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글쓴이
DR_Pochi
추천
4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787
  • 2018-06-01 04:44:32
							

mr에 akg튜닝 해드셋에 내장 마이크 들어가있고 선정리 깔끔.

다른 mr에 해드셋만 추가해도 얼추 해외 기준으로 가격 비슷해지지 싶다
이미 구매했지만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15만원임을 생각해봐라..
국내가격 창렬인거야 그렇다 치지만
영화볼땐 렬루 ㅅㅌㅊ다....

이상 바이브 프로 해외배송 대기중이며 오딧세이 사서 테스트중인 말랑카우다..
Block 바이브 오면 오디세이는 어쩔건데 말랑카우야 2018.06.01 04:45:55
DR_Pochi 친구 우리집에 눌러 앉아서 나 이거 하는거 보더니 미쳐서 하는중... 걔 쓰라고 줄건데? 2018.06.01 04:46:23
ㅇㅇ 60만원 아래로 주고산거면 제값주고 산거같음 121.131 2018.06.01 04:46:41
Block 친구보다 내가더 미쳐있을거같은데 얼마냐 2018.06.01 04:47:00
ㅇㅇ 넘 차캐여 - dc App 221.150 2018.06.01 04:47:13
DR_Pochi ㄴ그렇지.. 이번 59는 흑우 아니다... 2018.06.01 04:47:24
DR_Pochi ㄴ내친구 일주일만에 지금 순수 플탐 117시간인데 ㅅㅂ 2018.06.01 04:47:51
DR_Pochi 참고로 지금 가지고 있는게 바이브 풀세트 / 오딧세이 / 바이브프로 세트 해외직구 배송대기중.. 여기도 지금 물량이 좀 딸리나 ㅅㅂ...늦네 2018.06.01 04:48:59
ㅇㅇ z크 여윽시 오딧세이가 짱이다 121.170 2018.06.01 04:49:22
Block 왜그러냐 ㅅㅂ 나한테 싸게팔어걍 2018.06.01 04:49:24
DR_Pochi ㄴ걍 지금 59에 집어 말랑카우야 ㅡㅡ 2018.06.01 04:50:24
DR_Pochi ㄴ너 바이브 풀세트 사고 거기에 오디오스트랩 사면 90만원이란걸 생각하면 된다 2018.06.01 04:50:51
춤만춰 궁금한게 바이브 프로는 디럭스오디오스트랩 기본옵션인가요??? 오디오스트랩 포함된 가격이면 100만원 이해가 되는데 아니면,,, 2018.06.01 04:51:03
Block 아 니가 싸게줘 한번만싸게해줘 2018.06.01 04:51:32
DR_Pochi 배송대기중이라 아직 못받은것이에오..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먼저 받은 만선배한테 물어보세요 춤사부님 2018.06.01 04:52:35
DR_Pochi 안에는 못싸 안되 위험해.. 다른곳에서 싸 2018.06.01 04:53:03
춤만춰 그냥 궁금했던거~_~;; 사부 아닙니다 아니에요 2018.06.01 04:55:35
ㅈㅇㅁ 바이브프로는 오디오 스트랩 기본 장착임. 내가봤을떈 디럭스 스트랩이랑 동일한거같은데 후기중에선 15만원짜리 디럭스보다 프로 디폴트 스트랩이 음질 후지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자세히 내막 알아보는거 추천 115.93 2018.06.01 04:56:06
DR_Pochi ㄴ일단 받아봐야 알것 같은데 만선배 상세후기가 없어서 흐으음.. 2018.06.01 05:00:18
ㅇㅇ 프로 은근히 서양인한테 평가가 약간 안좋은 착용감 때메 121.170 2018.06.01 05:01:56
ㅇㅇ 이유가 코가 아프네 121.170 2018.06.01 05:02:04
ㅇㅇ 근데 우리같이 콧대 낫은 동양인은 해당사항 없음 ㅎㅎ 121.170 2018.06.01 05:02:19
뿌잉뉴 말랑카우놨노~ 2018.06.01 05:17:00
뿌잉뉴 2018.06.01 05:20:20
DR_Pochi 말랑카우는 돈없어서 고민하다 잘못된 선택을 했을때고 임마 ㅋㅋ 2018.06.01 05: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333 일반 VR챗에 왜 야한 아바타가 별로 없음? 6 ㅇㅇ 125.185 2018-06-03 0
12332 일반 가끔 겜하다보면 친구 닉넴이 기억안남 라그네아 2018-06-03 0
