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래픽 1060 6gb 로 잘돌아가나요??
글쓴이
뉴비ㅠ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508
  • 2018-12-18 07:17:16
  • 121.183
							

비트세이버하다가 vrchat를 하고싶은데


1060 6gb로 렉없이 잘돌아가나요??


지금 직장이라 집에가서 다운받을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ㅎ

ㄹㄹㅋ 전 1060 3g쓰고 있어요 121.162 2018.12.18 07:17:33
ㅁㄹㄴㅌㅁㅈ 가능하긴한데 슈샘 좀 건드려야댈수도있음 2018.12.18 07:17:45
뉴비ㅠㅠ 슈샘이..뭔가요?.. 121.183 2018.12.18 07:18:50
아이리네 별 문제 없이 돌아가요. 2018.12.18 07:19:50
춤만춰 슈퍼샘플링// 가독성 조절 설정으로 vrc에서는 프레임드랍 방어용으로 주로 쓰입니다;ㅡ; 2018.12.18 07:20:24
뉴비ㅠㅠ ㅇㅎ..처음알았네요 한번검색해서 알아봐야겟네요 121.183 2018.12.18 07:21:05
ㄹㄹㅋ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 steamVR 설정에 들어가면 슈퍼샘플링 성능 조절하는 바가 있어요.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보면됨. 프레임드랍 못버틸정도로 심하다 싶으면 낮추라는 이야기. 121.162 2018.12.18 07:23:39
idiot 제 쓰레기가 내장이지만 돌아가요 2018.12.18 07:25:29
ㅇㅇ 1060 6G 써봤는데 슈샘 100%로 저댄 풀방 같은곳 아니면 프레임 저하 없었음 222.101 2018.12.18 07:28:53
U_myo 3gb도 잘돌아가요! - dc App 2018.12.18 07:37:18
xx 1060 6기가 슈샘 100 박고 다니고, 프라이빗에선 거울 키고 45프레임 방어하고 다님. 보통 사람 5명까진 풀프레임 깔끔하게 뽑는 듯. 59.6 2018.12.18 07:41:31
ㅇㅇ 그건 차렷이고 ㅂㅅ야 183.96 2018.12.18 12:3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000 VRC일기 슬랜더맨 클리어 1 ㅇㅇ 14.138 2018-12-19 0
82999 일반 나도 크리스마스 되기전에 커플링 하고싶다 2 ㅇㅇ 112.151 2018-12-19 0
82998 일반 세상 행복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97 일반 소리지르듯이 말하는 애들이 젤싫음 5 DavidJ 2018-12-19 1
82996 일반 과몰입 많아진 이유.킹리적갓심 2 ㅇㅇ 110.9 2018-12-19 1
82995 일반 안녕하세요. Leapmotion 전 사용자들 4 Lusiet 219.250 2018-12-19 1
82993 일반 1월초에 바이브 풀셋 팔건데 4 ㅇㅇ 175.223 2018-12-19 0
82992 질문 VR챗 난생 처음 해보는데 11 ㅇㅇ 220.120 2018-12-19 0
82990 일반 vrc 아바타 주문제작도 되나 2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89 일반 이런저런 마술 하고싶은디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 125.180 2018-12-19 0
82988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2개 중고로 20에 구매했는데 잘삿을가 3 123 121.188 2018-12-19 0
82986 일반 형님들 도와주세요.. 4 FuangKo 124.197 2018-12-19 0
82984 일반 여드름짜기 12 Jatking 2018-12-19 10
82983 일반 뉴비 과몰입할 정도로 부랄챗 해보고시퍼.... 4 ㅇㅇ 124.58 2018-12-19 0
82981 일반 아바타 망가진애한테 컨셉이라고 하면 안되는데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80 일반 히히 아바타 마개조 다했다 3 ㅇㅇ 125.180 2018-12-19 0
82979 일반 클로스 이번거 어떻게 넣어? 26 백당 2018-12-19 27
82978 일반 사각형 빙글빙글 도는 판정은 어떻게 하는건지 신기하다 2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7 일반 머테리얼 보라색으로 나온다는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 1 엘에르엘 2018-12-19 0
82976 일반 목소리가 찐내나는 놈이 왜 없어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5 일반 혐주의 블랜더 ㅅㅂ로마 8 무한tv 2018-12-19 11
82974 일반 밑에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 유동 봐라아.... 1 나냠 2018-12-19 1
82973 일반 이걸로 h방가면 no.1? 7 sing)Hana 2018-12-19 14
82972 일반 퍼그에 전화벨 울리는거아는사람? 1 ㅇㅇ 175.202 2018-12-19 0
82971 일반 근데 목소리가 좆같은 경우는 거의 없음 3 Yua 2018-12-19 2
82969 일반 VRC 괜히시작했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0
82968 일반 색바뀌는거 케바케 심한듯 3 Yua 2018-12-19 0
82967 일반 방이 너무나 좁다 1 ㅇㅇ 125.180 2018-12-19 0
82966 질문 유니티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 스트레스 너무 받는다 이제 업로드도 안되네 3 ㅇㅇ 112.154 2018-12-19 0
82965 일반 유니티 텍스처 보라색뜬다 2 키라라카 2018-12-19 0
82964 일반 크리스마스 전에 아바타에 의자 넣을 수 있음 좋겠다 1 백당 2018-12-19 0
82963 일반 VR유저가 걱정돼 4 DDos 2018-12-19 0
82962 일반 라무네 팬티도 가능하구나.. 1 ㅇㅇ 211.107 2018-12-19 0
82961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줄이는법아시는분? 3 ? 121.173 2018-12-19 0
82960 일반 밀리터리 아바타만 만들다 보니까 2 Red.Coco 2018-12-19 6
82958 일반 라무네 이거 어케하는거였지? 5 ㅇㅇ 211.107 2018-12-19 0
82956 일반 이제 아바타 의자 지원하니까 드디어 이모델을 꺼낼때가 됐구나 4 긴긴 2018-12-19 0
82955 일반 너네 이런거 좋아하냐? 6 ㅇㅇ 121.144 2018-12-19 7
82954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13 ㅇㅇ 211.229 2018-12-19 0
82952 일반 니들 초록딱지될때 친구 얼마나있었니, 9 적쥐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