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아바타 업로드 못하게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005
  • 2018-12-19 21:38:43
  • 124.58
							


하라는대로 아바타 불러왔는데

메니지 업로디드 컨탠츠 누르면 0월드 0아바타 라고 뜨고 안댐..

오또캐 해야대냐?

HisaCat 뉴비 개커엽네 아조씨랑 친구할래? 너가누른 Manage uploaded contents는 지금까지 업로드한 월드나 아바타 관리하는창이고 Show Build Control Panel이라는 메뉴를 눌러야해 2018.12.19 22:03:16
ㅇㅇ 횽 고마어... 124.58 2018.12.19 22:08:47
하루사메 와미칞뉴비냄새 ㅁㅊ겠네h방으로따라와 2018.12.19 23:20:45
흰색 허어 개커여워 나랑 친구하자❤+ - dc App 2018.12.20 02:1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394 일반 들박의자 테스트하게 한 번 앉아볼사람 4 MANKALO 2018-12-21 0
83393 일반 Vrc는 연애같은거로 과몰입걱정 안하는게 젤좋은듯 1 할구 2018-12-21 0
83392 일반 늒네챠 오늘은 꼭 H방 아다뗄꺼에요 7 ㅇㅇ 175.223 2018-12-21 1
83390 일반 Unique Material이 뭔지 아는사람 있냐?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389 일반 이거 렉걸리게 하는건 폴리건 말고 뭐가있지? 2 글자 2018-12-21 0
83388 일반 솔직히 이러면 아바타 등급 있으나마나아니냐? 4 JinSilly 2018-12-21 0
83387 일반 어제 월드 뜩상 4 Luche 2018-12-21 0
83386 일반 폴리곤 제한해제 어캐하는거임? 1 ㅇㅇ 220.74 2018-12-21 0
83385 일반 등급 신경쓰면 겜 어캐함 6 Luche 2018-12-21 0
83384 일반 지금 의자 들어감? 1 백당 2018-12-21 0
83383 일반 부랄챗에 빨갱이가 가득해 1 Huntere 2018-12-21 0
83382 일반 들박의자 제작 들어간다 ㅋㅋㅋ 11 MANKALO 2018-12-21 0
83381 질문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1 ㅇㅇ 110.13 2018-12-21 0
83380 일반 여기 후기글보면 다 거짓말같아... 4 5252 223.62 2018-12-21 10
83379 일반 더이상 최적화를 어떻게 해..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78 일반 아바타등급 ㅇㅈㄹ 3 ㅇㅇ 223.62 2018-12-21 0
83377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3 PaPoPo 2018-12-21 0
83376 일반 갖다기 1 ㅇㅇ 222.120 2018-12-21 0
83375 일반 늑네쟝 질문 잇는거시애요 6 뉴네쟝 115.143 2018-12-21 0
8337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중에 4 토터스 2018-12-21 0
83373 일반 축하합니다 당신은 프레임 도둑년 칭호를 얻었습니다 1 엘에르엘 2018-12-21 0
83372 일반 내건 보나마나 빨강이네 6 검은연 2018-12-21 0
83371 일반 vrchat 관음 apk있는 갤럼 1 뿌빠삐뿌 2018-12-21 0
83370 일반 나도 등급확인하니까 1개씩 걸려서빨강이네 11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69 일반 등급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2-21 0
83368 일반 나으 아바타들을 살펴보았다.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67 일반 지금 업데이트된거야 아님 베타버전이야? 2 하나요 2018-12-21 0
83366 일반 퍼블릭가면 죄다 빨간색 이라구? 1 ㅇㅇ 223.39 2018-12-21 0
83365 일반 지금 이상황 제일궁금한거... 1 JinSilly 2018-12-21 0
83364 일반 가진것중에 엑설런트 딱 4개네 1 으ㅡ음 2018-12-21 0
83363 일반 공용 아바타들은 전부 최적화된건가 1 sapphier 2018-12-21 0
83362 일반 아바타 등급 기준 좀 넉넉하게 해주지 6 MANKALO 2018-12-21 0
83361 일반 요즘 뉴비만아진거같은데 기분탓인가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21 0
83360 일반 하와와 스태프쟝..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59 일반 키넥트 사고 싶은데 이거 사면 되냐 1 ㅇㅇ 117.111 2018-12-21 0
83358 일반 VRChat 정식 한국 상륙! 모바일과 PC를 간편하게! 8 GEORGIA 2018-12-21 17
83357 일반 아바타등급 좀 이상하네 2 카디아. 2018-12-21 0
83355 일반 장난으로 만든건데 효과는 굉장했다 12 GEORGIA 2018-12-21 14
83354 일반 아바타 등급 개 깐깐한데 2 으ㅡ음 2018-12-21 0
83353 질문 gtx1070 에 i7-6700 인데 바이브 가능할까요? 9 ㅇㅇ 211.36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