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얼굴 폴리곤이 1만이라서 쉐이프키 유지하면서 폴리곤줄이고 싶은데
글쓴이
블렌드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52
  • 2018-05-27 07:57:34
  • 106.102


글 찾아봤는데 공지글중에 폴리곤줄이기 보라길레 봤는데 못따라하겠음... ㄷㄷ

상세설명좀 부탁드려도 될까요옹

ㅇㅇ 얼굴 폴리곤 1만인건...;; 220.81 2018.05.27 07:57:55
ㅇㅇ 어떻게 살릴지 감도 안 잡힌다 220.81 2018.05.27 07:58:11
ㅂㅎㅂㅈ 뉴메타로 얼굴 없애는게 어떰 2018.05.27 07:59:33
블렌드 아 1만 폴리곤이 머리카락이랑 목밑으로 제외하고 1만이라는 거임요 얼굴제외는 2만이라.. 이거 개빡시게 줄여야함 ㅠ 106.102 2018.05.27 07:59:41
ㅇㅇ 나라면 걍 포기함 220.81 2018.05.27 07:59:54
블렌드 줄일만큼 줄인건데도 2만인거라서.. 106.102 2018.05.27 08:00:04
강나다 낮은폴리곤이면서 몸 다덮는 옷입히고 안에 다지워버리기 - dc App 116.46 2018.05.27 08:00:11
블렌드 ㄴㄴ 안되 그러지말자 ㅠㅠ 벌써 몇번째 실패를 겪었는데 이번껀 뭔가 느낌이 좋다구.ㅠㅠㅠ 106.102 2018.05.27 08:00:37
ㅇㅇ 대체 무슨 아바타길래 220.81 2018.05.27 08:01:45
MANKALO 데시메 19999질러보면 의외로 잘 되는 경우가 있슴. 2018.05.27 08:01:50
블렌드 반장 데시메는 어디서 보고 따라하면 됩니까!! 106.102 2018.05.27 08:06:29
블렌드 내가 데시메하는방법 이거보고 따라하면 됩니까! 106.102 2018.05.27 08:07:35
블렌드 글을 보아하니 베이직? 베이스? 는 지워도 되나보넹 이것만 지우면 뭐 안뜨려나 106.102 2018.05.27 08:11:03
블렌드 데시메가 데시메이트의 준말일줄은.. 106.102 2018.05.27 08:11:19
ㅇㅇ 얼굴 표정은 지우면 안댐 220.81 2018.05.27 08:12:16
블렌드 뭐야 얼굴 베이스는 지우면 안되는거임? 아그럼 어떻하지 106.102 2018.05.27 08:15:12
러프멜 한 2만에서 3만 사이까지 수동으로 줄여놓고 세이프 데시메 해보셈 통할수도 있음 2018.05.27 08:36:11
블렌드 ㄴ 그냥 데시메랑은 가릉것이요?? 117.111 2018.05.27 08:50:33
블렌드 ㄴ 아 켓츠에 포함된건가보구만 117.111 2018.05.27 08:54: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