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막는 그룹
글쓴이
모오찌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667
  • 2018-12-26 15:03:13
							

솔직히 아침에 한 행동을 비도적 적인 실험인거는 인정 하는데


다른사람 위해서 잠안 자고 매을 데스건 방어툴 만드시는거 보고 그냥 우리들은 엘또님 도울 란다.


정보 제공해 주고 도와 주면 좀 더 빠르게 데스건 없애는 방법 만들어 주시 겠지. 막는 방법 알면 서로

공유 해야지


나도 풀트 유저라 튕겨서 공설정 하는거 그만좀 하자.


데스건 만드는 그룹은 있는대 왜 막는 그룹은 없냐


세이프티 하면 애니메이션 안보여서 싫어 하면 막는법 을 만들어야지.


사실 다들 데스건을 좋아해서 안막는거야ㅋㅋㅋ 1.243 2018.12.26 15:10:25
vrchat 막으면 좋긴 하겟다 2018.12.26 15:24:42
ㅇㅇ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118.32 2018.12.26 15:31:06
ㅇㅇ 생각해보니 여기 겔 사람들은 대부분 데스건 있으셔서 막는거 만든다하면 비추 할듯 한대..저님은 근대 프로그렘 계산해서 프로그렘만들어 막으시는 거라 우리들이 뭘 도와야 되죠? 2018.12.26 15:42:32
그거 엘또님이 게임에는 지장 안줘야된 다는 고정관념 있으심 데스건 막아도 프레임이 1이라도 떯어지거나 지장 생기면 패스 1.243 2018.12.26 15:54:29
걍 그룹은 그룹내에서만 놀고 여기는 그룹있다고 하면서 노는곳 아니자너 119.149 2018.12.26 16:05:48
ㅇㅇㅇㅇㅇ 데스건 막는거 콜라이더 모양이라든가 위치같은걸로 다 조정해봐도 맞으면 여전히 반사하듯이 전부 튕겼고 콜라이더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파티클을 충돌시키는걸 무시할 방법이 별로 없음 - dc App 2018.12.26 16:43:14
ㅇㅇ 그사람이 밤샘해서 만드는건 니가 지인이라 아는거고 돕고싶을 맘이 드는 것도 니가 지인이라 그런거지 모르는 사람이 그런 것 까지 고려해주긴 좀 그렇지 않을까? 오픈소스로 작업하고 있는거 공개하면서 작업하는 것도 아닌데 이런글 쓴다고 공감대 형성하긴 힘들거야 175.223 2018.12.26 19:27:40
ㅇㅇ 니가 생각하는 것을 다른사람도 한 번 쯤은 생각해 본적 있다 -너 혼자 기발한걸 깨우친게 아니다 라는 말이 있잖아 데스건 방어 만들려던 사람이 그사람 말고도 많았는데 결국 흐지부지 된 이유들은 따로 있잖아 굳이 거기에 다시 집착한다는건 좀.. 정의맨 놀이 할거면 말리지는 못하겠지만.. 175.223 2018.12.26 19: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70 일반 To무플방지위원회(닉언죄) 6 MANKALO 2018-12-28 18
86569 일반 묵언차렷 많아졌으면 좋겠다 4 ㅇㅇ 39.7 2018-12-28 0
86568 일반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기준이 어캐되는거임? pp 116.121 2018-12-28 0
86567 일반 H방에 중독된자의 최후 2 ㅇㅇ 222.102 2018-12-28 17
86566 일반 사귄친구들중에서 1 pp 116.121 2018-12-28 0
86565 질문 킷슈 이거 어케된거임?? 11 아스테리 2018-12-28 0
86564 일반 신사말고 한구긴들 많은 월드가 또 어딨어 5 친없찐 2018-12-28 0
86562 일반 바이브 삿는데 블루투스 이어폰같이주는데 ㅇㅇ 59.17 2018-12-28 0
86561 일반 쒸펄 무한로그인 줱같네진짜 ㅇㅇ 27.126 2018-12-28 0
86560 일반 트래커충전 깜박했네ㅡㅡ 2 적쥐 2018-12-28 4
86558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13 친없찐 2018-12-28 0
86557 일반 할게없어도 켜놓는 게임이라 그런가 1 ㅇㅇ 221.139 2018-12-28 0
86556 일반 오늘자 텍스쳐작업 1 유티o 2018-12-28 5
86555 일반 이케맨캐릭 특유의 목소리가 있는것같다 5 pp 116.121 2018-12-28 3
86554 일반 컴퓨터가 죽었다.. 대걸레 2018-12-28 0
86553 일반 LARGE AIRCRAFT AVATAR WORLD에 있는 아바타들 난다 2 KINIX 2018-12-28 0
86552 일반 오늘 외국인한테 1시간가량 귀여움 받고 왔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28 1
86551 일반 솔직히 쓰다듬고 포옹하고 그러는애들 애정결핍이자너 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8 1
86550 일반 진심으로 부탁할께 2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49 일반 블..렌더.. 조아... Ciao 2018-12-28 0
86548 일반 제 1차 VRC갤러리 운영 관련 설문 26 MANKALO 2018-12-28 20
86547 일반 아 너클콘 언제 나오냐고~ 2 김야기 2018-12-28 0
8654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제스처문제 1 ㅇㅇ 182.226 2018-12-28 0
86544 일반 혹시 아바타제작에있어서 용어같은거 설명해둔글 있을까?? 1 fiiter 2018-12-28 0
86543 일반 불금엔 역시 H방이란 말이지~ 2 아라이상 2018-12-28 0
86542 일반 유니티짱툰쉐이더 쓰는데 캐릭 밝기 어떻게 올림? 2 ㅇㅇ 211.59 2018-12-28 0
86541 일반 유니티 처ㅜ음에 넣는 파일 중에 7 ㅇㅇ 124.5 2018-12-28 0
86540 일반 근데 무표정이 더 꼴리지 않냐? 9 Bunny Y 2018-12-28 0
86539 일반 월드가 만들고싶어졋어.. 3 Lakenls 2018-12-28 0
86537 일반 핑크퐁 말이야 13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36 일반 mr로 메뉴랑 점프 어케해 7 11 121.170 2018-12-28 0
86533 일반 얘들아 캐릭터 바디 새로 만들어왔어... 12 Bunny Y 2018-12-28 5
86531 일반 키넥트는 이런거 못하제잉 2 카디아. 2018-12-28 0
86530 일반 핑크퐁 이거 뭐임? 16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29 일반 지금 하는거 빨리끝나면 H방 각이다 9 Kcalb02 2018-12-28 0
86528 일반 트래커는 게이새기들 후장섹스 뿅뿅 할라고 사는거지? 4 ㅇㅇ 211.225 2018-12-28 0
86527 일반 너도참 가지가지한다 6 JinSilly 2018-12-28 0
86525 일반 내 VR투자금액 2 검은연 2018-12-28 0
86523 일반 안녕하십니까 무방위 입니다. 10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8 2
86522 일반 mr 초점 어케맞춤? 1 11 121.170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