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43
  • 2018-12-24 06:29:53
  • 58.232
							

왼쪽 버튼 꾹 누르면 포물선그려지고 놓으니까 뿅하고 텔레포트하던데


그냥 자연스럽게 걸어가는기능은없어?



그리고


셀카찍는것 마냥


휴대폰들고 허공에 고정시켜서 3인칭시점으로 보는기능은 어떻게 해야함?


처음이라그런지 하나하나 세팅하는게 너무어렵다


ㅇㅇ 1.세팅에있다. 218.235 2018.12.24 06:30:39
ㅇㅇ 2. 카메라에 버튼 누르면 된다 218.235 2018.12.24 06:31:03
yooo 3d 홀로포트인가 메뉴 - 세팅 왼쪽 위에 있는거 체크해제하면 자연스럽게 걸어갈것. 카메라는 노란색버튼 누르다보면 지구본모양뜨는데 그게 월드에 고정시키는것. 자세한것은 공지에 있을지도 모름. 검색하면 나옴 153.163 2018.12.24 06:31:16
ㅇㅇ 게임켜서 신사가서 물어봐라 223.62 2018.12.24 06:31:26
쎾쓔!!! 하앍 늒네 하고 우르르 몰려옴 ㅋ 2018.12.24 06:33:35
쎾쓔!!! http://gall.dcinside.com/m/vr/41563 2018.12.24 06:3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00 일반 여목 쓰는애들한테 추천하는 부스 아바타 17 GEORGIA 2018-12-31 0
87599 일반 매우만족 1 너굴쨩mk.2 2018-12-31 0
87598 일반 이런건 어떻게 받아드려야 할까 9 ㅇㅇ 180.34 2018-12-31 0
87597 일반 dance! 방 노래 제목 궁금 8 Huntere 2018-12-31 0
87595 일반 오늘 복귀다 6 KittyCannon 2018-12-31 0
87594 일반 새해일출 vr로 보내는 흑우없제? 2 츄르 2018-12-31 0
87592 일반 H방에서 리드당하는거 기분 좋던데 4 블프 2018-12-31 0
87591 일반 집단게이동영상 4 ㅇㅇ 2018-12-31 17
87590 일반 레이프눈은 어때 6 ITOAR 2018-12-31 0
87589 일반 이케맨들도 여왕벌이랑 H할까? 5 DavidJ 2018-12-31 0
87588 일반 H방 썰이 보고싶다고? 2 Kcalb02 2018-12-31 0
87587 일반 돈주고 H방 가달라면 가냐? 4 dd 116.38 2018-12-31 0
87585 일반 어제 프플에서 H하는데 꼴렸던거 8 DavidJ 2018-12-31 2
87584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18 메디큐보이드 2018-12-31 0
87583 일반 스푸키부기월드? 아바타 있자너 4 ㅇㅇ 27.164 2018-12-31 0
87581 일반 이케맨 아바타만 쓰는친구랑 H방가서 H하다가 걸린썰 4 블프 2018-12-31 7
87579 일반 뚜따 뉴비 2회차. 5 Mimyo 2018-12-31 1
87578 일반 너 나 우리모두 매년 갱신되는 새해 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7 일반 라무네 눈 텍스쳐 15 ㅇㅇ 27.164 2018-12-31 0
87576 일반 2019년목표 1 KoreanBural 2018-12-31 0
87575 일반 똥꼬충새끼들 특 2 ㅇㅇ 39.7 2018-12-31 3
87574 일반 이 아바타 구하고싶었는데 부스에서 파는거였네 6 GEORGIA 2018-12-31 2
87573 일반 여목이나 여장하거나 그게 좋다하는 갤럼들아 취향인정한다 3 ㅇㅇ 39.7 2018-12-31 3
87572 일반 남자는 아무리 아파도 회사에서 죽어야 한다 5 초보자아 2018-12-31 0
87571 일반 여목을 낸다 = 정상 4 ㅇㅇ 2018-12-31 4
87570 일반 현실에서 네델란드 사람 보기로 했는데 뭔얘기 해야됨 7 DavidJ 2018-12-31 0
87569 일반 2019년도 목표 2 ㅇㅇ 210.94 2018-12-31 0
87568 일반 PMX 파일 유니티로 불러오려면 좀 어려운가? 16 GEORGIA 2018-12-31 0
87565 일반 2019년 목표 1 DavidJ 2018-12-31 0
87564 일반 2019목표? 입대 3 fiiter 2018-12-31 0
87563 일반 갸아아악 출근시러 1 alskdj 1.221 2018-12-31 0
87562 일반 새해맞이 할 사람 있다 6 히아기 2018-12-31 0
87561 일반 [오늘의 부스 추천상품] 개좋아 6 GEORGIA 2018-12-31 7
87560 일반 이번 2019년 목표 8 레ㅅ 1.245 2018-12-31 0
87559 일반 휴가를 쓴 직장인은 넘모 느긋해 6 하벤하이드 2018-12-31 1
87558 일반 h방 안가는이유 2 ㅇㅇ 39.7 2018-12-31 0
87557 일반 개새끼들아 왜 오늘 풀근 해야되는데 2 DavidJ 2018-12-31 0
87556 일반 2019년 목표 Huntere 2018-12-31 0
87555 일반 심심해서 념글 봤더니 ㅁㅁ 110.70 2018-12-31 0
87552 일반 퍼블릭 압타중에 풀트잘되고 아바타등급 굳이상이고 귀엽고 퀄좋은거 아는사람 6 Huntere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