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걍 하소연좀 할게요
글쓴이
시로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785
  • 2018-12-19 05:21:28
  • 110.13
							

집착하는 얘들 진짜싫다.


그냥 가끔씩 하는정도면 애교로 걍 넘길수도 있는데 과도하게 집착하고 하는거보면 소름돋는다;;



그리고 게임 켜두고 기절잠 주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왜 꼭 그런사람 있으면 옆에서 떠들고 자꾸 불러?

나 진짜 이해안되는것중 하나인데 물론 그 사람이 켜고 잘 생각이면 어디 프라이빗 룸이나 수면실 구비되어있는 방에 가서 자겠지.


근데 거기까지 와서 꼭 떠들고 OO님~ 하고 부르고. 왜그러는거야?

너네도 자는데 계속 옆에서 떠들고 이름부르고 하면 짜증내잖아. 제발 남들좀 생각하고 살아.




그리고 사람이 불편해 하거나 조금 꺼려하는게 있으면 제발 그만해주면 안돼?

왜 꼭 눈치없이 계속해? 넌씨눈 소리듣는거 너네도 기분 나쁠거아냐.

내가 진짜 계속 보이스로 느끼하게 말하는 새끼가 있었는데 정말 기분나쁘고 소름이돋아서

좀 적당히 해주시면 좋겠어요 라고했거든? 근데 이새끼는 나 블락하고 뒷담까고다니더라?

너네가 잘못해놓고 너네잘못은 쏙 빼놓고 남잘못만 이야기하더라.





아 짜증나!!!!!!!!!!!!!!!!!!!!!!!

초보자아 그거 면간하려는데 쫄려서 부르는거임 2018.12.19 05:22:18
시로 미친 그게 더 소름돋는다 110.13 2018.12.19 05:24:42
ㅇㅅㅇ 블락하고 뒷담 시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2.19 05:26:15
바텐더 마음 많이 아팠겠네 이제 좋은 일 있을거야 2018.12.19 06:03:35
ㅇㅇ 블락까진 그럴수 있는데 뒷담은 좀 ㅄ 같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71 2018.12.19 13:2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66 일반 아니 진짜 다이나믹본 계산식 어떻게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34 일반 평소에 아바타블락 싹 다 하고다녀서 1 DDos 2018-12-21 0
83432 일반 의자아바타 ㅆㄱㄴ 6 A.ms 2018-12-21 9
83431 일반 sdk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29 일반 목돌아가는 그홋포 근황 2 군청비 2018-12-21 5
83428 일반 ㅋㅋㅋㅋ 공용압에도 poor있다 1 sapphier 2018-12-21 0
83427 일반 솔직히 유저 랭킹 매길때부터 맘에안들긴했음 2 ㅎㅈㅁ 119.195 2018-12-21 0
83425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10 ㅇㅇ 58.123 2018-12-21 0
83424 일반 아바타 등급제 재밌는 썰 많이 나올거같다. 3 DDos 2018-12-21 0
83422 일반 외국커뮤니티에는 스트리밍으로 돈버는놈들 많은데 10 ㅎㅈㅁ 119.195 2018-12-21 1
83421 일반 이건 또 뭐가 문제야 업로드 힘들어 죽겠내 5 세인。 2018-12-21 0
83420 일반 근데 이거빼고 저거 빼고 하면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19 일반 지금 브알챗 최적화 평가기준에 셰이더도 들어감? 3 포동포도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