔끔할텐데 - dc App 1.245 2018.12.25 23:27:42
꼬마키` 그래서 그 지인놈이 그 그룹이라는 증거가 뭐냐니까; 2018.12.25 23:27:44
델피늄 확증도 없는데, 난 닉도 모르고 그 그룹인지도 모르는데 아무튼 그 그룹임 확실하게 알고 싶으면 니가 더 찾아봐...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 dc App 2018.12.25 23:28:18
꼬마키` 닉도 몰라 뱃지도 본적없어 아바타도 못말해 근데 일단 데스건은 썼어 그럼 그 그룹이냐? 기적의 논리에 질질싼다 응기이이이이이ㅣ잇ㅋㅋㅋㅋ 2018.12.25 23:28:20
ㅇㅇ 군필여고생이냐 군필여고생쟝이냐? 군필여고생 쓰는사람 두명인데 누구 말하는고야 175.223 2018.12.25 23:29:26
꼬마키` 아니 내말은 뱃지를 안달고 있는 시점에서 그 그룹이라고 판명될 재료가 없는데 어떻게 첫글부터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는거지 ㅋㅋ 2018.12.25 23:29:37
비이아 ㅋㅋ그 월드에 남아있던사람들 다 증인인데?? 니가 내일 참석해서 봐 검은머리아바타에 그캐릭 주변에 빨강색 이상한 임펙트 쓰던 캐릭이었으닌간 아까 하던말 잠깐들었는데 그 임펙 반으로 줄여야겠다나 뭐라나 하더라구 . 아니면 지금 그방에 들어가보던지 있으닌간 118.39 2018.12.25 23:30:23
꼬마키` 아니 누가 데스건인지 트래픽오버인지로 팅군애가 누구냐고 묻고있냐? 걔가 그 그룹인걸 어떻게 알았냐고 2018.12.25 23:31:27
비이아 그 오늘아침에 참여해서 앞에서 선동하던 군필여고생임 ㅇㅇ. 내일아침에 가보셈 그분임 118.39 2018.12.25 23:31:47
ㅇㅇ 비틱 223.39 2018.12.25 23:32:29
비이아 친하게 놀면서 임펙에대해서 서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으닌간 지인인거지 지금 그 월드가서 물어봐 아직사람 있으닌간 직접 가본게 좋겠다 니는 118.39 2018.12.25 23:32:48
ㅇㅇ 군필여고생임? 군필여고생쟝임? 아이디 비슷한사람 둘있어서 누구 말하는지 모르겠음 175.223 2018.12.25 23:32:52
나루호농 그 군필뭐시기의 지인은 죄다 그 그룹임? - dc App 2018.12.25 23:33:32
비이아 모름 오늘 처음가봐서 근데 그 임펙쓰던 검은머리애 근처에 2명인가3명인가?모여서 임펙에관해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었음 118.39 2018.12.25 23:34:41
꼬마키` 거 말 존나 못알아듣네 그래서 어떤 이유로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니까? 2018.12.25 23:34:43
나루호농 그럼 왜 그 그룹이라고 지정한건지 모르게슴... 저 꼬무룩이 불타는 이유도 그것일듯 - dc App 2018.12.25 23:36:07
비이아 난 증거자로서 말하는거지 ㅋㅋ 낙인이라니 이럴꺼면 그방가서 직접 물어봐 ㅋㅋ 검은머리에 키작은에 1명 뿐이닌간 지금고 있을수도있겠네 직접 가서 물어봐라 ㅋㅋ 내 옆에서 일직선으로 4명이 다 팅겼구 팅긴분이 데스건썻다고 글올린걸 나보고 뭐 어쩌란겨 ㅋㅋ 증인일뿐인데 118.39 2018.12.25 23:36:44
꼬마키` 컨셉이냐 병신이냐 데스건쓴거 유무가 아니라 왜 어떻게 어째서 그 그룹이라고 글썼냐고 묻고있는데 자꾸 헛소리하냐 쉴드를 칠꺼면 논점은 맞추고 쳐라 좀; 2018.12.25 23:38:05
비이아 그야 내가 직접 봤다닌간 직접 가서 물어보라고 말을 이해를못하도 정리를 하나도 못하네 증인으로서 다 설명한걸 ㅋㅋ ㅈㄴ 따지네 지금 그방에있던사람들 다 증임이고 다 그분그룹이란걸 확신하는데 . 애초에 그분 그룹인지 아닌지 난 몰라 그저 그분이랑 친하게 이야기 하면서 데스건 쓰길래 그분 그룹이아닌가 한거지 ㅋㅋ 지금이라도 안늦었으지금이라도 가서사람들에 118.39 2018.12.25 23:4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690 일반 겨울용 afk 아바타 2 DUZ 2018-12-26 0
