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은 VR기기들 사용 안할 때는 어떻게 보관하는 편이에요 !?
글쓴이
메디큐보이드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7584
  • 2018-12-31 01:43:28
							



저는 MR 안 쓸 때도 연결해두면 다른거 할 때 컴터부담될까봐 그냥 뽑아놓는데

마땅히 놓을 때도 없어서 항상 저렇게 컨트롤러 건전지 분리하고 헤드셋 케이블 정리해서

그 첨에 살 때 온 저 박스에 넣어놓는데 ㅋㅋㅋ

님들은 VR기기 사용 안할 땐 어떻게 놔두시는 편이에요 !?

ㅇㅇ 노트북에 연결해놓은상태로 옆 선반위에 올려두고 데스크탑함 222.234 2018.12.31 01:43:53
ㅇㅇ 걍 계속 꽂아두는데 오히려 뺏다 꼇다하면 전선 접촉 불량댈까바 ㅇㅇ 어차피 프로그램 안켜두면 돌아가지도않더라 27.164 2018.12.31 01:44:30
KoreanBural 걍 꼽아놓고 옆에 ㄷ둘둘 말아서 정리해놓음 2018.12.31 01:44:36
ㅇㅇ 계속 뺐다 꽂았다하면 접촉문제 앞당겨짐 2018.12.31 01:45:42
Lpo 걍 바닥에 118.39 2018.12.31 01:45:58
Rutin26 타공판에 행어 걸구 걸어놔 2018.12.31 01:46:07
GEORGIA 걍 바닥 2018.12.31 01:47:35
메디큐보이드 아 댓글보니깐 계속 뺐다 꽂았다 그거 생각 안했었네 아무리 자주 해봤자 하루에 한번 뺐다꽂았단데... 위험할려나 어디 놓을데도 마땅히 없고 타공판해놓기도 애매해서 흠 ; 2018.12.31 01:49:28
메디큐보이드 그 MR 공간설정도하고 하는 연결했을 때 뜨는 그 프로그램 말하는거죠 ? 2018.12.31 01:50:07
ㅇㅇ 나도 엄청 뺏다 꽂다 하는편임 바이브 한번 쓰고 상자에 다 넣어서 보관을 해서 이러면 안되는걸 알지만 깔끔한 성격이라서 방치해 두는걸 못하겠드라 223.62 2018.12.31 01:53:01
메디큐보이드 혹시 그렇게 해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 저는 10월말쯤에 샀는데 매일 하는것도 아니구 중간에 한달정도는 안쓴적도있어서 얼마나 된지는 애매하네요 2018.12.31 01:55:08
DavidJ 바닥 2018.12.31 01:58:06
ㅇㅇ 바이브 산 날짜부터인 6월부터 8월까지? 그렇게 해왔고 내가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텀 주고 해서 그런지 접촉 불량은 잘 모르겠고 9월 부터 지금까지 vr챗을 거의 접어서 vr안쓰고 있따 223.62 2018.12.31 01:59:22
ㅇㅇ 난 바이브 올때 처음부터 연결이 잘 되진 않았고 hdmi못찾는다고 하길래 계속 넣다 뺏다를 하루에 많으면 10번정도 하는걸 6월부터 8월까지 했고 9월 말에 다시 몇번 연결 했는데 원콤으로 hdmi찾는거 보면 님은 막 걱정할 필요까진 없는듯 223.62 2018.12.31 02:04:11
ㅇㅇ 너무 걱정하지마 저렇게까지 했는데 내꺼 완전 새거임ㅋㅋ 작동 엄청 잘함 223.62 2018.12.31 02:05:11
메디큐보이드 하 제가 걱정하고있던거 바로 캐치하고 답변해주셨네요 캬... 맘편히 잡니당 2018.12.31 02:05:13
ㅇㅇ 구랭 도움이 됐다니깐 기분 좋다ㅎㅎ 223.62 2018.12.31 02:06:02
PaPoPo 바이브 뚝+베이스는 스위치형 콘센트에 박아놓고 안쓸때는 전원차단 바이브 뚝은 이물, 수분유입 생각해서 실리카켈 이랑 같이 봉지로 싸놓음 2018.12.31 02:3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87616 일반 자기가 올렸던 아바타, 월드 유니티 파일로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 2 ㅇㅇ 115.136 2018-12-31 6
87615 일반 이케맨 개좋아 애들을 기피하게된 계기가 15 GEORGIA 2018-12-31 2
87614 일반 VRC만큼 유튜버 꼬이기 좋은 겜도 없지않나 싶음 13 ITOAR 2018-12-31 0
87613 일반 얘네 갓패치 해놨었네 ㄷㄷㄷ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11 일반 노래 못불러서 넘호 슬픔 6 DavidJ 2018-12-31 0
87608 일반 월드는 백업하는 방법 없는건가 ㅠㅠ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07 일반 Dance! 곡 제목 궁금한거 알려줘 ㅜㅜ 3 Huntere 2018-12-31 0
87605 일반 점심시간에 코인노래방가야지.. 7 ㅇㅇ 2018-12-31 0
87604 일반 부이알챗 마인크래프트 교류회 만들면 하냐 3 KoreanBural 2018-12-31 0
87602 일반 아무나 교류회좀 내봐 4 ㅇㅇ 126.204 2018-12-31 0
87601 일반 연말인데 교류회같은거 안하냐 4 블프 2018-12-31 0
87600 일반 여목 쓰는애들한테 추천하는 부스 아바타 17 GEORGIA 2018-12-31 0
87599 일반 매우만족 1 너굴쨩mk.2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