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딧세이 39만원에 사서 해봤는데
글쓴이
ㅌ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894
  • 2018-06-01 08:21:50
  • 39.119
							

psvr만 해본 사람임


삼성직원가로 싸게 삼. 배송도 하루만에 옴

시야각 psvr 하고 비슷한데, 확실히 해상도는 좋은게 느껴짐 (컴은 1080gtx)

mr하고 오큘 고민하다가 직원가 싸길래 뒤도 안보고 질렀지. 

방도 작아서 편의성 생각해서, 노트북도 있어서 2개 기계에서 번갈아가며 돌려볼려했는데


근데 오늘 애들 나데나데하고 이럴땐 감탄 나오고 너무 좋았는데

은근히 이게 팔이 상반신만 움직이다보니까, 허리에 손을 올린다던가, 만세자세에서

어색하게 탁탁 튀는게 정말 5% 아쉽더라.

근데 그 아쉬운게 자꾸 생각나고 몰입감이 떨어져서 팔고 오큘 살까 진짜 생각듬.

하지만 오큘이면 저런 좋은 그래픽은 못즐기겠지 ㅠ


MANKALO 둘다쓰면 되잖어요 2018.06.01 08:22:40
MANKALO 헤드셋만 MR가능 2018.06.01 08:22:44
ㅌㅌ ?? 그게 어떻게 됨? 키넥트? 39.119 2018.06.01 08:24:50
러닝머신러닝 탁탁 튀는건 내 글가서 mr글 읽어봐 223.38 2018.06.01 08:25:01
착한사람 그거 튀는거 steam vr등 애들 베타설정과 간단한 조작으로 고칠수 잇음 2018.06.01 08:26:27
ㅌㅌ 고마워 능력자들아. 진짜 이것만으로 mr 지른 가치가있네. 다른겜 딱히 안해도되겠다 39.119 2018.06.01 08:27:13
러닝머신러닝 내꺼도 사줘라 223.38 2018.06.01 08:29:00
ㅌㅌ 오큘 센서만 사면 트래킹 됨? 39.119 2018.06.01 08:29:03
러닝머신러닝 돈줄개 223.38 2018.06.01 08:29:08
Block 나한테 팔고 오큘로 가즈아... 제발ㄹㄹ.... 2018.06.01 08:31:36
착한사람 헤드셋만 mr하는 건 정말 헤드셋빼고 나머지 센서와 컨트롤러가 세트로 필요하고 좀 적용작업을 많이해야됨 2018.06.01 08:33:34
ㅌㅌ 직원아닌사람한테 되팔다걸리면 징계임 39.119 2018.06.01 08:49:28
NK08 둘만의 비밀ㅎ 2018.06.01 08:5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11700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17 쿄웨이 2018-06-02 0
11696 일반 혹시 MR 컨트롤러에 스크린샷키 맵핑할수잇을가요? 1 이츠카시오리 2018-06-02 0
11695 일반 아바타 라운지 패스워드 아는사람있음? ㅇㅇ 219.248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