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울증이라는 외국인한테 뭐라해줘야할까
글쓴이
Mitsu.G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340
  • 2018-12-17 14:34:23
							

머리아파서 사람과 평범하게 얘길 못하겠어서 접속 못하겠데

우울증일땐 무슨 말이 듣고싶음?

ㅁㄹㄴㅌㅁㅈ 사랑한다는말 2018.12.17 14:35:00
Mitsu.G 여잔데 괜찮겠슴? 2018.12.17 14:36:35
ㅁㄹㄴㅌㅁㅈ 헐 그건좀 2018.12.17 14:38:39
ㅁㄹㄴㅌㅁㅈ 힘내,넌혼자가아니야,이런말은 오히려 독이될수있어 2018.12.17 14:39:07
ㅁㄹㄴㅌㅁㅈ 언제나 외롭고 우울할때, 항상 이야기 들어주고 곁에있어주는게 가장 큰 도움이되긴하지만 2018.12.17 14:40:02
Mitsu.G 디코챗으로 얘기한거긴 하지만, 언제나 네편이라고 하려고 2018.12.17 14:41:55
xx 뭘 자꾸 해줄라고 그래 병든 사람한테 해줄 수 있는 거 있으면 의사해야지 59.6 2018.12.17 14:42:10
Mitsu.G 챗으로 먼저 말 꺼냈으니까, 잘 대답해주고 싶어서 그렇지 과몰입갤이니 뭔가 좋은 말 나올까 해서 2018.12.17 14:43:04
ㅇㅇ 아... 님 인연을 비하하고싶은 건 아니지만 보통 자기가 우울증이라고 밝히는 사람들 주변 지칠때까지 힘들게 함. 따뜻한 말을 해주고 싶다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어느 순간 상대하는게 피곤해졌을 때 관계를 의무감으로는 지속하지 마.. 우울증은 보통 전염된다 39.118 2018.12.17 14:46:53
Mitsu.G 그런가여.. 언젠가 상태 나아지면 다시 볼 수도 있겠죠 2018.12.17 14:51:50
늑대소녀 병에 걸렸으면 의사에게 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 2018.12.17 15:02:36
Crow1 케바케이긴 한데 적당히 관심 가져주고 계속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주면 됨 그렇다고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역효과니까 조심하고 2018.12.17 15:03:19
123 지가 우울한걸 왜 vrchat 와서 풀고 지랄이지 ㅋㅋ 주변에까지 우울증 퍼트리는 암적 존재들 121.150 2018.12.17 15:15:15
123 지 고민 말하는거 듣다보면 뭔 말을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ㅈㄴ 곤란하기만 함 121.150 2018.12.17 15:16:14
Mitsu.G 챗에서 푼건 아니고 디코챗으로 보내준거긴한데, 디코나 브얄챗 둘다 접속 못할거래 아마 내가 지금 답장해도 못볼지도 2018.12.17 15:17:18
연스 그냥 적당히 말하는거 맞장구 쳐주면 됨 말하는사람도 그닥 기대하고 말하믄건 아니니까 아마도 2018.12.17 16:11:19
눈깔이 먹을걸 사줘 존나 많이 114.202 2018.12.17 19:41: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7 일반 이럴려고 다이나믹본 샀나 자괴감들고 외로워... 1 USSEP 2018-12-21 0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83471 일반 파티클팬 .. 1 카디아. 2018-12-21 0
83469 일반 브알챗 공식 디코 외국애들 반응 궁금하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8 일반 지금 하고 있는 것 2 레쓰비님 2018-12-21 0
83467 일반 방금 tupper한테 들었는데 지금 나온 아바타 등급제는 버전1이고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66 일반 아니 진짜 다이나믹본 계산식 어떻게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