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3481
  • 2018-12-21 07:27:07
  • 123.213
							
퍼블릭에서 추종자들 이끌고와서 테러좀 하지 말아주면 안됌?
하다가 아바타 로딩 안된다면서 서버가 자체적으로 막았다 그런 소리를 자기들끼리 할정도면 자제해야겠다는 생각은 안듬?

ㅇㅇ Kcvg했을뿐 110.70 2018.12.21 07:27:51
으ㅡ음 근데 그런 문제는 구지 갤에 글 안싸고도 그냥 인겜에서 직접 면전에 대고 말할수 있는거 아니냐 2018.12.21 07:28:51
MANKALO 찐따새끼 2018.12.21 07:31:15
MANKALO 내가 거기서 애들 자제하라고 하면서 조절한건 한마디도 안하죠? 2018.12.21 07:31:30
ㅇㅇ 갤주야 자제시킨건 정말 좋은행동인건 칭찬하는데 너네 그룹 관리좀 해줘라. KVCG라면서 지네들끼리 퍼블릭에서 쉐이더쓰고 파티클쓰고 난리도아니다 110.13 2018.12.21 07:46:33
ㅇㅇ 실수로 누른거면 나도 걍 닥치고 넘어가는데 한두번이어야지;; 110.13 2018.12.21 07:46:52
히비링 그걸 왜 쟤가 관리해ㅋㅋㅋ 유치원 선생님도 아니고 다큰 성인인데 걔네문제지 걍 블락해 2018.12.21 07:56:14
ㅇㅇ 내가알기론 쟤가만든걸로 알고있어서 110.13 2018.12.21 11:03:29
ㅇㅇ 잘은 몰라. 쟤가 만든게 아니라면 내가 사과하고. 110.13 2018.12.21 11:03: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72 일반 뉴비교류회 개최자한테 얘기나눠봤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1 일반 브알챗 어제첨 깔아서 가고싶었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70 일반 념글 예언믿고 안갔는데 1 tntnt 2018-12-25 0
84669 일반 지금 브이알섹스 깔아서 봤는데 1 초보자아 2018-12-25 0
84668 일반 교류회 언제까지야? 4 늒네 222.114 2018-12-25 0
84667 일반 뉴비교류회 가려는데 어떻게가요?? 4 ㅇㅇ 223.62 2018-12-25 0
84665 일반 내가 잘못한듯 4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64 일반 브이알섹스 깔아서 함 볼까 5 초보자아 2018-12-25 0
84663 일반 늒네 교류회 ㅈ망함? 3 sapphier 2018-12-25 0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846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출근한 흑우 업제? 4 쎾쓔!!! 2018-12-25 0
84651 일반 즉당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주실분 없으신가유 8 _YS_ 2018-12-25 0
84650 일반 못들어오고있는 뉴비 댓글좀 2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49 일반 노인네새끼들 또 또 또 의문의 자부심느낄라고 1 ㅇㅇ 218.235 2018-12-25 7
84648 질문 완장 회전하는거 질문 3 구아바 2018-12-25 0
84647 일반 이겜 커메랑 약간 느낌이 비슷한거같음 3 fiiter 2018-12-25 0
84646 일반 교류회 사람 다 참? 1 도도새 211.177 2018-12-25 0
84645 일반 뉴비 교류회 졷망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2-25 0
84644 일반 흰색2명 파랑 2명ㅋㅋㅋ 1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43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늒네 222.114 2018-12-25 0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84636 일반 친구들 뭐하고 있나 궁금해서 켰는데 이거 오류 맞지? 1 ㅇㅇ 27.117 2018-12-25 0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