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gtx1070 에 i7-6700 인데 바이브 가능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353
  • 2018-12-21 02:55:43
  • 211.36
							
트래커도 살까 싶은데

ㅇㅇ 맞을래? 175.211 2018.12.21 02:56:07
흰색 ㅆㄱㄴ - dc App 2018.12.21 02:58:15
ㅇㅇ 1060 오큘러스 힘들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ㅠㅠ 211.36 2018.12.21 02:59:43
ㅇㅇ 감사합니다 211.36 2018.12.21 03:00:00
ㅇㅇ 나랑 사양같네. 사람이 많으면 프레임드랍이 좀심할거야 슈퍼샘플링이라고 게임성능 낮추는 기능이있는데 40%로 게임을하는데도 프레임 드랍이 사람 10명만넘어가도 생기고 특정월드나 좀 화려한 파티클같은거에 컴이 뚝뚝끊김. 175.203 2018.12.21 03:07:20
ㅇㅇ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211.36 2018.12.21 03:10:47
초보고양이 6600 1060인데 저정도면 차고 넘칠거같다 - dc App 2018.12.21 03:16:47
VI덜말랑흑우VE 7700/1070인데 메모리는 32꽂아야 편-안 - dc App 117.111 2018.12.21 03:25:58
ㅇㅇ 도대체 뭘해야? 나도 딱 저렇게주는데 슈셈150주고 신사 풀방50프레임 나온다... - dc App 39.7 2018.12.21 08:0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624 일반 엠알 따리 H방에가면 5 ㅇㅇ 223.62 2019-01-07 0
92623 일반 외국인한테 좆같은것좀 그만 가르켜라 9 Ƶᴇɴᴏɴ 2019-01-07 0
92622 일반 질문이 있어요 ㅠㅠ 2 하나시로 61.82 2019-01-07 0
92621 일반 분탕 고닉 밴좀하자 ㅇㅇ 110.70 2019-01-07 0
92619 일반 여왕벌이나 매춘이나 비슷해보임 4 ㅇㅇ 14.37 2019-01-07 2
92618 일반 반타블랙 애도 증말 정신병있는것같네 11 치누크 2019-01-07 5
92617 일반 흥한갤 어디까지 올라갈까 1 0000 222.118 2019-01-07 0
92614 일반 신사 여왕벌(?)썰 1 JinSilly 2019-01-07 0
92612 일반 그룹 들어가고 여왕벌 빨고 그러면 재밌는건가 1 RMellon 2019-01-07 0
92611 일반 어쨌든 케모'노'갱은 케모'노'갱 대로 욕하면 되고 ㅇㅇ 2019-01-07 1
92610 일반 본인 오늘 저녁 메뉴 9 DavidJ 2019-01-07 0
92609 일반 현실묵언충이 되어버림 9 LoRicia 2019-01-07 0
92608 일반 빅데이터 광고 시발 ㅋㅋㅋ 7 GEORGIA 2019-01-07 10
92607 일반 아니근데 생각해보니 그러네 1 ㅇㅇ 2019-01-07 0
92606 일반 서로 미워하고 의심하는게 1 초보고양이 2019-01-07 0
92603 일반 브알갤 뭐 영원히 뜨거울 예정이냐 DDos 2019-01-07 0
92601 일반 나 일벌 아님 4 백당 2019-01-07 0
92599 일반 이케멘이 머야 3 기타빌런 2019-01-07 0
92597 일반 야이씨 새장작 넣을때 텀좀 두고 넣어라 6 GEORGIA 2019-01-07 4
92596 일반 내일 너클콘 출시한다는게 사실이냐? 6 김야기 2019-01-07 0
92595 일반 니들 갤에서 그러고있지 말고 22 DDos 2019-01-07 0
92594 일반 라무네 먹기 너무힘드네.. 8 츄르 2019-01-07 0
92593 일반 내 닉이 특별한줄 알았는데 아니엇어.. 레몬무 2019-01-07 0
92591 일반 오늘도 쓰다듬어조 3 ㅇㅇ 39.112 2019-01-07 0
92590 일반 길티기어 아바타는 없어? 2 Hyouka 121.171 2019-01-07 0
92589 일반 idle 이건 뭐라고 읽냐? 11 GEORGIA 2019-01-07 0
92588 일반 비틱갱인가 뭔가하는거 왜 계속 오는거임? 1 ㅇㅇ 123.213 2019-01-07 2
92587 일반 분명 애니메이션이 들어가있는데.. 7 ㅇㅇ 211.107 2019-01-07 0
92586 일반 피곤하다 6 DavidJ 2019-01-07 0
92584 일반 꼬리랑 귀 움직이는거 성공했다 12 DDos 2019-01-07 0
92583 일반 오해가 있었던 점 사과드리며, 수정하겠습니다 14 케모노갱 2019-01-07 10
92582 일반 나는 귀여움이 디폴트라 6 백당 2019-01-07 0
92581 일반 차렷이여도 말안하면 귀엽다고 해주던데 9 JinSilly 221.153 2019-01-07 0
92580 일반 브얄갤럼들은 모니터 싼거 써? 10 ㅇㅇ 223.38 2019-01-07 0
92578 일반 외쿡인한테 디코 괜히 알려준것같다 2 ㅇㅇ 125.180 2019-01-07 0
92577 일반 지금 신사에서 Ci모모 얘기 나왔는데 8 ㅇㅇ 121.162 2019-01-07 0
92575 질문 님들은 아마존 vr기기 배대지 도착기간 얼마나됬음? 1 ㅇㅇ 211.36 2019-01-07 0
92574 일반 난 묵언하면 귀엽단소리 존나 듣는다! 3 읭읭이 2019-01-07 0
92573 일반 진짜 가지고싶은 아바타가 있는데 못구해서 너무 슬픈것같다 4 Kcalb02 2019-01-07 0
92572 일반 킷슈 무료배포? 지금까지 값쌔서 안샀었는데 참을수없다. 7 Huntere 2019-01-07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