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692
  • 2018-12-25 04:33:45
  • 175.223
							

애초에 가지말라고 했는데 들어가서
교류회 시작했을때 방 인원수 차지하고

뉴비 쓰다듬는다고 모여서 헛짓하던 놈들이


뒤늦게 이제 우리가 빠졌으니 상관없는거 아님? 이지럴ㅋㅋㅋ

눈치없이 뉴비교류회에 들어가서 첫교류 조진 미안한 맘도 없나봐

지금은 잘된다로 정당화 시키는거보소ㅋㅋㅋㅋ

자기가 잘못했다는놈 갤에 딱 한명 나옴ㅋㅋㅋㅋ

이새끼들 100% 디코에 다시 돌아가서
갤롬들이 저희들을 욕하더군요... 라고하면
갤 신경 쓰지마세요ㅋㅋ

이지랄 티키타카 오지게 하고있을듯ㅋㅋㅋ

JinSilly 1. 봐줘라 한글없음 2. 내가 현상황 쓰는건 잘 노는데 니들끼리 불타지 말란소리임 3. 지금 보라1명 주황1명 나머지그이하 221.153 2018.12.25 04:37:43
ㅇㅇ 지금 잘하고 있으니 봐주라는 글은 니 뇌에서 나온 망상글임? 211.246 2018.12.25 04:39:09
ㅇㅇ 밑에 110.70으로 글 두개쓴게 나인데 저 글 쓴 이유가 저때 관음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니 초록 이하가 대부분이다 괜히 갤에 이상한 글써서 뉴비 추가유입 막지말자라고 쓴 글이지 지금은 잘 되고있으니 봐주라는 글이 아님 211.246 2018.12.25 04:42:09
ㅇㅇ 여기 디씨인데 봐 주 라 디시발 드립을 모르고 진짜 봐주라로 글쓴거 봤다는 식으로 말꼬리 물고 늘어지네;; 갤마다 쓰는 용어 달라서 모를 수도 있으니 이건 그렇다 치고 고인물들 뉴비 교류회에 들어가서 자리깔고 앉은건 맞잖아 지들이 개판내서 떡밥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갤에 조용히 하세요 하면 얌전해지기 힘들지 않을까? 175.223 2018.12.25 04:49:30
ㅇㅇ 가지말라는데 간 병신들 커버쳐주는 ㅈ목댓글많네 223.38 2018.12.25 04:54:37
ㅇㅇ 니 글 읽고 난 분명히 댓글에다가 저런 글 적은 의도를 말해줬다 근데 넌 내 글을 아직도 고인물들이 지들 잘못인정안하고 자기합리화한 의도로 쓴 글로 본다면 얘기는 여기까지할게 이 이상하면 서로 별 내용도 없는걸로 물어뜯고 늘어질거같으니까 211.246 2018.12.25 04:58:01
ㅇㅇ 커버쳐주는게 어딨는지 알려줘봐 211.246 2018.12.25 04:58:49
ㅇㅇ GEOR 어쩌구 하는놈 아님? 왜 자꾸 유동으로 글씀? 난 딱히 너보고 쓴글 아니니까 떡밥 자꾸 넣지마 175.223 2018.12.25 05:00:57
ㅇㅇ 나 아니고 니가 쓴 글에 해당하는 글이 내가 쓴글밖에 없어서 그러는건데 211.246 2018.12.25 05:0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747 일반 빨리 집에가서 VRC하고 싶다 2 AQ 110.70 2018-12-29 0
86746 질문 커엽다 4 ㅇㅇ 211.214 2018-12-29 0
86745 일반 나 너무 귀여워 2 ㅇㅇ 222.108 2018-12-29 5
86744 일반 턴 너무 좋아 5 Luche 2018-12-29 2
86743 일반 국산마작맵도 있는데 마작강의하믄 올사람? 44 ㅇㅇ 59.151 2018-12-29 0
86742 일반 말하고싶은데 말을못하네 8 fiiter 2018-12-29 0
86741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 설문에 참여하자 얘들아 1 123 121.155 2018-12-29 0
86740 일반 귀엽다 귀여워 2 ㅇㅇ 2018-12-29 2
86739 질문 뚜따 질문있다 6 적쥐 2018-12-29 0
