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54
  • 2018-12-19 14:56:01
  • 211.229
							

평소에는 쟈네 마타네 바이바이 하다가

최근들어서 인사가 사요나라넣어서 끝나는데

느낌 정말 이상하다

ㅇㅇ 사라바 지큐요 125.129 2018.12.19 14:56:53
DDos 다른사람의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 내 친구들중에 여럿은 말하는 의도는 알겠지만 그래도 좀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이래 - dc App 2018.12.19 15:01:45
ㅇㅇ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 뭔가 실수해도 보통 말을 잘안해주는가? 이렇게 들으니까 당황스럽네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멀리 두는 느낌이라니 211.229 2018.12.19 15:04:41
DDos 마타네, 마타 아시타 하면 똑같이 인사를 받을수있는데 사요나라 하면 어...음.. 하면서 맞반응을 할수없는 느낌 - dc App 2018.12.19 15:05:05
DDos 듣는 입장에선 작별인사라기엔 멀게 느낄수도 있다는거지. 내 주위에서 그럴수도 있다는 반응이라 케바케라고 생각하면돼 - dc App 2018.12.19 15:07:49
DDos 무조건 그렇다 라는것도 아니고 그런 느낌으로 들릴수도 있다 라고 하는거니까 - dc App 2018.12.19 15:09:06
ㅇㅇ 다른 사람들도 다들 쟈, 마타, 바이바이 아무튼 뭘 들어도 그냥 ㅂㅂ같은 느낌인데 얘가 안 그러다가 최근 그러니까 가슴이 답답하다 211.229 2018.12.19 15:11:25
ㅇㅇ 하..암튼 어떤 느낌인지는 잘알겠다 고맙네 211.229 2018.12.19 15:13:01
DDos 다른사람에게도 그리하는지, 넌 그냥 하던 인사 그대로 하면서 파악하는게 낫다 싶은데. - dc App 2018.12.19 15:13:51
ㅇㅇ 개인메시지니까 다른사람한테는 뭐라고 보내는지 모르겠어, 인겜에서는 평범하게 ㅂㅂ하는데 쟈네 마타 등등 겜 끄고 메시지 하다가 끝날때 인사가 한 1주일 됐나 안 그러다가 수고했어 그럼 사요나라 이러니까 211.229 2018.12.19 15:17:47
DDos 평소 커뮤니케이션에 변화없으면 딱히 얽매일 필욘 없어보이는데. 의심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라 했음. 걱정되는게 있으면 그게 확정적으로 드러날때 행동하면 됨. 괜히 혼자 마음쓰다 혼자 고생하는거야 - dc App 2018.12.19 15:26:47
ㅇㅇ 그렇네, 내가 뭘 잘못했을까 뭔가 실수한게 있을까 자꾸 생각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뭐든 부정적으로 보이게 되는거 같다. 지금와서 보면 이게 과몰입의 시작이지 않을까 싶네 이렇게 끙끙대고..겨우 말 한마디에 너무 과민반응하지 않는게 스스로에게 좋을거 같다. 조언 고마워 175.223 2018.12.19 15:34:50
idiot 내가 당신의 상황을 잘 모르지만 그사람이 바빠서 플레이 하기까지의 텀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거 아니야? 2018.12.19 15: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11 일반 아 글고 옷없어지는거 질문 1 LowTempo 2018-12-24 0
84410 일반 라무네 양쪽 트윈테일 길이조절 질문! 1 루유 221.151 2018-12-24 0
84409 일반 라무네 기여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08 일반 바이브 전면카메라 2 YuHa 2018-12-24 0
84407 일반 320시간 친구90 월드2 아바타17 주딱 2 _YS_ 2018-12-24 0
84406 일반 핑크퐁 도와줘 4 ㅇㅇㅇㅇ 39.7 2018-12-24 0
84405 일반 나만 favorite 안댐..? ㅠ 3 LowTempo 2018-12-24 0
84404 일반 자괴감이고 뭐고.. 2 vrchat 2018-12-24 0
84401 일반 나는..따먹의 화신.. 1 ㅇㅇ 125.180 2018-12-24 1
84400 일반 갤에서 모집하는 뉴비교류회 예상 상황 4 yooo 153.163 2018-12-24 0
84399 일반 핑크탈출 문제쉬움? 1 ㅇㅇ 116.121 2018-12-24 0
84397 일반 아니 친구랑 처음 만나려면 어떻게해야하냐 6 Demona♬ 2018-12-24 0
84396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19 ㅇㅇ 123.142 2018-12-24 13
84395 일반 가끔 이렇게 걸어다니는얘들 있는데 20 카디아. 2018-12-24 0
84394 일반 블랜더에서 본지우려면 어떻게해야해요? 5 ㅇㅇ 183.99 2018-12-24 0
84392 일반 다이나믹본 사려는데 4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391 일반 변환젠더 질문 3 앙라카띠 2018-12-24 0
84390 질문 자기월드 페이버릿 몇명이나 했는지 어케봄 2 레모네이드 2018-12-24 0
84389 일반 핑크퐁 하드 깼다 5 ㅇㅇ 222.235 2018-12-24 0
84387 일반 패핑같은거쓰면 핑좀 나아지려나? 1 Lucia 2018-12-24 0
84385 일반 뭐지 월드맵 내린후에 퍼블릭신청안했는데 2 ㅇㅇ 116.121 2018-12-24 0
84384 일반 컨셉게이 vs 진짜게이 3 ㅇㅇ 14.39 2018-12-24 0
84383 일반 mr질문 1 앙라카띠 2018-12-24 0
84382 일반 자괴감 따위에 저버리는 패배자들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7 DavidJ 2018-12-24 10
84381 일반 브알챗하면 그냥 가만히 서서 대화만하고싶은데 1 ㅇㅇ 110.35 2018-12-24 1
84380 일반 핑크퐁 답 뭐임? 7 ㅇㅇ 222.114 2018-12-24 0
84379 일반 이거여러개선택해서한꺼번에이동은안돼나요? 3 ㅇㅇ 182.231 2018-12-24 0
84378 일반 반지에 메쉬콜라이더 지워도되는거야 ? 2 카디아. 2018-12-24 0
84377 일반 아 갑자기 유니티 개땡기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4 2
84376 일반 별특색없는 댄스월드에 페이버릿이 찔끔찔끔 생기는걸보면 2 엘에르엘 2018-12-24 0
84375 일반 인터넷 익명은 참 좋은거같아 27 ㅂㅂ 211.36 2018-12-24 3
84374 일반 님들 바이브 D패드 터치하면 이모트 나오잖아영 7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0
84373 일반 솔직히 니들은 자괴감 느껴야함 2 ㅇㅇ 14.39 2018-12-24 4
84372 일반 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사러 갔는데 케이크 가격 개비쌈; 2 아루라테 2018-12-24 0
84371 일반 손오공 변신되는 아바타 어디있음? 2 000 1.215 2018-12-24 0
84370 일반 댕청도식 캡쳐 혐오를 멈춰주세요 4 꼬마키` 2018-12-24 0
84369 일반 하와와 늒네쟝 오큘 거의 다온거시야요 11 ㅇㅇ 220.87 2018-12-24 0
84367 일반 그리고 개인적으로 H방 진입시 있으면 좋은 추천 유료 아바타 5 GEORGIA 2018-12-24 0
84366 일반 지금 갤러리 꼬라지 3 앵뽀뽀 2018-12-24 10
84365 일반 나 현실에서 브알 과시 해본적은 있음 2 DavidJ 2018-12-24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