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글쓴이
Mitsu.G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5
  • 2018-12-12 06:48:48
							



어디까지나 내가 만나본 사람들 기준이고 굉장히

주관적으로 썼으니 심심하면 읽으세여




독일인

뭔가 다들 공통적으로 차분하고 신사적임 영어를 꽤 잘함

여자는 못만나봤는데 남자는 다들 키큰아바타 쓰고 마이크

가 시끄럽지도 않은느낌 쓸데없는 말을 안한다 해야하나 그럼





러시아인

러시아특유의 말투라고 해야하나 악센트가 매우 쎔

북쪽의 짱개라고 불리던데 왜 그렇게 불리는지 알거같음

여성분은 음 우리나라랑 별 차이없는느낌이였음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좀 쎈듯함





프랑스인

프랑스인은 잘 못만나봄 딱 한명 친구됐는데

대화해보고 알게된건 재능충이라는거..

첨 만났을때 영어 너무 잘해서 전혀 프랑스인 인줄 몰라봄

한국어 사투리 알려달래서 가르쳐줬는데 발음이 굉장히좋음

심지어 그림도 잘그림.. 질투나지만 귀여워서 용서하게됨





중국인

솔직히 짱개 시끄릅다 하는데 한국인이 신사에 정신병자 있는 수 만큼 중국인도 비슷하게 있는 느낌임

시끄러운애들은 공통적으로 다 흰딱 닉넴이고

얌전하고 착한 애들도 많이 보임

일본어랑 영어 할줄아는 중국인아조씨랑 놀았는데 메우 귀여움





태국인

내가 노는 애들은 다들 얌전한애들이라 넘나 귀여움

특히 자주 내가 접속해있으면 조인타고 와주는 묵언 태국인이 있는데

내가 영어로 말해서 못알아 들으면 고개 갸웃 하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쓰다듬고 싶은데 차렷충이라 슬픔




한국인, 일본인

잘 알테니 안써도 될듯

확실한건 한국인 마이크음량 드럽게 크다고느낌

ㅇㅇ 한송합니다 125.129 2018.12.12 06:49:22
Huntere 빨리 브얄기기 사라 - dc App 2018.12.12 06:49:57
Mitsu.G 3달남음 흡 2018.12.12 06:51:29
ㅇㅇ 흔한 일반화의 오류 112.185 2018.12.12 07:07:02
ㅇㅇ 내가 아는 독일인은 영어를 드럽게 못하던데 222.108 2018.12.12 07:18:59
ㅇㅇ 주관적이라고 써논거 안보이니 220.125 2018.12.12 07:22:07
빅huge맨 프랑스어 들어보면 ㅅㅂ 발음 흉내낼수가없더라 혀로 나선환 만들수준 - dc App 2018.12.12 07:27:10
Mitsu.G 그래? 그럼 독일어로 대화하려나 2018.12.12 07:28:43
Mitsu.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가르쳐달라 했는데 진짜 전혀 못해묵겠음 2018.12.12 07:2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52 일반 거울에 파티클 안나오는거 너무 답답하다... 2 큐리스 2018-12-22 0
83951 일반 게임하다 끌려나왔다 2 ㅇㅇ 223.62 2018-12-22 0
83950 질문 pink's Escape 이거 ㅠ GR 뭐죠... 6 님둘!! 113.192 2018-12-22 0
83949 일반 과몰입썰 2 유티 2018-12-22 1
83948 질문 데바데 마이클마이어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1 ㅇㅇㅇ 58.127 2018-12-22 0
83946 일반 너희는 디씨놈들치고 참 따듯하구나 6 ㅇㅇ 125.129 2018-12-22 0
83944 일반 친구들와서 친구들 앞에서 VRC했다 1 포도초콜렛 2018-12-22 0
83943 일반 ㅗㅜㅑ 2 Alex7756 2018-12-22 6
83941 일반 트래커 펌웨어 낮출수있냐? 풀충되도 빨간불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40 일반 이거 짤릴려나 4 Alex7756 2018-12-22 0
83939 일반 오른쪽 렌즈에 점같은거 보이는데 as되나? 1 ㅇㅇ 112.151 2018-12-22 0
83938 일반 VR기기 하나 추천해보셈 5 ㅇㅇ 223.62 2018-12-22 0
83937 질문 풀트 하면 장애인같은데 어떻게함 2 ㅊㅌㅌ 121.65 2018-12-22 0
83935 일반 오큘러스 실사용 후기 1 LN8 2018-12-22 0
83934 일반 밑에 글에 유니티 에셋 final IK 라는거 7 ㄴㅁㄹ 220.124 2018-12-22 0
83933 일반 친구들은 어떻게 사귀는거에요?? 4 ㅇㅇ 49.173 2018-12-22 0
83931 강좌/정보 VRSEX v0.03c (관음 프로그램) 25 pypy 2018-12-22 38
83930 일반 라무네 헤어 바꾸려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2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거 말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83926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가니까 너무 힘들어 5 하나요 2018-12-22 2
83925 일반 이런 문틈 방음하려면 뭐로 막아야되? 5 ㅇㅇ 122.35 2018-12-22 0
83924 일반 한 아바타에 이것저것 바꾸고싶을때 3 F 125.188 2018-12-22 0
83923 질문 아바타에 사람 어떻개 태움? 1 재택근무 220.81 2018-12-22 0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18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2 ㅇㅇ 223.38 2018-12-22 0
83917 일반 유니티고수들아 이거 어떻게 한 거라고 보냐 1 ㅇㅇ 110.12 2018-12-22 0
83916 일반 [과몰입] 정신적으로 힘든데 VR챗 접는게 나을까... 22 ㅇㅇ 118.34 2018-12-22 0
83915 일반 나한테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샀따 3 검은연 2018-12-22 1
83914 일반 뉴비 쇼크 먹은설 4 ㅇㅇ 218.51 2018-12-22 0
83913 일반 꼬리 자동으로 흔드는 애니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12 일반 MR은 스샷 못찍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11 일반 오늘 오랜만에 퍼블릭에서 노출증 플레이를 해버림 4 유티 2018-12-22 2
83909 일반 애니메니션으로 표정 넣는거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08 일반 아직 뱅 있음? 2 백당 2018-12-22 0
83907 VRC일기 (스압) 즐거운 토요일의 잠깐동안의 신사탐방 3 차가비 2018-12-22 5
83906 일반 스태프 홍조 유니티쨩툰쉐이더아니면 다 가면이 되던데 1 현이.ver 2018-12-22 0
83905 일반 이거 오류맞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