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해결된 것 같아! 쎾쑤님 고마워요!!!!!!!!!!!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892
  • 2018-12-13 08:03:10
							



'오큘러스 파일'


삭제하니까 정상적으로 잘 되요, 분명 삭제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다른 것 삭제했나봐요.


혹시몰라 다시 들어가서 삭제하니깐 크러시 안나고 잘되네요.



진짜 감사합니다.


근데 2700X 인데 왜 꺼졌던거지 ㅠㅠ

공익여중생 ㅊㅋㅊㅋ 2018.12.13 08:04:14
ㅇㅇ 역시 갑자기생긴에러는 그거바께없지 2018.12.13 08:05:25
ㅇㅇ ㅊㅋㅊㅋ! 223.38 2018.12.13 08:11:55
Huntere 2018.12.13 08:12:39
Gloryman 흐미 그 오큘러스 파일이 도대체 뭔 상관이길래 2018.12.13 08:14:35
차가비 2018.12.13 08:14:38
차가비 2018.12.13 08:14:45
차가비 2018.12.13 08:14:53
차가비 2018.12.13 08:14:58
차가비 2018.12.13 08:15:02
sapphier 탈출추 2018.12.13 08:16:15
쎾쓔!!! 와우 2018.12.13 08:22:31
쎾쓔!!! 2018.12.13 08:22:39
차가비 2018.12.13 08:25:08
차가비 2018.12.13 08:25:18
idiot 축하해 난 실행은 되는데 렉이 너무 심하다. 유니티 만지다가 또 컴 죽으려고 할까 겁나네. 2018.12.13 12: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58 일반 갤분위기가 과몰입-> 연애 가많이 보인다? 3 ㅇㅇ 110.70 2018-12-13 0
80957 일반 갤주 꼬추 사진 8 ㅇㅇ 124.111 2018-12-13 5
80956 일반 갤주는 대체 커미션을 얼마나 넣은거야 1 ㅇㅇ 125.129 2018-12-13 0
80955 일반 갤주 다키마쿠라 발견 3 ㅇㅇ 180.64 2018-12-13 1
80954 일반 어 그 뭔상황인지는 모르겠는데..... 7 글자 2018-12-13 0
80953 일반 갤주 콘서트 같은거 열어줘 1 ㅇㅇ 39.118 2018-12-13 0
80952 일반 진짜 나같은 여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블프 2018-12-13 0
80951 일반 갤주 커여워 2 ㅇㅇ 211.251 2018-12-13 3
80950 일반 저렇게 누군가의 딸감이 되는것도 생각해볼 일이야 2 ㅇㅇ 125.129 2018-12-13 1
80949 일반 오늘따라 딸감이 많이 올라오네 1 ㅇㅇ 223.39 2018-12-13 6
80948 일반 야 과몰입 성공하니까 진짜 재밌다 4 ㅇㅇ 220.121 2018-12-13 3
80947 일반 브알갤 갤주관련 상황요약 3 ㅇㅇ 182.231 2018-12-13 6
80946 일반 니들 진짜 쓰레기임?? 3 ㅇㅇ 118.218 2018-12-13 0
80945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25 MPL 2018-12-13 28
80944 일반 에로망가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3 ㅇㅇ 125.129 2018-12-13 0
80943 일반 대단하다 미친새끼들 1 magicatz 2018-12-13 1
80941 일반 미코인형 개조하고있음 2 백당 2018-12-13 0
80940 일반 갤주 사실 브챗 세카이 아이돌 아님?? 1 USSEP 2018-12-13 0
80939 일반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리는거 안고쳐져 3 DinGa 2018-12-13 0
80938 일반 VR챗 손절하고 탈갤함 5 ㅇㅇ 219.250 2018-12-13 2
80937 일반 한남소추들 여기서 상상딸치노 1 ㅇㅇ 1.225 2018-12-13 0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