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 뉴비 질문좀 받아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330
  • 2018-12-14 07:13:33
  • 175.194
							

오늘 바이브 풀트삿다 필요한것좀 알려주셈..
알고있는거는

꼭꼬핀,구멍송송실내화,컴 선 정리할때 쓰는 그거,트레커 벨트 정도인데 더 필요한거 있어? 동글인가? 그것도 사야함?

- dc official App
GEORGIA 동글이는 트래커에 포함되어있는 제품이고, 얼굴에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면 머리수건 하나정도 사두는게 좋음. 2018.12.14 07:14:50
ㅁㄹㄴㅌㅁㅈ 동글은 트래커사면 트래커1개당 1개씩줌 2018.12.14 07:14:57
GEORGIA 그리고 손에 땀이 많이 차는 스타일이면 장갑 2018.12.14 07:15:17
ㅇㅇ 글쿤 고마워 그럼 저것만 사면 돼? - dc App 175.194 2018.12.14 07:15:23
ㅁㄹㄴㅌㅁㅈ 안면폼 여분준비해도좋음 2018.12.14 07:15:23
GEORGIA 그리고 다이소에서 파는 싸구려 양말 몇개 사두는게 좋음. 풀트랙할때마다 신는용으로. 2018.12.14 07:16:07
ㅇㅇ 답변 존나고맙습니다 ㅠㅠ - dc App 175.194 2018.12.14 07:16:12
GEORGIA 맞다. USB 멀티 충전탭 진짜 필수... 없으면 진짜 충전할때 골치아파짐. 2018.12.14 07:19:44
ㅇㅇ 마트에 팔겠지? 고맙고맙 오늘사야겠다 - dc App 175.194 2018.12.14 07:20:06
ㅇㅇ 스트랩 211.196 2018.12.14 07:20:58
ㅇㅇ 어디 사용되는?? 손하고 컨트롤러 연결하는거 말하는거야? - dc App 175.194 2018.12.14 07:23:31
ㅇㅇ 나는 트래커 전용 스트랩써서 실내화는 잘 모르겠는데 실내화 신고 춤추면 발톱빠지고 발에 무리 간다고 들음. 스트랩 고정력 없다 그러는데 그건 그냥 한번 감아서 붙였을때 이야기고 두 번 둘러서 쫀쫀하게 붙이면 발에 이식한것 마냥 고정 가능하다. 그리고 양말신고 착용하면 부드럽게 문워크 ㅆ가능. 문제는 아마존에서 직구로 사야하고 배송이 일주일 정도 걸림. 211.196 2018.12.14 07:27:59
ㅇㅇ 아 ㅋㅋㅋ 그 스트랩이구나.. 발톱이 빠져.?띠용...일단 한 며칠 써보고 주문 고려해볼게 답변 감사 - dc App 175.194 2018.12.14 07:2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91 일반 남자라도 남자 좋아할수도 있지 어?? 2 ㅇㅇ 14.39 2018-12-19 0
82790 일반 남자인데 사귀고싶은 친구있다니까 7 ㅇㅇ 117.111 2018-12-19 0
82789 일반 집착 레전드 글 봣는데 1 Dochi 2018-12-19 0
82788 일반 나도 몇년전이 너무 집착하다 손절 당할뻔 했는데 2 현이.ver 2018-12-19 0
82787 일반 집착은 상대에게 폐가 안 가도록 하자 1 히아기 2018-12-19 0
82786 일반 근데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브알챗에서 사귀는거 6 ㅇㅇ 223.33 2018-12-19 0
82785 일반 걍 하소연좀 할게요 5 시로 110.13 2018-12-19 2
82783 일반 집착 손절 레전드 40 Yua 2018-12-19 40
82782 일반 갤럼들인생에선 받아본적없는 고백 브알챗에서도받아라 3 Squ4d 2018-12-19 0
82781 일반 먼가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는건 힘들단 1 김유동 221.149 2018-12-19 0
82780 일반 여기 게이는 사실 짭게이 아니냐 9 초보자아 2018-12-19 0
82779 일반 역겨운 네덕들은... 갤러리에서 끄지라... 4 네이버덕후척살하라 117.111 2018-12-19 0
82778 일반 이 아바타 비슷한 월드 어디 있나요? 3 ㅇㅇ 219.254 2018-12-19 0
82777 일반 난 왤캐 남자만 잘 꼬이지 5 히아기 2018-12-19 0
82776 일반 어제자 그 신사 7 DavidJ 2018-12-19 5
82775 일반 남자든 여자든 고백받으면 고마운거같음 3 Squ4d 2018-12-19 0
82774 일반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3 하나요 2018-12-19 0
82771 일반 과몰입) 남자한테 고백받았다 11 히아기 2018-12-19 14
82770 일반 이번 아바타 복제 기능 좋은거아님? 3 ㅇㅇ 110.70 2018-12-19 0
82769 일반 블루투스동글 꼭 사야대? 2 ㅇㅇ 222.120 2018-12-19 0
82768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17 ㅇㅇ 112.154 2018-12-19 0
82767 일반 냥냥킥 3 Huntere 2018-12-19 9
82766 일반 이거 자기모습 어캐봄니까 5 엔요[차단] 2018-12-19 0
82765 일반 그놈의 H방에서 최면음성도 틀어주자 7 alskdj 1.221 2018-12-19 5
82764 일반 윈도우 MR 괜춘허냐? 12 ㅇㅇ 121.146 2018-12-19 0
82763 일반 스팀vr홈에서는 바닥맞는데 인겜에선 떠있음 5 적쥐 2018-12-19 0
82762 일반 ㅋㄷ 사세요~ 9 현이.ver 211.208 2018-12-19 10
82761 일반 요즘 브챗하면서 일본이민간다는 사람이 많더라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9 0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