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142
  • 2018-12-14 00:24:30
  • 121.162
							

오픈vr 설치하고


스페이스무버 받아서 압축풀고 폴더하나에 다 때려박고


파워쉘에서 강좌대로 넣었더니


Failed to connect to open vr input emulator, ensure you've installed it. If you have, try running this fix: https://drive.google.com/open?id=1Gn3IOm6GbkINplbEenu0zTr3DkB1E8Hc


이렇게 나오는데 뒤에 링크 가서 파일 받고 관리자권한 실행하고 스팀vr 재실행 한 뒤 다시 해도 똑같이 저거 나와...ㅠㅠ


대체 뭐가 문제야 ㅜㅜ


ps. 아, 세이프 모드가 켜져있는데 이거때문일까? 근데 비활성화가 안되던데...

ㅇㅇ 2018.12.14 00:25:45
블프 2018.12.14 00:26:32
나그네 념글 찾아보면 해결법 나와 2018.12.14 00:39:10
나그네 http://m.dcinside.com/board/vr/79482?headid=50 2018.12.14 00:40:30
ㄹㄹㅋ 고마워! 근데 스페이스무버를 사용하고 싶으면 풀트접속 전에 항상 Boost6005BugFixApplier 관리자권한으로 켜는거랑 PlayspaceMover를 파워쉘로 실행하는 거 항상 해줘야하는거야? 둘다 끄면 안되는건가 싶어서. 121.162 2018.12.14 00:46:11
브창 파워쉥 항상 해줘야함 픽스 거시기 뭐시기 관리자는 뭐냐? 난그거 안하는데 - dc App 2018.12.14 00:49:45
ㄹㄹㅋ 나도 파워쉘만 항상키는 쪽으로 해볼께. 만약 이상하거나 하면 픽스머시기 해봐야겠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698 여기서 failed뜨면 픽스머시기 받아서 실행해야된다 하길래... 121.162 2018.12.14 00:53: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