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요나라는 어떤 느낌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954
  • 2018-12-19 14:56:01
  • 211.229
							

평소에는 쟈네 마타네 바이바이 하다가

최근들어서 인사가 사요나라넣어서 끝나는데

느낌 정말 이상하다

ㅇㅇ 사라바 지큐요 125.129 2018.12.19 14:56:53
DDos 다른사람의 경우는 잘 모르겠는데 내 친구들중에 여럿은 말하는 의도는 알겠지만 그래도 좀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이래 - dc App 2018.12.19 15:01:45
ㅇㅇ 사람을 멀리 두는 느낌..? 뭔가 실수해도 보통 말을 잘안해주는가? 이렇게 들으니까 당황스럽네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멀리 두는 느낌이라니 211.229 2018.12.19 15:04:41
DDos 마타네, 마타 아시타 하면 똑같이 인사를 받을수있는데 사요나라 하면 어...음.. 하면서 맞반응을 할수없는 느낌 - dc App 2018.12.19 15:05:05
DDos 듣는 입장에선 작별인사라기엔 멀게 느낄수도 있다는거지. 내 주위에서 그럴수도 있다는 반응이라 케바케라고 생각하면돼 - dc App 2018.12.19 15:07:49
DDos 무조건 그렇다 라는것도 아니고 그런 느낌으로 들릴수도 있다 라고 하는거니까 - dc App 2018.12.19 15:09:06
ㅇㅇ 다른 사람들도 다들 쟈, 마타, 바이바이 아무튼 뭘 들어도 그냥 ㅂㅂ같은 느낌인데 얘가 안 그러다가 최근 그러니까 가슴이 답답하다 211.229 2018.12.19 15:11:25
ㅇㅇ 하..암튼 어떤 느낌인지는 잘알겠다 고맙네 211.229 2018.12.19 15:13:01
DDos 다른사람에게도 그리하는지, 넌 그냥 하던 인사 그대로 하면서 파악하는게 낫다 싶은데. - dc App 2018.12.19 15:13:51
ㅇㅇ 개인메시지니까 다른사람한테는 뭐라고 보내는지 모르겠어, 인겜에서는 평범하게 ㅂㅂ하는데 쟈네 마타 등등 겜 끄고 메시지 하다가 끝날때 인사가 한 1주일 됐나 안 그러다가 수고했어 그럼 사요나라 이러니까 211.229 2018.12.19 15:17:47
DDos 평소 커뮤니케이션에 변화없으면 딱히 얽매일 필욘 없어보이는데. 의심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라 했음. 걱정되는게 있으면 그게 확정적으로 드러날때 행동하면 됨. 괜히 혼자 마음쓰다 혼자 고생하는거야 - dc App 2018.12.19 15:26:47
ㅇㅇ 그렇네, 내가 뭘 잘못했을까 뭔가 실수한게 있을까 자꾸 생각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뭐든 부정적으로 보이게 되는거 같다. 지금와서 보면 이게 과몰입의 시작이지 않을까 싶네 이렇게 끙끙대고..겨우 말 한마디에 너무 과민반응하지 않는게 스스로에게 좋을거 같다. 조언 고마워 175.223 2018.12.19 15:34:50
idiot 내가 당신의 상황을 잘 모르지만 그사람이 바빠서 플레이 하기까지의 텀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거 아니야? 2018.12.19 15: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82 일반 게임맵만든거 테스트같이할사람 어떻게구함? 5 ㅇㅇ 116.121 2018-12-21 0
83681 일반 그 고양이 장갑 모델 어디있는지 아는분 8 초보고양이 2018-12-21 0
83680 일반 문신 넣음 감사합니다 6 유티 2018-12-21 11
83679 질문 페어링 반지를 샀는데 레이저가 이상한 곳으로 가 4 ㅇㅇ 182.225 2018-12-21 0
83678 일반 아 아바타에 의자넣으면 원래 보이는거야? 1 ㅇㅇ 219.250 2018-12-21 0
83677 일반 저번에 자궁문신 뿌린글 안보이는데 어디있음? 2 유티 2018-12-21 0
