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멀미라고 생각했는데 열나는거였어
글쓴이
우사밍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01
  • 2018-05-26 12:05:29
							

vr첨해서 멀미때문에 2시간넘게 머리아픈즐 알았는디
덥다고 선풍기 잴강한바람트로
땀뻘뻘흘려가면서
직빵으로 4시간넘게 맞아가면서
하다가 감기 걸린듯

이상하게 머리아프면서 자꾸 너무 춥더라
이불꽁꽁싸매도 닭살돋고 오들오들떨리길래
동생란테 만져보라니까 개뜨겁다함 ㅎㅎ
이제 좀 괜찮아짐
시란 아프지 마러... 개운할때까지 푹 자는게 최고인데 ㅠㅠ 2018.05.26 12:07:51
ㅇㅇ 몸 컨디션 좀만 안좋아도 vr헤드셋 평소보다 겁나 무겁게 느껴져서 머리 더아프던데 몸 잘챙겨라 59.15 2018.05.26 12:09:47
우사밍 오늘 첨껴봐서 평소의 무게체감이 어느정도인지모름 ㅎ 2018.05.26 12:13:28
콜록홈즈 아프면 푹쉬어야 한다 다 낫고 해 221.162 2018.05.26 12:14:45
DR_Pochi 우사밍 별에서 왔으면 감기같은거 안걸리는것이에오; 2018.05.26 12:1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28 일반 갤러들아 경찰서에 가서 신고 해본적 있니 ??? 5 ㅇㅇ 117.111 2018-06-01 0
10927 일반 깔깔이 미코없냐 1 댕타 2018-06-01 0
10926 일반 VR쳇을 위해 퇴근했다. 1 ㅇㅇ 223.62 2018-06-01 0
10925 일반 필승미코 1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924 일반 쪼개진..치마...합치는..법...급..구... 2 xx 183.96 2018-06-01 0
10923 일반 Vivepro 는 어느 사이트 이용해서 구매해야해요? 2 ㅇㅇㅇ 58.232 2018-06-01 0
10922 일반 유니티질문.. 2 칸라 2018-06-01 0
1092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대여 1 해뇽 2018-06-01 0
10920 일반 이건 머라고 해석해야 하냐? 3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919 일반 하와와.... 저 사실 여고생인거에요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918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 이제 되는거? 2 개즙 2018-06-01 0
10917 일반 군필여중생들아 여자목소리 낼줄아냐? 1 ㅇㅇ 121.176 2018-06-01 0
10916 일반 난 내외쿡인 친구들한테 한국인친구들 다소개시켜줫는데 2 ㅇㅇㄴ 121.184 2018-06-01 0
10915 일반 목소리 존나 귀여운 사람 6 ㅇㅇ 125.31 2018-06-01 0
10914 일반 이겜 뻐큐는 못날림? 3 카디아. 2018-06-01 0
10913 일반 vr 정상회담 오졋다 4 흑흑흑 121.184 2018-06-01 3
10912 일반 요즘따라 메모장에 닉이랑 만났던 곳 적으라는게 확 와닿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911 일반 VRC때문에 인생 찾는 애들은 아싸임 2 ㅇㅇ 2018-06-01 0
10910 일반 i5 6600 정품 10에판다 마요릭 2018-06-01 0
10909 일반 MR 트래킹 상향 + 조이스틱 조작 개념글 보고 하려했는데... 1 ㅌㅌ 39.119 2018-06-01 0
10908 일반 따로 들어가있길레 안넣은줄알음.. 칸라 2018-06-01 0
10907 일반 한적한이다 병신들아 11 ㅇㅇ 110.13 2018-06-01 0
10906 일반 발음때문에 태클받느니 너클즈식으로 말하는게 좋지않을까 3 피냐타 2018-06-01 0
10905 일반 1050급으로 mr 하는애들있냐? 960이라든지 1 ㅇㅇ 223.39 2018-06-01 0
10903 일반 이겜 해보니까 영어 조또 필요업슴 3 ㅇㅇ 211.184 2018-06-01 0
10902 일반 업로드 해결 좀 알려주세요 6 kkamsoonni 103.51 2018-06-01 0
10901 일반 Mr쓰는 갤럼들아 도움좀 ㅜㅜ 17 ㅇㅇ 223.194 2018-06-01 0
10898 일반 블렌더 질문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1 0
10897 일반 저도 인싸하고싶은데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96 일반 저 인싸가 되고싶은데요 7 피냐타 2018-06-01 0
10895 일반 한국장기 만듬 17 MANKALO 2018-06-01 1
10894 일반 삼성 오딧세이 39만원에 사서 해봤는데 13 ㅌㅌ 39.119 2018-06-01 0
10893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갑자기 안되서 부알챗 껏다켰다 자꾸 하는데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92 일반 이번달은 지출이 빡세군 1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91 일반 오큘 센서 그냥 기본 짜리몽땅한 스탠드 쓸꺼면 이렇게 쓸건데 괜찮을까요? 1 VR늅이 118.34 2018-06-01 0
10890 일반 지금 바이브 주문 폭주라는데? 5 ㅇㅇ 175.223 2018-06-01 0
10889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 2 피냐타 2018-06-01 1
10887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 5 Niwatori 2018-06-01 0
10885 일반 오타쿠 아바타 어디서얻음? 5 ㅇㅇ 59.14 2018-06-01 0
10884 일반 vr망령들 플탐보면 소름돋음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