86737 일반 질문글에 답변이 아니라 시비거는 덧글이면 정지당햇음 조캣다 7 123 121.155 2018-12-29 0
86735 일반 (월드 홍보) Low Poly Firing Range V3 테스터 모집 n00bly 121.162 2018-12-29 1
86733 질문 쓰고 싶은 아바타는 많은데 favorite갯수가 넘 적음 ㅠ 1 ㅇㅇ 77.20 2018-12-29 0
86732 일반 램ㅈㅟ~ 7 백당 2018-12-29 1
86731 일반 근무교대하러 왔으니까 좀 자라 4 GEORGIA 2018-12-29 0
86730 일반 이게임 언제 망함? 5 KittyCannon 2018-12-29 1
86729 질문 차렷충이 모니 5 4withsun 2018-12-29 0
86728 일반 모고 검색중이엇는데 블락여부도 알수잇음? 9 ㅇㅇ 119.202 2018-12-29 0
86727 일반 오큘바이브 풀트는 usb포트 몇개필요함? 1 123 121.155 2018-12-29 0
86726 일반 이거머임?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25 일반 아 그냥 공간이 넓은거랑 베이스스테이션 많은거론 못하는건가.. 3 123 121.155 2018-12-29 0
86724 일반 Vrc 데스크탑 100이면됨? 4 솔트맨 2018-12-29 0
86723 질문 스팀계정 업글하면 스팀로그인해도 닉네임 뒤에 a2df 뭐 이런거 안붙음?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22 일반 우리집 1층이 아에 비어서 거기 vr룸으로 하려하는데 10 123 121.155 2018-12-29 1
86721 일반 그래서 지금 vrc갤 무법지대임? 3 123 121.155 2018-12-29 0
8672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4 제네카린 2018-12-29 5
86719 일반 스페이스무버 쓸때마다 윈도우쉘키고 단어복붙해서 켜서 쓰는거임? 3 적쥐 2018-12-29 0
86718 일반 요즘 유튜브에서 vr챗 저스트댄스인가 그영상보면서 힐링하는게 낙이다 1 ㅇㅇ 220.70 2018-12-29 0
86717 일반 트래커는 왤케 비싼걸까 4 적쥐 2018-12-29 0
86716 질문 논산월드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냐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15 일반 씨1발이란 말 대신 파도루파도루~라고 하자 1 123 121.155 2018-12-29 0
86714 일반 다드응딩이나 보고가 4 sing)Hana 2018-12-29 17
86713 일반 와 이거 말머리안바꿧는데도 알아서바꿔주네 3 fiiter 2018-12-29 0
86712 일반 차렷충은 셀카모드 못해? 4 KittyCannon 2018-12-29 0
86711 일반 여긴 갤러리라기보다는 카페같음 7 ㅇㅇ 39.7 2018-12-29 0
86710 질문 제이씨현 토요일엔 일안함? 2 xc 59.28 2018-12-29 0
86709 질문 얘들아 바이브 베스는 방 각천장 모서리에 2개 달아서 사각이 없게달던데 1 123 121.155 2018-12-29 0
86708 강좌/정보 카메라 버튼 누르기 꿀팁 3 Yua 2018-12-29 1
86707 질문 거울들고다니는건지 카메라들고다니는건지 자기자신어캐찍음 2 fiiter 2018-12-29 0
86706 VRC일기 자캐 우콘뚜따 2 Lakenls 2018-12-29 1
86705 일반 풀트유저는 댄스맵가야 많이있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았어 1 123 121.155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