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클로저스 아바타 커미션 받으면 할 사람 있어?
글쓴이
Arshen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184
  • 2018-12-11 12:05:28
							

난 취미삼아 PMD 만지작 거리는게 취미인 급식이야.

주로 클로저스란 게임의 아바타를 추출해서 만들지.


이제 슬슬 방학시즌이잖아?

근데 마땅한 알바거리가 그리 없더라고.


그래서 PMD랑 유니티 연습도 좀 하는 겸 VR챗의 아바타를 만들어 파는 커미션을 해볼까 해.


솔직히 말해서 나도 아직 초짜라서 커미션이랍시고 그리 많이 받을 생각도 없어.

대충 기본 아바타 1만원에 추가 액세서리 하나당 1천원 추가인 정도로 받을까 생각을 해.


아직 한다고 완전히 정한건 아니긴 한데

혹시나 싶은 수요조사라고 생각해줘.

갤럼들 생각도 듣고싶기도 하고.


참고로 이건 현재 만드는중인 샘플이야


ㅇㅇ 저작권은 어따 팔아먹었노 1.249 2018.12.11 12:06:37
idiot 완성된 캐릭터 하나는 보고싶네 2018.12.11 12:06:43
ㅇㅇ 게임에서 직접 추출해다가 VRC아바타로 수정하는거임? 아님 추출된 MMD모델사용하는거임?? 61.79 2018.12.11 12:07:04
Arshen 게임에서 직접 추출해서 하나하나 조립하는거야 2018.12.11 12:07:37
ㅇㅇ 저작권 괜찮냐 ㅋㅋㅋ 125.129 2018.12.11 12:08:15
ㅇㅇ 클로저스가 어떻게 파일이 떨어져나오는진 모르겠는데, 인겜내 의상까지 원하는걸로 조합해다가 뚜따시키는거면 가격 매우싼편임 61.79 2018.12.11 12:08:59
Arshen 솔직히 찔리긴 함. 그래서 해도 조금만 하고 바로 접을지도 몰라 2018.12.11 12:09:10
NK08 모르겠다 2018.12.11 12:10:02
ㅇㅇ 문제는 수요인데 클로저스만이라 글쎄… 뚜따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진 모르겠지만 어차피 블랜더타고오는거면 클로저스의상 쓸수있다고하면서 일반 커미션러처럼 굴리는게 수요는 더 높을듯, 걱정되는건 가격임 완성퀄을 봐야알겠지만 매우싼편이니 노동력도 생각해보셈 61.79 2018.12.11 12:10:49
ㅇㅇ 제이 가능함? 118.220 2018.12.11 12:11:57
ㅇㅇ 니번호 따서 넥슨에 신고하면 나 포상금 얻냐? 211.48 2018.12.11 12:18:16
ㅁㄹㄴㅌㅁㅈ 야 넥슨은 한국기업이다.. 2018.12.11 12:19:27
ㅇㅇ 오 하면 원하는거 있긴해 121.139 2018.12.11 12:21:26
ㅇㅇ 각도기 잘재라 좀 112.154 2018.12.11 13:31:23
ㅇㅇ 신청하는척 번호 딴다음에 저작권으로 신고하면 되는각? 211.226 2018.12.11 15:42:57
여우동 원해 - dc App 2018.12.11 17:20:29
여우동 2018.12.11 17:20:34
ㅇㅇ 응 신고 117.111 2018.12.11 21:2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81152 일반 밑에 표범짤 보고 갑자기 궁금한건데 6 ㅇㅇ 119.193 2018-12-14 0
81150 일반 Space move 설명대로 했는데 안된다 싶으면 이것부터 체크 1 GEORGIA 2018-12-14 0
81148 일반 커미션 맡길려는데 3 ago 2018-12-14 0
81147 일반 여기 갤 새끼들 진짜 정신병자냐? 저작권 인식 수준이 왜이럼? 51 ㅇㅇ 216.162 2018-12-14 18
81146 일반 VRC 갤주가 갓갓인 이유 9 공익여중생 2018-12-14 14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81142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7 ㄹㄹㅋ 121.162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