12331 일반 아오 씨발 짜증나네 오디세이 판다 22 ㅇㅇ 118.222 2018-06-03 0
12330 일반 아우우..1시네 벌써. momo 125.184 2018-06-03 0
12329 일반 vanilis create sinner 혼자 하는데 길을 모르겠다 5 LiFe 2018-06-03 0
12328 일반 브알챗이 질리는사람은 아바타 제작을 안하나봄 4 강나다 116.46 2018-06-03 0
12327 일반 mr 질문 존나 급하다 3 ㅇㅇ 118.222 2018-06-03 0
12326 일반 3d 모델링 캐릭터랑 머리 따로추가햇는데 인게임에서 서로 따로놀아요... 1 ㅇㅇ 59.12 2018-06-03 0
12325 일반 밤이깊었으니 공포맵 탐험 4 momo 125.184 2018-06-03 0
12324 일반 캡슐콜라이더 서로 겹쳐있으면 안됨? 5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323 일반 아 드디어 마음에 드는 아바타 찾았는데 9 NAME_HORANG 2018-06-03 0
12322 일반 재팬 타운인가 갔는데 CelesT 2018-06-03 0
12321 일반 날파리 한마리가 계속 폰에 붙어서 1 Sing)Hana 2018-06-03 1
12320 일반 바이브 하나 살까 하는데 2 CelesT 2018-06-03 0
12318 일반 여고생쟝 출근하기위해 자는거애요 ㅇㅇ 218.147 2018-06-03 0
12316 일반 VRchat 일상 사진. 2번째 4 방재씨 2018-06-03 1
12315 일반 낼 월급들어오면 vr체험이나 하러가볼가 1 브으림 2018-06-03 0
12314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고 난 다음에 수정못해? 1 ㅇㅇ 218.146 2018-06-03 0
12313 일반 단챠 주제에 스마나이;; 2 LiFe 2018-06-03 0
12312 일반 후에에 갤럼을 만난 거시야요 3 momo 125.184 2018-06-03 0
12311 일반 VR방에서 멀미테스트하기엔 뭔겜이 젤 적합함? 8 SeekRem 2018-06-03 0
12310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으로 물체를 소환시켜서 고정시키는건 어떻게 하냐? 1 ㅇㅇ 218.157 2018-06-03 0
12308 일반 폴리곤초과 sdk써도 밴안먹나보네 10 ㅇㅇ 39.7 2018-06-03 0
12307 일반 갤월드 사진방 너무 재밌다 6 BEll 2018-06-03 1
12306 일반 아바타가 아예 안보이는건 무슨경우지 3 ㄴㄴ 211.41 2018-06-03 0
12305 일반 늒네주거요 1 늒네 180.229 2018-06-03 0
12304 일반 이누히코 맵 들어갈수 있는 분 업음? 2 핵냥이 112.161 2018-06-03 0
12303 일반 리액션은 진짜 양키들이 좋은듯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3 0
12302 일반 오늘자 vr챗 3 ㅇㅇ 221.153 2018-06-03 0
12301 일반 이마쪽 패드가 땀에쩔었어 2 우사밍 2018-06-03 0
12300 일반 오늘의 브얄챗 3 붉은쐐기해파리 2018-06-03 0
12298 일반 와 VR챗 47시간 아바타만들고 별짓다한 뉴비인데 6 ㅇㅇ 218.146 2018-06-03 0
12297 일반 맵이름이 3 momo 125.184 2018-06-03 0
12296 일반 이거원래 로테이션이 안되는거? 3 강나다 116.46 2018-06-03 0
12295 일반 먹고 싶어 초밥!! 4 momo 125.184 2018-06-03 0
12294 일반 후에에 초밥!! 1 momo 125.184 2018-06-03 0
12293 일반 친구 조인할때 인원수 못본다는거 이제 알았네 2 tht199875 125.176 2018-06-03 0
12292 일반 블렌더에서 눈크기 수정하는법 강좌잇나요 ? 5 ㅇㅇ 222.119 2018-06-03 0
12291 일반 복셀 아바타월드도있음? 쿄웨이 2018-06-03 0
12290 일반 다다미방에서 초밥 먹는중.. momo 125.184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