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968 일반 색바뀌는거 케바케 심한듯 3 Yua 2018-12-19 0
82967 일반 방이 너무나 좁다 1 ㅇㅇ 125.180 2018-12-19 0
8296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이제 업로드도 안되네 3 ㅇㅇ 112.154 2018-12-19 0
82965 일반 유니티 텍스처 보라색뜬다 2 키라라카 2018-12-19 0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82951 일반 아직 이쪽 세상에 적응이 안대 2 ㅇㅇ 118.46 2018-12-19 2
82949 질문 유니티 질문있는데 부탁드립니다... 1 ㅇㅇㅇ 123.214 2018-12-19 0
82948 일반 목소리 역겨운 애가 친구하자고 하면 어때? 10 ㅇㅇ 110.15 2018-12-19 0
82947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에 뭐살까 4 ㅇㅇ 223.39 2018-12-19 0
82946 일반 섬네일 패널좀 다시 올려줘 1 라그네아 2018-12-19 0
82945 일반 월드에다가 유튜브 보게 할수있는 방법 알고있냠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43 일반 차렷충 늒네쟝 질문있어오 3 ㅇㅇ 113.131 2018-12-19 0
82942 일반 으으으 페르소나 맵 너무 조와용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9 0
82940 일반 vrc에 덱쓰는 카드 보드게임 만들어볼까 하는데. 3 류미래 2018-12-19 0
82939 일반 남자목소리인데도 목소리가 먼가 귀여운 애들이 꼭 있지않냐 6 ㅇㅇ 117.111 2018-12-19 0
82938 일반 같은 쉐이더인데 다르게 보일수가 있음?? 5 ㅇㅇ 112.151 2018-12-19 0
82937 일반 VIVE 공홈에서 사본사람 있음? 7 AQ 58.77 2018-12-19 0
82934 일반 연변장 맵이름머에욧 ㄷㄷ 2 ㅇㅇ 121.187 2018-12-19 0
82933 일반 태근했다 쉬벌.. 1 pelon 2018-12-19 0
82932 일반 기본 손모양 수정할수는 없음? 6 ㅇㅇ 121.103 2018-12-19 0
82931 일반 바이브 풀트 하는데 이공간이면 부족할까요? 10 2018-12-19 0
82930 일반 오큘러스 쓰는중이신 분덜 질문좀요 5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28 일반 기상천외한 병신을 본거같다 5 DDos 2018-12-19 0
82927 일반 국내 파괴신 갤러리 3 ㅇㅇ 125.129 2018-12-19 3
82926 일반 절 대 공 포 맵 1 하나요 2018-12-19 0
82925 일반 vr마누라 일 안하는지 접안하는데 5 ㅇㅇ 211.36 2018-12-19 0
82923 일반 사람들 공포맵 못데려간지 너무 오래됐어 4 DDos 2018-12-19 0
82922 일반 스태프 가슴까지 깠다 10 유티 2018-12-19 11
82921 일반 제발좀 도와주셈..;; 쉐이더 이상해짐 4 ㅇㅇ 211.59 2018-12-19 0
82920 일반 VR챗 오큘러스 아직도 오류 많음? 9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19 일반 오늘도 라면이다 ㅋㅋ 10 Dochi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