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692
  • 2018-12-25 04:33:45
  • 175.223
							

애초에 가지말라고 했는데 들어가서
교류회 시작했을때 방 인원수 차지하고

뉴비 쓰다듬는다고 모여서 헛짓하던 놈들이


뒤늦게 이제 우리가 빠졌으니 상관없는거 아님? 이지럴ㅋㅋㅋ

눈치없이 뉴비교류회에 들어가서 첫교류 조진 미안한 맘도 없나봐

지금은 잘된다로 정당화 시키는거보소ㅋㅋㅋㅋ

자기가 잘못했다는놈 갤에 딱 한명 나옴ㅋㅋㅋㅋ

이새끼들 100% 디코에 다시 돌아가서
갤롬들이 저희들을 욕하더군요... 라고하면
갤 신경 쓰지마세요ㅋㅋ

이지랄 티키타카 오지게 하고있을듯ㅋㅋㅋ

JinSilly 1. 봐줘라 한글없음 2. 내가 현상황 쓰는건 잘 노는데 니들끼리 불타지 말란소리임 3. 지금 보라1명 주황1명 나머지그이하 221.153 2018.12.25 04:37:43
ㅇㅇ 지금 잘하고 있으니 봐주라는 글은 니 뇌에서 나온 망상글임? 211.246 2018.12.25 04:39:09
ㅇㅇ 밑에 110.70으로 글 두개쓴게 나인데 저 글 쓴 이유가 저때 관음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니 초록 이하가 대부분이다 괜히 갤에 이상한 글써서 뉴비 추가유입 막지말자라고 쓴 글이지 지금은 잘 되고있으니 봐주라는 글이 아님 211.246 2018.12.25 04:42:09
ㅇㅇ 여기 디씨인데 봐 주 라 디시발 드립을 모르고 진짜 봐주라로 글쓴거 봤다는 식으로 말꼬리 물고 늘어지네;; 갤마다 쓰는 용어 달라서 모를 수도 있으니 이건 그렇다 치고 고인물들 뉴비 교류회에 들어가서 자리깔고 앉은건 맞잖아 지들이 개판내서 떡밥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갤에 조용히 하세요 하면 얌전해지기 힘들지 않을까? 175.223 2018.12.25 04:49:30
ㅇㅇ 가지말라는데 간 병신들 커버쳐주는 ㅈ목댓글많네 223.38 2018.12.25 04:54:37
ㅇㅇ 니 글 읽고 난 분명히 댓글에다가 저런 글 적은 의도를 말해줬다 근데 넌 내 글을 아직도 고인물들이 지들 잘못인정안하고 자기합리화한 의도로 쓴 글로 본다면 얘기는 여기까지할게 이 이상하면 서로 별 내용도 없는걸로 물어뜯고 늘어질거같으니까 211.246 2018.12.25 04:58:01
ㅇㅇ 커버쳐주는게 어딨는지 알려줘봐 211.246 2018.12.25 04:58:49
ㅇㅇ GEOR 어쩌구 하는놈 아님? 왜 자꾸 유동으로 글씀? 난 딱히 너보고 쓴글 아니니까 떡밥 자꾸 넣지마 175.223 2018.12.25 05:00:57
ㅇㅇ 나 아니고 니가 쓴 글에 해당하는 글이 내가 쓴글밖에 없어서 그러는건데 211.246 2018.12.25 05:0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401 일반 아바타 아예 모델링부터 쭉 만들어서 쓰는 것보다 6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400 일반 할거도없고 4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399 일반 듣자하니 압타 만들어서쓰는거같은데 5 fiiter 2018-12-28 0
86398 일반 H방은 잠 자는 친구 조인했을 때 우연히 간 거랑 1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397 질문 VR 기기 살때 주의해야할점 있나여? 18 Heavron 2018-12-28 0
86395 일반 열심히 만든 아바타 귀엽다고 해주는 게 7 우콘쨩 121.170 2018-12-28 0
86394 일반 투명한 마테리얼에 노이즈 넣으면 1 ㅇㅇ 39.7 2018-12-28 0
86393 일반 솔직히말해서 1 Huntere 2018-12-28 0
86392 일반 너클콘 내년 3월출시 4 ㅇㅇ 203.226 2018-12-28 0
86391 질문 이모트 온오프 질문 4 ddx 123.111 2018-12-28 0
86390 일반 아 머야 떡밥 놓쳤네 3 꼬마키` 2018-12-28 1
86389 일반 차라리 정신병자 취급을 해주는게 더 낫다 3 ㅇㅇ 125.129 2018-12-28 0
86388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4개 .txt 6 ㅇㅇ 223.62 2018-12-28 10
86387 일반 모자이크로 쓰이는 셰이더 이름이 머임? 1 ㅇㅇ 39.7 2018-12-28 0
86386 일반 거울만보면 빨딱해버려요 4 샴푸. 2018-12-28 0
86385 일반 나도 슬슬 묵언 해제하고싶다 5 유티o 2018-12-28 0
86383 일반 차렷과 븨알의 차이를 알려준다 1 ㅇㅇ 39.7 2018-12-28 4
86382 일반 무적의 논리 파훼법 5 Huntere 2018-12-28 0
86381 일반 비트세이버 커스텀곡 어떻게 해? 5 아스카愛 2018-12-28 0
86379 일반 이렇게 싸우는거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2 KittyCannon 2018-12-28 0
86378 일반 레즈되면 몬다이나이 1 ㅇㅇ 223.62 2018-12-28 0
86377 일반 와.. 게이로 장작 지피고 나니 두시간이 후딱 지나갔네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8.199 2018-12-28 0
86376 일반 가만보면 이것도 대단함 3 으ㅡ음 2018-12-28 0
86375 일반 좀 잠잠하다 싶었는데,,, 돌아오니 개판이네 5 검은연 2018-12-28 0
86374 일반 오늘도 ㅎ장작을 넣으셧군요. 3 DeLruty 2018-12-28 0
86372 일반 그냥 이런 혐오 조장하는 분위기 다 치우면 안될까 10 ㅇㅇ 125.129 2018-12-28 13
86370 일반 게이나 개좋아의 특징 5 ㅇㅇ 110.70 2018-12-28 6
86369 일반 지금 게이까는게 이케멘 아바타쓰는놈들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5.180 2018-12-28 0
86368 일반 이거 스믹 소리 안겹치게 하는건 찾았는데 5 ㅇㅇ 1.245 2018-12-28 0
86367 일반 어 음 2 친없찐 2018-12-28 0
86366 일반 여중생되는법 공유합니다... 1 ㅇㅇ 119.70 2018-12-28 4
86365 일반 나도 월급루팡하고싶다 6 유티o 2018-12-28 2
86364 일반 아..... 1 친없찐 2018-12-28 0
86363 일반 엄밀히 게이게임 맞다 4 ㅇㅇ 223.62 2018-12-28 0
86362 일반 3D 모델 텍스쳐 수정및 제작 툴 추천 하나 13 으ㅡ음 2018-12-28 16
86361 일반 샤론을 이리저리... 하다가 결국... (나만볼꺼임) 6 마보로시 2018-12-28 0
86360 일반 게이특 4 ㅇㅇ 110.70 2018-12-28 0
86359 일반 스태프 색상 어떠냐 5 유티o 2018-12-28 3
86358 일반 램지 10 백당 2018-12-28 0
86357 일반 나는 올바름속에 있다 2 ㅇㅇ 175.223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