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 뉴비 질문좀...(아바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333
  • 2018-12-14 07:18:55
  • 175.194
							

갤 눈팅해보니까 풀트 지원하는 아바타가 따로있다는데 ㄹㅇ트루?? 일반 압타월드에서 쓰는건 안돼? 풀트지원 아바타는 어떻게 구해야하는지 알려줄수있음?? (구매 사이트라든가) 유니티나 블랜더는 할줄몰라서...

- dc official App
ㅇㅇ 풀트 아바타 아니면 본이 이상해서 쭈구려 앉았을때. 그 현실에서 큰티 입고 무릎 다 티에 넣고 앉은 포즈 나온다 - dc App 223.38 2018.12.14 07:21:05
히아기 풀 트래킹에 잘 맞는 본이나 아바타가 있긴 한데, 풀트는 그런 아바타만 쓸 수 있다는 건 아니고 자기 팔이랑 다리가 움직이는대로 잘 움직이는지 차이야 2018.12.14 07:21:07
히아기 팔이 쫙 안 펴진다거나 바닥에 손이 안 닿는다거나 하는 정도 2018.12.14 07:21:33
ㅇㅇ 아바타 월드 가보면 풀트 아바타 간혹 가다 있긴함 - dc App 223.38 2018.12.14 07:22:17
ㅇㅇ 그니까 얼마나 자연스럽냐의 차이 맞아? 혹시 풀트 아바타는 따로 판매하는건 없으려나... 다들 스스로 하는거임??? - dc App 175.194 2018.12.14 07:22:49
ㅇㅇ 오 그렇구나 고맙고맙 하나씩 다 테스트 해봐야겠네 - dc App 175.194 2018.12.14 07:23:04
GEORGIA 본 없는것도 어거지로 맞춰서 가능하긴 한데 대부분 문제는 풀트용 비율이 아니다보니 팔이나 다리가 많이 굽음 2018.12.14 07:34:08
ㅇㅇ 아바타입었을때 허리잘흔들어지면 풀트픽스되있는거 그후 시점이나 팔동자연스럽게 키조절해가면서 맞추면됨 아바타마다 달라서 223.62 2018.12.14 07:36:13
히아기 판매하는 유료 아바타 중에 클레릭 캐주얼이나 킷슈같이 풀트가 잘 맞는 아바타도 있긴 함, 그런거 사거나 월드 돌아다니거나 해야 하는데..월드 아바타던 유료 아바타던 사는거 추천함. 표정같은거 자기가 익숙하게 하는게 좋잖아? 2018.12.14 07:4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465 일반 지금 스팀 계정 로그인 버그 있음? 1 Cactus_Road 2018-12-21 0
83464 일반 롱헤어도 치마도 아님 1 엘에르엘 2018-12-21 0
83463 일반 꼬우면 치마 롱헤어 아바타를 쓰지 않으면 된다 1 Luche 2018-12-21 0
83462 일반 뉴메타 vr챗 생각해봄 5 ㅇㅇ 58.123 2018-12-21 0
83461 일반 아니 님들 계정 로그인 무슨 verify 오류 뜨는 거 나만 그럼? 3 에타놀 49.164 2018-12-21 0
83459 일반 보라색들은 친추조건 메뉴얼있음? 17 ㅇㅇ 219.251 2018-12-21 0
83458 일반 아니십 미쳤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12
83457 일반 그럼 주황색은 차단 안당하냐?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56 일반 근데 이거 아바타 등급 빨간색임 뭐 문제있음?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21 0
83454 일반 김천지 라무네 만들 예정 8 백당 2018-12-21 1
83452 일반 패치날 리얼 꿀팁 알려준다 1 xx 183.96 2018-12-21 1
83451 일반 이번 업데이트 이후로 이메일 주소랑 생년월일 다시 치라는데 1 ㅇㅇ 59.30 2018-12-21 0
83450 일반 컴파일 에러 원인이 이거 같은데.. 2 세인。 2018-12-21 0
83449 일반 무선킷 존내 사구싶당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8 일반 그럼 이미 이전sdk로 업로드 해놓은 압타들은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83447 일반 사실 이미 브랄챗 후속으로 나올만한 것이 있긴함. 4 MANKALO 2018-12-21 0
83446 일반 브알챗은 망했음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45 일반 sdk 이거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되는거야?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44 일반 유니티에서 메터리얼 합치는 방법은 없음? 2 레드밀키스 2018-12-21 0
83443 일반 갈길이 멀다 3 유티 2018-12-21 14
83442 일반 결국 이쁘면 퍼블릭에서나 길가다 복사해서 쓸거 뻔한데 2 DDos 2018-12-21 0
83441 일반 등급제 맘에 안든다 1 ㅇㅇ 1.245 2018-12-21 0
83440 일반 좀만 이쁜압타들은 다 걸리네 ㅋㅋ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3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퍼블릭으로하면 복사가능해짐? 3 하루사메 2018-12-21 0
83437 일반 스태프 가터벨트? 남길려고 하는데 괜찮을거같음? 9 유티 2018-12-21 0
83436 일반 시발.... 팬티 만지우면 되는게 아니라 텍스쳐를 창조를 해야되는거였음 4 유티 2018-12-21 0
83435 일반 여윽시 그신사 ㄱㅆㅅㅌㅊ 2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34 일반 평소에 아바타블락 싹 다 하고다녀서 1 DDos 2018-12-21 0
83432 일반 의자아바타 ㅆㄱㄴ 6 A.ms 2018-12-21 9
83431 일반 sdk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429 일반 목돌아가는 그홋포 근황 2 군청비 2018-12-21 5
83428 일반 ㅋㅋㅋㅋ 공용압에도 poor있다 1 sapphier 2018-12-21 0
83427 일반 솔직히 유저 랭킹 매길때부터 맘에안들긴했음 2 ㅎㅈㅁ 119.195 2018-12-21 0
83425 일반 브얄챗 최적화 안된다는게 폴리곤 때문이라고? 10 ㅇㅇ 58.123 2018-12-21 0
83424 일반 아바타 등급제 재밌는 썰 많이 나올거같다. 3 DDos 2018-12-21 0
83422 일반 외국커뮤니티에는 스트리밍으로 돈버는놈들 많은데 10 ㅎㅈㅁ 119.195 2018-12-21 1
83421 일반 이건 또 뭐가 문제야 업로드 힘들어 죽겠내 5 세인。 2018-12-21 0
83420 일반 근데 이거빼고 저거 빼고 하면 1 ㅇㅇ 223.62 2018-12-21 0
83419 일반 지금 브알챗 최적화 평가기준에 셰이더도 들어감? 3 포동포도 2018-12-21 0
83417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어지면 여기다가 의자 넣으면 되는부분? 3 림크 2018-12-21 9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