83675 일반 언제부턴가 풀트하는데 헤드셋따라 다리도 움직임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674 일반 혹시 최신 SDK 올려줄수있어? 3 ㅇㅇ 211.211 2018-12-21 0
83673 일반 이 아바타 뭔지 아시는분? 2 적쥐 2018-12-21 0
83672 일반 다리트레커 좌우 바꿀 수 있나?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671 일반 복귀하니까 트래킹이 부드러워진거같은데 2 ㅇㄴㅇㄴ 221.141 2018-12-21 0
83670 일반 의자 날라가는오류 해결방법좀 5 ㅇㅇ 175.202 2018-12-21 0
83669 일반 나만안되냐 3 Yua 2018-12-21 0
83668 일반 브얄챗 찍은 사진 벽에 붙이는거 어떻게 하는거? 2 ㅇㅇ 211.225 2018-12-21 0
83667 일반 폴리곤제한 7만으로 바꼇음? 2 댕타 2018-12-21 0
83666 일반 트리거로 찍은 사진 저장경로 못 바꿈? 1 ㅇㅇ 1.245 2018-12-21 0
83665 일반 의자 왜 넣으면 앉는순간 둘이 날라가냐?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664 일반 이제 부스에서 아바타 파는 애들 본 보여주고 팔아야할 듯 1 xx 183.96 2018-12-21 0
83663 일반 늒네 아바타에 의자 넣고 업로드 중 오류뜨는데 도움좀 ㅠㅠ 4 ㅇㅇ 219.250 2018-12-21 0
83662 일반 ㅋㅋㅋㅋㅋ제스쳐나 이모트로 평소엔 꺼져있는거 다 키고 업로드 눌러봤는데 5 ㅇㅇ 27.162 2018-12-21 1
83661 일반 메쉬콜라이더 찾아다니다가 발견한곳이 1 Lucia 2018-12-21 0
83660 강좌/정보 2018.12.19 일자 SDK 폴리곤 제한 해제하는법 11 KoreanBural 2018-12-21 21
83659 일반 월드제작) 큐브 같은시 플레이어 전원 텔레포트 어떻게 함? 4 ㅇㅇ 118.32 2018-12-21 0
83657 일반 다이나믹 본 포기할까 1 xx 183.96 2018-12-21 0
83656 일반 빨강이면 뭐 불리한거있음? 1 적쥐 2018-12-21 0
83655 질문 메쉬콜라이더는 무슨소리지... 3 Lucia 2018-12-21 0
83654 일반 폴리제한해제 막힌건가? 3 하벤하이드 2018-12-21 0
83653 질문 유니티에서 Humanoid 가 안돼요. 3 으음 122.164 2018-12-21 0
83652 질문 업데이트 할려고 하는데 라이브러리에 목록이 없는데 어떻게 하죠,,? 1 ㅇㅇ 121.168 2018-12-21 0
83651 일반 지금 살만한 기기는 바이브+트래커3개 뿐이야? 2 ㅇㅇ 211.220 2018-12-21 0
83650 일반 내 아바타 빨강에서 초록으로 위장 성공했다 6 검은연 2018-12-21 0
83648 일반 mmd 댄스맵에서 kda노래만 틀면 렉걸리는데 1 ㅇㅇ 122.35 2018-12-21 0
83647 일반 심령사진 1 ㅇㅇ 219.250 2018-12-21 2
83645 질문 아바타 페이블릭 외 않돼오? 1 현상금사냥꾼 2018-12-21 0
83644 일반 다이나믹본이 엠병하네 ㅋㅋ 2 Yua 2018-12-21 0
83643 일반 지금 아바타 업로드하는애들 전부 고치는거임? 2 ㅇㅇ 116.121 2018-12-21 0
83642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첫 낙서 13 으ㅡ음 2018-12-21 30
83641 일반 brb가 무슨 줄임말이지 11 Mitsu.G 2018-12-21 0
8364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얻냐 7 ㅇㅇ 218.236 2018-12-21 0
83639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했다고 업데이트했는데 왜 안되는거야 6 망겜브알 58.238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