85689 일반 내일이면 택배온대 2 유티o 2018-12-26 0
85688 VRC일기 [아바타 쇼케이스] - 미코 아이스크림 6 5upporter 2018-12-26 5
85687 일반 변태다...변태야..;ㅂ; 1 ㅇㅇ 222.109 2018-12-26 0
85685 일반 사실 데스건맞아본적없음 1 pp 116.121 2018-12-26 0
85684 일반 오큘러스 살놈들 주의 3 ㅇㅇ 211.225 2018-12-26 3
85683 일반 Vr 챗에 바이브 트래커 최대 몇개 인식가능해요? 3 cleasky 2018-12-26 0
85681 일반 확실히 킷슈바디가 이쁘긴해 1 꼬마키` 2018-12-26 0
85680 일반 집 태워먹을뻔했다 7 GEORGIA 2018-12-26 0
85679 일반 VR딸 처음 해봤는데 4 dd 116.38 2018-12-26 0
85678 거래 바이프 트래커팜 1 ㅇㅇㅇ 112.158 2018-12-26 0
85677 일반 월드 퍼블릭으로 1 Gradu 211.52 2018-12-26 0
85676 일반 바이브 구매하려하는데 이걸로 사면 되나요? 12 ㅇㅇ 110.70 2018-12-26 0
85675 일반 과몰입 5 ㅇㅇ 222.108 2018-12-26 4
85674 일반 페넥 일케 장발하고싶은데 방법없음? 1 ㅇㅇ 117.111 2018-12-26 0
85673 일반 킷슈를 오래써서 그런지 스태프보다 킷슈가 더좋음 3 아루라테 2018-12-26 0
85672 일반 Vr기기 사려고하는데 질문 하나만해봐도될까요 ㅠㅠ 6 ㅇㅇ 110.70 2018-12-26 0
85671 일반 누가 의자 강좌 해줘.. 1 ㅇㅇ 222.98 2018-12-26 0
85670 일반 Driver4vr 이거 오큘이랑 못씀? 3 ㅇㅇ 39.7 2018-12-26 0
85669 일반 와 흥갤순위 뭐임? 4 JJY 2018-12-26 0
85668 일반 H방 각이다 1 Kcalb02 2018-12-26 0
85667 일반 데스건 막는 그룹 9 모오찌 2018-12-26 2
85666 일반 mmd ecchi room 부활좀 2 ㅇㅇ 59.31 2018-12-26 15
85665 일반 H방에 혼자 들어가서 그냥 누워있으면 2 ㄹㄹㅋ 121.162 2018-12-26 0
85663 일반 형님들 브알챗 이거 왜 이런지 알 수 있을까요ㅠ 6 kireal1017 182.222 2018-12-26 0
85662 VRC일기 상자 귀엽자너 5 _YS_ 2018-12-26 0
85660 일반 램지 4 백당 2018-12-26 0
85659 일반 아나 정보글쓰고있는데 크롬 팅겻네 2 러닝머신러닝 2018-12-26 1
85658 일반 알바새끼 처도랏나 왜짜름?? 3 ㅇㅇ 210.117 2018-12-26 0
85657 일반 바이브 할부가되네?? 2 fiiter 2018-12-26 0
85655 일반 h방 초기에 일본인 여자애 혼자 기다리고 잇던거 2 ㅇㅇ 211.36 2018-12-26 0
85653 일반 다이내믹본 설정 너무 어려운것이야요 1 ㅇㅇ 125.180 2018-12-26 0
85651 일반 요새 빤쮸 라무네단이 자주 보이기 시작했다. 3 차가비 2018-12-26 0
85650 일반 라무네가 가위치기하는 짤 6 늑대소녀 2018-12-26 6
85649 일반 일본인은 H방에 관심없냐 5 ㅇㅇ 223.62 2018-12-26 0
85648 일반 바이브 살 돈 모으러 바다로 나간 브붕이 - 진도 조업기 (스압,사진) 14 LoRicia 2018-12-26 40
85647 일반 캐릭터 겹치면 안보이는거 어떻게 처리함?? 2 fiiter 2018-12-26 0
85646 일반 나도 좀 놀아줘 5 뉴비 222.114 2018-12-26 0
85645 일반 다이내믹본 탄성 0로 해놓으면 1 ㅇㅇ 125.180 2018-12-26 0
85644 일반 아래 포샵강좌 있어서 올리는건데 2 ㅇㅇ 118.37 2018-12-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