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33
  • 2018-12-13 09:56:14
							

어차피 먼 미래에 VR세계가 발전하면 남성여성 구분필요없어져서 프로그램으로 목소리 쉽게 변조할수있는 프로그램나올텐데 이거관련해서 머 알고있는친구들 있음?

음성관련 딥러닝쪽인거같은데 학부에서 딥러닝배워보니 개끌린다 ㄹㅇ

내가만들어보고싶은데 머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 키즈나아이목소리 딥러닝시켜놓으면되나

- dc official App
sapphier 공지에 보이스웨어확인 2018.12.13 09:57:21
sapphier 선생님 정녕 그 강을 건너시려는겁니까? 2018.12.13 09:57:40
하루사메 먼솔 아니 딥러닝방식으로 하는게 궁금한거임 2018.12.13 09:58:01
하루사메 내가하는건아니고 저거 만들어보고싶음 학부수업에서 딥러닝배워봤는데 ㄹㅇ 끌리더라 2018.12.13 09:58:15
ㅇㅇ 문장을 사람처럼 읽는 건 연구가 꽤 되어있음(TTS) 문재인 TTS 구글에 쳐보면 괜찮은 결과가 보일거임. 아예 내 목소리를 특정한 사람 목소리로 옮기는 계열 연구는 없는거같음. 223.62 2018.12.13 10:00:16
ㅇㅇ GAN계열 연구가 가장 비슷할 것 같은데, 내가 말하는 동영상을 오바마가 말하는걸로 만든다던지(딥페이크) 그런 쪽. 근데 사람 얼굴같은건 피쳐가 명확해서(눈두개 코하나 입하나) 이런 쪽이 쉬운데 목소리같은건 특징이 뭐다!라고 말하기가 너무 애매해서 연구진척이 없는듯 223.62 2018.12.13 10:03:19
sapphier 그런건 미래의 전문가들이 만들어줄거야... 직접만들겠다면 텐서플로우 그거부터 알아보는게 나을듯? 2018.12.13 10:04:53
하루사메 그렇구나 고마워! 언젠가 그래도 완벽한음성변조가 나올텐데 그때 나도 관련해서 이름한줄 남겨보고싶다 2018.12.13 10:05:23
하루사메 ㅇㅎ 좋은프로그램 ㄳㄳ 일단 깔고본다 2018.12.13 10:06:09
라찌 아저씨는 더 낮은 중저음으로 가자 아니면 카스트라토 어때 2018.12.13 10:19:40
HisaCat 풀다이브 상용화되면 호흡+목근육 움직이는 신경신호 읽어서 알아서 변조 가능하리라 믿음 2018.12.13 10:21:17
공익여중생 완벽한 자기최면에 성공한다면 상대방의 목소리가 미소녀처럼 들리기 때문에 상관없음 2018.12.13 11:08:05
하루사메 나치죽어! 2018.12.13 21:1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83579 일반 병신겜 1 Ƶᴇɴᴏɴ 2018-12-21 0
83578 일반 아니 Bounds Size 하나때문에 Very Poor면 너무한거 아니냐 1 2445323 180.64 2018-12-21 0
83577 일반 다이소가면 압축봉저거 해봐야지 4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6 일반 애니메이터 말인데, 최상위에다가 애니메이션 넣어도되냐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