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25
  • 2018-12-21 05:44:30
  • 58.123


PS3만해 초당 2억7천5백만 폴리곤이고 xbox360s이 초당 5억 폴리곤을 처리하는데?


ㅇㅇ 최적화 ㅈ망겜이라 어쩔수없음 223.62 2018.12.21 05:46:25
Luche 폴리곤 높아도 원메쉬 마테리얼 하나면 렉안걸림 2018.12.21 05:50:59
ㅇㅇ 아녀 draw call을 줄일수가 없어서 그래여. 그 뭐냐 텍스쳐 한장에 머리카락/얼굴/눈/목 같은거 한장에 꾸겨박는 이유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엄청나게 리소스가 소모되기 때문임. 그래서 한 장 그리고 위치 적절하게 잘라 붙이는게 리소스 소모가 적어염. 많은 AAA급 게임들이 텍스쳐를 돌려쓰거나 최대한 한 장에 몰아넣고 그리지만 브얄챗은 각자각자 223.62 2018.12.21 05:53:14
ㅇㅇ 자기꺼 쓰니 그런 최적화가 어려움. 이외에도 다이나믹본 때문에 객체 갱신이 수없이 걸린다던가, 다이나믹본을 대부분 갱신레이트 60fps 붙인다던가 그런 것도 있는데 폴리곤 외에도 수많은 문제가 있어요. 문장 이상해서 댓글 새로달음 223.62 2018.12.21 05:54:33
ㅇㅇ 그니까 그래픽보다 cpu성능이 문제라는거 맞음? 58.123 2018.12.21 05:58:17
ㅇㅇ 음 정확히는 다이나믹본은 씨피유를 조지고 드로우콜은 그래픽카드를 조짐 223.62 2018.12.21 06:01:16
ㅇㅇ 드로우콜이 cpu가 gpu가 알아먹게 변환해야되서 cpu에 부담가는 문제라는데 58.123 2018.12.21 06:17:14
ㅇㅇ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DrawCallBatching.html 스크린에 오브젝트를 렌더링하기 위해 렌더링 엔진은 OpenGL이나 Direct3D 그래픽 API에 그리기 요청(draw call)을 해야 합니다. 그래픽 API 모든 그리기 요청(draw call)은 CPU 상의 상당한 퍼포먼스 오버헤드를 일으 223.62 2018.12.21 06:25:13
ㅇㅇ 그러네 드로우콜 나쁘다는것만 알고 시피유 문젠줄은 모르고있었음 결국 브얄하려면 시피유를 사야하는군 223.62 2018.12.21 06:25:50
ㅇㅇ 아무튼 인텔이 잘못함 58.123 2018.12.21 06: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185 일반 vrc world 만드는거 많이 빡세네 4 ㅇㅇ 118.32 2018-12-23 0
84184 강좌/정보 놀로 최근 강좌 2 Lakenls 2018-12-23 2
84183 일반 이거 맵 즐겨찾기 해논거 어디서 보냐 3 ㅇㅇ 211.229 2018-12-23 0
84182 일반 겜 초기에는 귀여운압타끼고 이쁜짓하면 4 꼬마키` 2018-12-23 1
84181 일반 난 여자 쫒아다니는거 안띠껍던데 4 꼬마키` 2018-12-23 1
84180 일반 요새 별 병신같은 갱이 존나많네 1 ㅇㅇ 121.186 2018-12-23 0
84179 질문 오큘러스로 스크린샷 어케찍냐?? VRCHAT은 아니고 1 ㅇㅇ 1.233 2018-12-23 0
84178 일반 이런옷은 클로스못넣음? 5 ㅇㅇ 124.58 2018-12-23 0
84177 일반 ㅋㅋ 됐다 ㅋㅋ 5 카디아. 2018-12-23 1
84176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너희는 방구석에만 있지? 9 차가비 2018-12-23 0
84175 일반 그 외에 다른 헬기도 있는데 3 KINIX 2018-12-23 0
84173 일반 나는 남자가 더 좋던데 6 ㅇㅇ 112.151 2018-12-23 0
84172 일반 "블락할게요" 심리가 뭘까 12 DDos 2018-12-23 0
84171 일반 영어 안되서 어렵네 3 ㅇㅇ 122.43 2018-12-23 0
84170 일반 아바타 카피 어케 막아? 8 vr사진사 183.98 2018-12-23 0
84169 일반 손동작 바꿀려면 어캐해? 2 ㅇㅇ 121.139 2018-12-23 0
84168 일반 아까 그 문제 해결함ㅋ 1 にょろーん 2018-12-23 0
84167 질문 메테리얼파일이 안생겨요 ㅠ 2 제대로한방 121.149 2018-12-23 0
84165 질문 업로드 창 클릭이 안되는데 왜그런거임? 4 にょろーん 2018-12-23 0
84164 일반 고마워 ㅠㅠㅠㅠㅠ 2 글자 2018-12-23 0
84163 일반 그럼 최종으로 이거 어떤가요 13 글자 2018-12-23 0
84161 일반 밑에애야 난 컴터 이리살려고 7 JinSilly 2018-12-23 0
84160 일반 님들아 병신인걸 어떻게 분간함? 4 분간 124.58 2018-12-23 0
84158 일반 던전 제대로 튕기네.. 1 vrchat 2018-12-23 0
84157 거래 놀로 파는분 있으신가요? 1 ㅇㅇ 221.138 2018-12-23 0
84156 일반 이거 아바타 즐겨찾기 지금 저만안됨? 저장이랑 삭제 3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3 0
84155 질문 브린이 질문좀 드림 아바타 favorite 관련 2 헛소리꾼 221.166 2018-12-23 0
84154 일반 이거 50 글자 2018-12-23 0
84153 일반 여기다 컴견적 물어봐도 되나........ 5 글자 2018-12-23 0
84152 일반 여기다가 뭘 추가할까 10 유티 2018-12-23 0
84151 일반 맵 퍼블릭되고 친추들어오는데 뭔뜻임? 4 ㅇㅇ 116.121 2018-12-23 0
84150 일반 어제 정말 내취향 월드 발견함 4 ㅎㅇ 221.164 2018-12-23 0
84148 일반 바이크 넣기 종나힘드네 ㅠㅠ 1 RuFF 9 2 110.13 2018-12-23 4
84147 일반 오늘은 한 2시쯤 들어갈까 흠 1 ㅎㅇ 221.164 2018-12-23 0
84146 일반 함께 친하게 놀던 친구가 다른 친구를 사귀면서 노는 시간이 줄었어. 11 ㅇㅇ 109.195 2018-12-23 0
84145 일반 조용히 병신이면 뭐라 안하겠는데 3 magicatz 2018-12-23 0
84143 일반 게이도 눈이 있지ㅋㅋ 걸레같이 생긴새끼들이 뭔ㅋㅋ 9 ㅇㅇ 223.62 2018-12-23 0
84141 일반 도와 주십시요 이 아바타를 찾고싶습니다. 3 아바타를 찾고싶어요 125.182 2018-12-23 0
84140 일반 월드에 펜넣는강좌 혹시 어딨는지 알앙..? 1 eiriaspill 2018-12-23 0
84139 일반 컬라이더 점프 넣어서 하늘 날아다니는거 넣었는데 1 ㅇㅇ 61.78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